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은 당신이 어떤 종류의 투자를 할 것인지 이해하십니까? 현금흐름에 투자하시겠습니까, 아니면 감사를 위해 추측하시겠습니까? 당신이 살 부동산에 대한 친포마를 만드는 데 필요한 분석 도구를 가지고 있는가?

임대주택

당신은 당신이 어떤 종류의 투자를 할 것인지 이해하십니까? 현금흐름에 투자하시겠습니까, 아니면 감사를 위해 추측하시겠습니까? 당신이 살 부동산에 대한 친포마를 만드는 데 필요한 분석 도구를 가지고 있는가?

임대주택은 특히 숙제를 하고 즉각적인 현금흐름이 있을 때만 구입하는 것이 안전한 방법이 될 수 있다.

반면에 집주인이 되는 것은 별로 재미없고, 큰 보상을 위해 오래 기다려야 할 수도 있다.

세입자를 상대하는 것을 좋아하십니까?

정보회사를 투자하는 데 일주일이 지나면 수많은 부자가 될 수도 있다.

그들을 쫓아다니지 마라. 일주일 정도 안에 얻을 수 있는 것은 아무것도 없다. 그래, 많은 투자 https://www.nytimes.com/search?dropmab=true&query=가성비로 호평받는 가산 지식산업센터&섹션오피스 ‘더 리즌밸리 …https://www.econovill.com › news › articleView 자들이 한다.

그 결과는 그러한 변덕을 광고하는 회사가 분명히 돈을 벌고 있다는 것이다.

5단계 – 금융의 대가가 되라!: 부동산은 마케팅과 금융의 사업이다. 당신은 저당권과 금리, 대출 프로그램에 대해 배워야 한다.

당신은 당신의 거래를 협상하고 당신의 부동산을 팔기 위해 금융을 사용하는 방법을 알아야 한다.

아주 적은 돈으로 부동산을 취득하고 싶으십니까(즉, 높은 레버리지를 받고 싶으십니까) 아니 가성비로 호평받는 가산 지식산업센터&섹션오피스 ‘더 리즌밸리 …https://www.econovill.com › news › articleView 면 더 많은 가치를 유지하고 수동적인 수익을 증대시키기 위해 엄청난 할인을 하고 싶으십니까?

이런 모험에 뛰어들기 전에 충분한 지식을 갖는 것은 부동산 투자에 들어가는 몇몇 새로운 부동산 투자자들에게 닥칠 수 있는 함정을 피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지만, 긍정적인 것뿐만 아니라 부정적인 것들도 기꺼이 다루어야 한다.

한꺼번에 많은 재산을 쌓아두려고 하지 않는 것도 고려해야 할 것은, 한 번에 시작해서 더 느린 속도로 일하는 것이 당신이 가진 것을 제대로 유지하고 관리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내가 돈을 가지고 있을 때, 나는 부동산 투자를 할 것이다. 그리고 나서 나는 부유해질 것이다. 이 해묵은 변명은 어떤 독감 전염병보다 더 많은 미국인들의 정신을 괴롭힌다. 만약 당신이 그 돈을 가지고 있어야 한다는 생각을 한다면 행동을 취하기 위해서, 그리고 당신은 행동을 취할 돈이 없다, 그러면 당신은 결코 행동을 취할 돈이 없을 것이다!대부분의 자생적인 백만장자들이 알아낸 이 비밀을 생각해보라: 내가 부동산에 투자하기 때문에 부자가 될 것이다. 그리고 나는 내가 필요한 모든 돈을 가지고 있다.

이 간단한 철학의 변화는 당신이 부의 창출을 이끄는 백만장자 습관을 개발할 수 있게 해줄 것이다.

부동산 투자의 또 다른 유명한 이점은 돈이 필요하지 않다는 것이다!여기서 현실을 직시하자. 당신이 전화를 한다고 해서 아무도 당신에게 집을 주지 않을 것이다. 그것은 교육을 위해 돈이 필요하다. 그것은 부동산을 보기 위해 차를 몰고 나가는 돈이 필요하다. 전단지를 인쇄하는 데 돈이 필요하다. 부동산을 취득하는 데 돈이 필요하다. 비록 그것이 단지 10달러일지라도, 내가 한때 필요 없는 튜토리얼을 위해 등록한 전단지를 우편으로 보내는 데 돈이 필요하고 우리가 처음 받은 질문 중 하나는 우리가 광고에 매달 300달러를 할 수 있느냐는 것이었다. 돈 한 푼 없이 너무 많은 것

이 모든 사람들은 부동산 투자의 다양한 측면에서 당신을 도울 수 있다.

당신은 당신의 사업의 열쇠인 몇 가지 다른 것들이 있다는 것을 발견할 수 있을 것이다. 하지만 이것은 단지 몇 가지 목록일 뿐이다.

그는 한 사람당 5달러만 청구할 수 있고 여전히 사업을 계속할 수는 없었지만, 그는 사업을 그만두지 않고 고객들이 그를 사랑했던 것과 같은 가치를 계속 전달하기로 결심했다. 그래서 그는 반격할 계획을 생각해냈다. 그는 또한 그의 경쟁자가 그에게 하려고 하는 것에 대항할 큰 표지판을 그의 창문에 붙이기로 결정했다.

부동산 투자를 할 때, 고객에게 인간 요구 보호구역의 중요한 영역에 가치를 더한다.

당신은 상록수 산업에 투자하고 있다.

이것이 바로 당신이 재산 건설 포트폴리오의 일부로 부동산 투자를 포함해야 한다고 믿는 이유다.

하지만 당면한 문제로 돌아가면 당신은 정말로 부동산에 투자하면서 생계를 꾸릴 수 있다!하지만 압류를 쫓는 것에서 오는 것은 아니다. 법원이나 다른 공공 정보원으로부터 같은 리스 펜덴 목록을 받는 수백 명의 다른 투자자들과 경쟁하려고 하는 것을 멈추기 위해서이다. 그것은 돈이 있는 곳이 아니다. 내가 그것을 되찾을 수 있게 해줘!

당신은 당신이 어떤 종류의 투자를 할 것인지 이해하십니까? 현금흐름에 투자하시겠습니까, 아니면 감사를 위해 추측하시겠습니까? 당신이 살 부동산에 대한 친포마를 만드는 데 필요한 분석 도구를 가지고 있는가?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