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장실에서 못 가나요? 메스꺼움과 구토는 당신이 임신했다는 첫 징후 중 일부일 수 있다.

화장실에서 도망칠 수 없다고? 메스꺼움과 구토는 당신이 임신했다는 첫 징후 중 일부일 수 있다.

상승하는 호르몬은 귀속되는 인형이다.

여러분은 정말로 충분한 물을 마셔야만 또 다른 성가신 증상을 겪지 않을 수 있고 변비인 변비를 매일 먹는 것은 여러분이 임신 첫 시간 내내 매일 충분한 과일과 채소를 섭취할 수 있다고 확신하게 한다.

배고픔은 출산 후에도 전체적으로 피할 수 없지만, 작은 식사를 하는 https://en.search.wordpress.com/?src=organic&q=성인용품 것은 바람직하다. 궁극적으로 하루에 서너 끼를 먹는 것을 제한하는 대신에, 꽤 작은 식사를 하는 것이 현명하다. 신진대사를 유발할 수 있다.

배고픔에 대항하는 쟁반들은 당신이 출산 후 심장병에 걸릴 가능성이 꾸준히 있다는 것을 보장한다.

모든 경련이 유산과 관련이 있는 것은 아니다. 평평함이나 가스가 나는 것을 보는 것이 실제로 중요하다. 내가 기억하는 첫 3개월 동안 내 배의 옆구리를 심하게 아프게 한 해산물을 먹었던 것을 기억한다.

나는 모든 사람들이 뒤로 물러서서 돌아다닐 필요가 있다.

남편은 웃었지만, 내심 나는 즉시 할 수 없었다. 나는 가스를 경험하는 것이 보통이라고 생각하기 시작했다. 그러나 당신이 월경형 경련을 겪고 방문을 하는 경우, 당신의 주치의에게 말하라.

골반 기울기는 임신 몇 달 동안 척추 통증을 완화시킬 수 있다.

바닥과 무릎에도 손을 얹고 땅에 성인용품 엎드려 등을 높이 아치한 다음 등 안쪽 근육을 길게 뻗는다. 그리고 등 안쪽의 근육을 뻗는다. 또한, 기울기는 당신의 아기를 위치시키고 최종적으로 분만하기 쉽게 할 수 있다.

단백질은 임신 중에 매우 중요하다. 이것은 당신의 아기가 건강하게 자라도록 하는 데 필수적이며, 또한 이 단백질이 해바라기 씨앗, 땅콩, 콩, 달걀, 닭고기, 두부 그리고 심지어 햄버거 고기 제품과 같은 음식을 먹는데 있어서 당신을 원한다.

시험을 치러야 할 때를 이해하기 위해서는 임신할 때 몸에 가해지는 어떤 변화를 식별하는 것이 매우 필수적이다. 그러므로, 여러분의 몸을 인식하는 것이 필수적이다. 그래서 여러분이 이러한 변화를 인정할 수 있다면, 여러분은 여러분이 r을 하는 동안 구별할 수 있어야 하고, 따라서 필요한 모든 것을 일찍 시험할 수 있어야 한다.

임신 일기 유지 임신을 위한 또 다른 의미 있는 선물은 부모가 보관하는 임신 일기를 얻는 것이다. 임신 중에 독특한 생각을 기록하는 것은 절대적이다. 너무 꿈과 당신의 아이를 공식화하려는 희망은 어린이에게 멋진 유품이 되어야 한다.

비디오 게임에서 진짜 볼 수 있는 것처럼 고전적인 징조다. 여자는 몇 주 전에 지치기 전에 혐오하지 않았던 어떤 형태의 냄새나 맛으로 메스꺼워진다. 임신 내내

출산 중 가벼운 속쓰림 / 산성 역류를 치료하는 데 도움이 되는 제산제가 필요할 수 있습니다. 광범위한 연구에 따르면 대부분의 제산제는 특정 주의에 해를 끼치지 않습니다. 많은 제산제는 많은 양의 나트륨을 함유하고 있어 팽창 문제를 악화시키지 않는 나트륨 섭취를 최소화해야 합니다.

매일 밤 잠을 자러 가는 부드러운 스트레칭을 하라. 이것은 임신 기간 내내 다리의 힘이 증가하면서 발생할 수 있는 고통스러운 다리 경련을 줄이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근육을 스트레칭함으로써, 오른쪽으로 가서 잠잘 때 경련을 덜 일으키도록 도와준다. 이것은 또한 당신이 훨씬 더 나은 잠을 잘 수 있다는 것을 제공한다.

아마도 엄마가 될 때 성병에 대한 포괄적인 테스트를 받을 것이다. 이러한 조건들은 당신의 작은 튀김에 심각한 긁힘을 일으킬 수 있다.

성병에 대한 많은 테스트는 소변을 통해 연습될 수 있고, 잠재적으로 혈액이 적용될 수 있다.

만약 당신이 성병에 걸렸다는 것을 발견한다면, 아마도 제왕절개 수술은 당신이 원하는 전달을 위한 최선의 선택일 것이다.

출산 중에 두 개를 먹어야 한다.

말 그대로 매일 음식을 두 배로 섭취하는 것은 아닐지 모르지만, 여러분은 여러분이 시도하는 것으로부터 세심한 주의를 기울여야 할 것이다. 특히 단백질과 좋은 전신으로 단백질이 여러분의 아기 몸을 건강하게 유지시켜준다. 건강한 지방은 여러분의 아기들의 뇌를 건강하게 만들고 임신의 감정적인 장단점을 다루는 데 도움을 준다. ()

임신 2개월과 3개월 초반에, 당신의 몸에 놀라운 변화가 일어날 것이고, 기술적인 유방 발달이 뒤따르는 이 임신 증상은 아레올라와 함께 어두워지는 것이 당신의 유두를 둘러싸고 있고 임신 내내 그 지역의 요철이 확실히 두드러지게 나타나도록 번성하고 있다.

이 임신의 징후는 단지 당신의 호르몬 수치의 변화 때문이며 대개 당신의 몸이 변화에 적응하는 즉시 안정될 것이다.

입덧은 임신의 일반적인 상징이다. 내가 항상 아침까지 일어나는 것은 중요하지 않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