소비자는 너무 화가 나서 그는 새로운 미용실을 열기로 했다. 바로 다음 문. 그리고 이발사를 서비스에서 제외시키기 위해 모든 노력을 기울이기로 했다.

https://ko.wikipedia.org/wiki/ 비자는 너무 화가 나서 새로운 미용실을 열었고 이발사를 서비스에서 제외시키기 위해 모든 노력을 기울였습니다. 그는 이발사와 상점 앞 의자를 구입하고 몇 개의 이발사와 함께 일했습니다. 그는 창문에 HUGE 수표를 설치했습니다. “우리는 5 달러의 머리카락을 주었습니다. 몇 주 안에 거의 모든 이발사 고객이 이제 그의 집으로 가고 있었습니다. 새로운 경쟁업체의 자금 절감을 위한 조직의 장소

그리고 이것은 다른 서비스나 시장에서 누구에게나 적용된다. 마케팅의 최고를 차지하고, 모든 돈을 벌고, 시장을 통제하는 사람 또는 회사.

간단히 말해서, 법원에서 500명의 이름을 찾아 그 이름을 주고, 회계사와 변호사에게 500여 통의 전화를 걸었는데(내 네트워크를 구축했다), 마침내 내가 제안한 것을 파는 데 관심이 있는 한 쪽지 소유자를 발견했고, 그는 거절했고, 나는 집에 가서 2주 동안 너무 우울해서 제 기능을 할 수 없었다.

내가 보고 제안하는 것은 그것으로부터의 전환이다. 우선, 만약 당신이 그 처분을 가지고 RE 투자에 들어간다면, 그것은 당신의 마음을 아프게 할 것이다. 당신은 당신이 첫 번째 거주지를 위해 가지고 있는 것과 같은 소유의 자부심으로 금융 투자 재산에 대해 생각할 수 없다. 우리는 우리의 주요 장소를 확보하고 있다.

우리는 그것이 좋고 그 방법으로 남아있도록 노력한다.

내가 이야기하는 많은 사람들은 부동산 투자에 관심이 있지만, 보증금을 위해 충분한 돈을 보존하는 것을 시작하는 방법을 알지 못하며, 보통 빨리 오지 않는다. 나는 그들에게 주택 담보 대출, 이용 가능한 부동산에 대해 가능한 한 많이 배우고 구매의 세부사항을 즉시 계획하는 것이다. 이것을 취함으로써 2-4 아파트를 사고 그 단위들 사이에서 사는 것이다. 소유자에게 자금을 지원할 수 있는 방법(저금리, 더 나은 대출 조건 및 더 작은 규모의 보증금)

헤어스타일당 5달러만 내고 여전히 사업을 계속할 수 있는 다른 방법은 없었지만, 그는 회사를 떠나지 않고 고객들이 즐겼던 것과 같은 가치를 계속 전달하기로 결심했다. 그래서 그는 반격 전략을 생각해냈다. 그는 또한 그의 경쟁자가 그에게 하려는 일에 대항할 수 있는 엄청난 수표를 창문에 넣기로 결정했다.

단지 돈이 필요하다고만 했지만, 당신은 많은 돈이 필요하지 않다. 현실은, 부동산 세계에서, 만약 당신이 정말로 좋은 부동산 제안을 찾기 위해 실제로 노력과 노력을 했다면, 현금은 나타날 것이다. 명심하라, 바로 첫 번째 신화에서, 다른 현금은 당신에게 그 다른 사람들이 주목할 만한 소유물이 될 수 있는 곳이라는 것을 발견하는 데 시간이 걸린다. 1975년에 미국에서 중간 주택 비율이 33,300달러라는 것을 알고 있었는가? 2005년, 주택의 중간 비율은 19만 5천 달러였습니다.역사적으로, 전형적인 주택은 7년마다 두 배로 증가했습니다.수학을 한다면 20만 달러가 훨씬 넘을 것입니다

결과: 다시 한 번 말하지만, HUGE가 전화에 걸려들지만, 리드에는 없다. 노란색 편지는 우리를 위한 주요 마케팅 도구로 남아 있고, 이제 우리는 그들의 집이 팔려고 하는 것이 아니라는 것을 우리에게 알리고자 하는 전화의 70%를 할 필요가 없다.

그것이 나를 짜증나게 하는 것이다. 이 잘못된 손에 있는 것들은 DANGEROUS일 수 있다.

어떻게 막 사업을 시작하고 있는 사람(혹은 한 거래도 하지 않은 사람)이 당신에게 부동산 투자에서 돈을 버는 방법을 말할 수 있을까? 맞아요, 현금을 잃어버리기 훨씬 더 쉽죠

무엇보다도, 열린 마음을 가지려고 노력하고, 일이 실패할 때, 세입자가 있을 때처럼, 스스로 발전하지 않도록 하라. 숙제를 하면 금융가들에게 일어날 수 있는 몇 가지 우려를 피할 수 있다.

정기적으로, 편리한 계획에서 훌륭한 기회가 끊임없이 나타나지 않는다. 예를 들어, 훌륭한 지역에서 상당한 수리가 필요한 집이나 이상한 장소에서 매우 좋은 주거 또는 상업용 부동산을 발견할 수 있다.

가치, 지역, 집 크기, 나이에 더 집중하려고 노력하라 때때로, 보기 흉한 오리 새끼는 세심한 준비로 멋진 백조로 발전할 수 있다.

행동 3 – 일관성 있고 일정하게 행동하라: 부동산은 풍부한 빠른 계획이 아니다. 부동산은 시간이 지남에 따라 부자가 되고, 오늘날 당신의 전략을 따라야 하고 부동산에서 실제 결과를 보기 위해 그것을 고수해야 한다.

당신은 또한 당신의 교육과 경험을 계속 증가시켜야 한다.

훌륭한 멘토는 당신이 코스와 책에 비해 훨씬 더 빠르고 쉽게 유용한 경험을 얻을 수 있도록 도와준다. 코치는 당신이 거래를 탐색하고, 당신이 어디로 향하는지 이해하지 못하는 지역에서 멘토가 발생할 수 있는 어려움을 멈추는 어떤 쇼도 정복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부동산 투자를 다음 단계로 가져가는 것에 대해 심각하다면, 코치는 당신이 그것을 혼자 할 때보다 훨씬 더 빠르고 덜 위험을 감수하는 것을 도울 것이다.

우리 모두는 체중 감량 아이디어를 알고 있다.

그것은 매우 쉬워 보인다. 비록 간단하게 들리지만, 그것들을 시도한 사람들에게 단지 핸드프만 물어봐라.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