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혀 그렇지 않다

부동산 기업가들이 https://en.search.wordpress.com/?src=organic&q=스매치 다른 사람들보다 더 잘하는 것은, 매일매일 동기부여를 받는 매도자들의 믿을 만하고 일관된 흐름을 만들어내는 것뿐이다!그게 계획이야! 그게 차이점이야

사업이나 파트너를 위해 대출을 받으려면 사업을 소유해야 한다.

시간을 처리하기 위해 열심인 개인을 차단하는 수단을 제공해야 하지만, 트랙맨이나 여성이나 설립이 미래에 갈 준비가 되어 있고 그들이 그런 식으로 대출이나 달러를 빌리고 싶어할 때, 당신은 그것이 당신에게 큰 통찰 스매치 력을 제공한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일주일에 두 번 거래하면 괜찮아질 거야, 난 탐욕스럽지 않아. 이제 어디에 거래가 만들어졌는지 보여줬어. 좋아, 법원에 가서 이름을 찾아보고, 회계사에게 전화하고, 변호사들에게 전화하고,

PS 소매가치를 원한다면 성인 남성은 아니었지만, 만약 당신이 당신의 집을 사기를 원한다면, 당신의 부하들은 지금 우리에게 연락하라. 만약 당신이 소매를 원한다면, 당신의 시민들에게 전화하지 마라.

또 다른 부동산 투자 계획이 있을 수도 있지만, 이런 유형의 기반은 그들이 그것을 고수하고, 그들의 학습과 진보를 유지하면서, 현재의 시장과 네트워킹을 하고, 그들이 할 가능성이 가장 높은 모든 것을 연구한다면 이길 수 있다.

하지만 부동산 투자 세계에서의 마케팅은 반드시 반응 순위에 관한 것이 아니다. 우리는 단지 적은 비율의 판매자들에게만 관심을 갖는 독특한 제품을 가지고 있다.

모든 판매자들과 잡담을 하고 싶은 모든 사람들은 단지 올바른 스타일이다. 좋은 소식은 기본적으로 당신이 원하는 것을 정확히 제공하기 위해 노란색 편지와 같은 높은 반응의 메시지를 수정할 수 있다는 것이다.

하지만 즉시 부동산을 투자하는 것은 모든 사람들을 위한 적절한 부의 수단인가? 만약 이것이 전 세계적인 일률적인 해결책이라면 그렇다. 하지만 그렇다면, 주식은 모든 사람들에게 완벽한 투자 수단이 될 것이고, 토론은 거기서 끝날 것이다. 나는 90년대 초부터 세입자들이 내 부동산을 짓는데 쪼그리고 앉으려고 시도했고, 나는 고소당했고, 부서를 파괴했고, 누군가가 내 건물들 중 하나에 차를 몰고 들어갔고, 나는 많은 수의 부동산 관리자들을 뒤졌다.

네, 당신은 실제 거주지 30초까지 돈이 필요하겠죠 하지만 당신은 당신의 돈이 필요하지 않다. OPM, 항상 “다른 사람들의 돈”이라는 문구를 얻으십시오. 그것은 개인의 욕구가 너무 열정적인 계획이다. 그리고 당신이 자극받고 동기부여를 받은 사람들이 당신이 실제로 당신에게 필요한 것을 기꺼이 존재하는 것처럼 보일 때, 당신의 투자 꿈을 현실로 만들어라. 당신이 부동산을 구매, 판매, 임대, 자금조달하는 사람들이 적극적으로 수행하는 학습 프로그램을 선택하라. 그것은 당신이 그로부터 지식을 얻는다는 것을 의미한다.

전문가 자신도 그들 편에 경험이 있고, 무엇이 효과가 있고 무엇이 효과가 없는지를 당신에게 보여줄 수 있는 행운이 있을 것이다.

당신의 시장이 열을 받지 않았다는 것을 알 수 있다.

고객이 누구인지, 실제 고객이 찾고 있는 이유, 그들이 왜 당신을 상대하기를 원하는지 이해한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시장 안에서 이러한 핵심 특성이 부족하다면 당신은 실패할 것이다.

간단히 말해서, 나는 법원에서 500명의 이름을 찾아 편지를 보냈고, 회계사와 변호사들에게 600여 통의 전화를 걸었고, 마침내 나는 단지 팔려고 하는 노트 소지자 한 명을 발견했다. 그는 “아니오,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너무 우울한 수술로 2주 동안 잠자리에 들었다”고 말했다.

태도는 확실히 차이를 만든다. 사업의 한 단계를 더 밟을 거래를 실행할 수 없다고 생각하는 사람은 이미 시도조차 하지 않고 이미 스스로 발을 쐈고, 반대로 패배할 운명에 처해 있다.

성공에 충분히 굶주린 사람은 승천하지 않았기 때문에 그것을 이룰 것이다.

결국, 판매자와 구매자는 당신에게서 최고의 대우를 받을 자격이 있다.

하지만 더 중요한 것은, 사람이 너무 잘해서 사람들이 당신에 대해 다른 사람들에게 말하는 것을 거부할 수 없다는 것이다. 그것은 마케팅과 관련된 가장 순수한 것이다.

11No는 부동산 투자 신디케이션 덕분에 광범위한 사업 과정을 작성해서는 안 된다. 톰 쿡과 클라우데트 디아즈는 이제 33만 달러의 개인 자금을 마음대로 가지고 있다.

그들은 신디케이터를 얻기 위해 처음 27일 동안 완료한 첫 거래에서 19,026달러의 이익을 얻었다. 그들은 500명 이상의 투자자를 리스트에 올렸고, 그들이 전에 방문하지 않았던 다른 도시에 신디케이션 사업을 설립했다.

부동산은 적극적인 관리가 필요하며, 매수로 인한 유동성이 부족하여 매도가 비싸고 무한한 부가가치에 비해 산업투자는 전통적으로 돈을 투자하고 크게 위태롭게 하지 않고 성장시키기에 좋은 거리였다. 다양한 투자기법을 사용하여 현재 국민들 사이에 존재하는 수익을 높일 수 있다.

비록 당신이 돈이 필요하다고 말하긴 했지만, 당신은 많은 돈을 필요로 하지 않는다. 현실은, 부동산 세계에서, 진정한 구를 찾기 위해 시간과 노력을 기울인 사람들을 위한 것이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