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의 전형적인 지지는 누구입니까? 소비자를 폭넓게 표현하고, 당신이 가지고 있는 목록 전문지식을 통해 평균적인 고객을 생각해내도록 노력하라.

당신의 전형적인 지지는 누구입니까? 소비자를 폭넓게 표현하고, 당신이 가진 리스트 전문지식을 통해 평균 고객을 생각해내라. 그들의 평균 나이는 무엇인가, 그들은 정말로 남 https://www.washingtonpost.com/newssearch/?query=http://sns-pro.net 성인가, 여성인가, 따라서 그들은 대부분 특정 국가에서 온 것인가?

소셜 미디어 마케팅에 관한 한, 모든 것이 여기에 있다.

당신이 게시물을 어디에 남겨두고 있는지, 추가 과일과 야채는 제목과 관련된 오른쪽에 초점을 맞춘다. 당신이 알고 있는 좋고 흥미로운 콘텐츠를 가진 사람들은 아마도 당신의 방문객들이 더 많이 돌아와서 당신의 페이지 콘텐츠를 공유할 것이다.

둘째, 팔로워가 당신의 버튼을 누르면 당신은 훌륭한 콘텐츠를 가져올 것이다. 당신의 컨텍스트와 당신의 특정 콘텐츠가 모두 권위 있는 영향을 미칠 수 있도록 권위 있는 소매 환경을 갖도록. 그것을 만드는 데 도움을 줄 때까지 이것을 가짜로 받아들이지 마라. 우리 모두가 소셜 미디어를 통해 온라인 마케팅을 시작하게 하기 위해, 비교적 미스터리했다. 그렇다면 소셜 미디어 마케팅 미지의 것들은 어떻게 구루스로 발전했을까? 정확하고 유용한 내용 순수하고 솔직한 진행을 위해 연구해 헹굼을 배우고 반복하는 것을 가르치는 것

전 세계적으로 페이스북과 트위터를 통해서도 브랜딩으로 틈새시장에 도달할 수 있다는 점에 주목하는 것도 중요하다(페이스북 타임라인에 브랜드를 붙였는가? 그래야만 해!) 어떻게 이런 독특한 일을 할 수 있을까? 소셜 미디어를 브랜드화하기 위한 쉬운 방법은 이미지 스노 마케팅을 사용하는 것이다. 그것은 당신의 이미지를 본 후 잠시 동안 당신을 연결시켜주는 이미지들, 그리고 그들은 당신과 당신의 회사, 그리고 당신의 브랜드와의 유대감을 생각한다.

소셜 미디어 전략을 처음 실행하기 시작하면, 이 계획을 사용하여 일을 해야 한다.

즉, 꿈의 나라에 효과적으로 도달한다는 것을 의미한다.

그렇지 않으면, 의심할 여지 없이 끝내기 위해 목표를 가지고 일하지 않고, 당신은 한 사람의 사업과 다른 소셜 미디어 마케팅 계획을 소유할 수 있다.

따라서 각각의 전략은 독특할 것이다.

그렇다면 소셜 웹사이트 마케팅에 관한 한, 그리고 우리가 여전히 온라인에서 실제 같은 스팸을 보는 것에 대해 그렇게 티끌처럼 웃는 이유는 무엇이라고 주자들은 끊임없이 추천하는가?

이는 고객의 미소와 아첨의 비즈니스 단어로 주로 측정되는 예상 ROI에 의해 다소 겸손한 목표들이다. 소셜 미디어에서 젊고 비교적 새로운 기업에게, 내 사업은 그것이 고통에 적절한 집중과 경쟁적인 기대 없이 정확히 – 정확히 – 적절한 장소에서 시작되었다고 확신하고 있다.

Ok, 우리가 관련된 소셜 프레스에 대해 더 많은 설명을 하지 않는다.

우선, 소셜 미디어, 트위터, 페이스북, 마이스페이스를 어떻게 사용하는지 알 수 있어야 한다.

그들은 모두 다르고 그들만의 흐름과 움직임 감각을 가지고 있다.

그러면 당신은 소셜 미디어 훈련에 대한 지식을 알고 싶을 것이다. 그렇다면 성공은 단지 당신의 남자에게 충분히 빠르게 들어오지 않았다. 이제 프로가 되는 것을 보는 데 약 6개월에서 9개월이 걸린다는 것을 깨달았다. 어쨌든 나는 우리가 우연히 일부가 되었다는 것을 분명히 했다. 내가 잘못 전달한 것 때문에 그렇게 생각한 거야

블로그에 가능한 한 간단하게 가입할 수 있어야 한다.

사람들이 이 도구를 알아채지 못할 수 있는 위치에 가입 버튼을 배치하지 말고, 분명한 장소에 배치하면 팬들이 등록하기가 더 쉬워진다. 모든 온라인 사용자가 고속 브로드를 가지고 있지 않다는 것을 기억하기 때문에 가입 버튼이 빠르게 로드되도록 하는 것이 이상적이다.

일단 어떤 광고와 마케팅 사이트를 사용할지 결정하면, 당신의 블로그라고 가정하는 당신의 홈베이스로 트래픽을 지시하라. 당신은 당신의 블로그를 가정한다.

당신은 당신의 청중들에게 질문을 하고, 참여하고, 그들과 참여함으로써 이것을 할 수 있다.

그리고 미묘하게 웹로그로 향하게 한다.

예를 들어, 당신이 어떤 문제에 대답할 때, 그리고 더 완전한 설명이 내 블로그에 있다고 말할 때, 개인은 그것을 진짜 블로그로 보내는 것을 만든다고 말하는 링크를 웹사이트에 올릴 수 있다.

끝고객에게 소셜 미디어 마케팅의 영역에 들어가야 한다고 말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고객이 페이지에 도달할 수 있을 때마다 마이스페이스나 페이스북은 고객에게 페이지와 관련된 정보를 제공할 수 있다.

이는 소셜 미디어의 특정 분야가 커뮤니티에 대한 공유, 학습, 부가가치라는 것을 깨닫지 못하는 대다수의 기업들이 소셜 미디어 노력을 중단하게 될 것이다. 하버드의 연구는 개인이 다른 사람들에 비해 그들 자신에 대해 말할 때 더 활동적이고 참여한다는 것을 보여주었다. 이것은 인터넷 마케팅 담당자들이 유용한 정보를 제공하거나 직접적인 비용 없이 물건을 제공하려고 할 때 귀가 들리지 않는 것을 설명한다.

그렇다면 사회적 클릭에서 틈새시장에 어떻게 마케팅할 것인가에 대한 팁은? 그것은 기본적으로 당 http://sns-pro.net 신의 일반적인 거래에서와 같다. 당신은 먼저 당신의 소셜 미디어 노력으로 누구와 접촉하려고 하는지 의심 없이 당신의 틈새가 무엇인지를 식별하고, 당신이 아이들에게 말하려고 하는 이유를 결정하라. 이것은 당신이 선택을 전달해야 하기 때문에 중요하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