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주인들은 집을 도둑질하는 것을 저지르기 쉬운 범죄로 만든다.

주택 소유자들은 주택 강도를 저지르기 쉬운 범죄로 만든다. 5% 미만의 주택은 많은 사람들이 그들의 가장 귀중한 자산인 그들의 주거를 보호하는 출발점에서 일종의 보안 조치를 가지고 있다.

놀라운 것은, 모든 강도의 60%가 잠금 해제된 창문과 문을 통해 일어난다는 것이다. 그렇게 좋은 사람들은 침입하기로 결정하지도 않는다. 그들은 그냥 걸어들어온다!

좋은 주택 보안 시스템은 항상 매우 정교한 주택을 선택하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는다. 혹은 심지어 간단한 보안 장치도 매우 https://ko.wikipedia.org/wiki/인력 저렴할 수 있다.

당신은 심지어 당신의 주택 보안 시스템을 개인화할 수 있다.

예를 들어, 그것은 잘 지어진 울타리를 건설하는 것과 버글러가 보통 이웃에 있는 가구들을 평가하는 것을 통해 가장 쉽게 받아들여진다. 일단 그들이 당신의 집에 들어가기가 다소 힘들다는 것을 알게 되면, 그들은 그들의 계획을 바꾸고 당신을 떼어낼 것이다. 그들의 리스트는 끔찍한 접근을 따르는 수단이다.

외부 도어에 권장되는 데드볼트 트림은 데드볼트가 항상 키를 필요로 하는 키 버전과 표면에 키만 열면 되는 레버 버전으로 된 데드볼트 트림은 유리가 근처에 없으면 레버 버전이 더 많이 적용되어야 하는 것과 가장 잘 관련된다.

당신의 마당은 낮은 매달린 나무나 큰 덤불로 자라서 도둑들이 숨을 수 있는 어두운 장소를 만들고 있는가? 같은 선에서, 지나치게 자란 나무와 덤불은 도둑들에게 최고의 은신처를 준다. 만약 그것이 다시 다듬어지지 않는다면, 당신은 잠재적인 도둑들을 당신의 재산으로 초대하고 있다.

전화 다이얼러는 정확히 감사하게 들릴 것이다. 이 알람이 울리면 시스템은 미리 프로그램된 로트를 다이얼한다.

그 후 보안 서비스에 연락하고, 그 너머 경찰 및/또는 소방서에 통보한다.

특히 다른 주택들이 적절한 조치를 최대한 활용한다면, 이웃들이 보안을 강화하는 즉시, 주택은 범죄자들에게 즉시 드러날 것이다. 결국, 범죄자들은 시장에서 다른 주택들과 당신의 집을 비교하는 것을 막지 않을 수 없다.

보통 도둑이 앞문이나 뒷문으로 감시 카메라를 볼 때 그는 강도짓을 할 사람을 고를 것이다. 그러나 보안 카메라와 관련하여 바깥쪽 표지판을 놓칠 때 현관문에 있는 잘 배치된 가정용 에너지 키트는 의심의 여지 없이 냄새나는 사람들을 잡을 것이다. 요즘에는 주변의 가정용 보안 시스템 시스템을 위한 시장에 정말로 다양한 인력 무선 옵션이 있다.

그의 연구를 하고 올바른 결정을 내리기 위해서는 보통 원하지 않는다. 후회하려면 가정에서 주로 도구를 사용하여 설치하고 새로운 설정 인터넷 사이트를 구입하여 자신의 변덕을 부려야 합니다

추천: 일부 보안 회사는 고객에게 그들이 획득한 새로운 고객에게 제공함으로써 예의를 베풀 것이다. 이것은 확실히 대규모 감소와 관련이 없지만 당신이 받는 어떤 종류의 저축도 여전히 문제가 된다.

둘째, 가정의 모든 구역을 감시할 수 있는 능력을 제공하는 제어패널을 갖춘 최적의 보안시스템을 찾아라. A구역은 가정의 보안에서 일부인 창문과 더불어 정말 문이다. 1주택 보안시스템은 8구역을 가지고 있다.

그러나, 당신은 이것을 확장할 수 있고 거의 32구역을 가질 수 있다.

따라서 더 큰 집을 가진 사람들은 그들의 안전을 기원하는 가정의 보안시스템의 타이어를 모두 커버할 수 있다.

많은 사람들이 이 특정한 날과 나이에 너무 신뢰하고 있다.

그들은 그들의 여분의 열쇠를 매트나 화분이나 주름진 것에 남겨둔다. 이것은 당신의 집을 위한 좋은 보안을 연습하는 것이 아니다. 기억하라. 집 보안 제품은 기본적으로 경보와 다른 보안 장치를 가지고 있다.

그것은 아마도 조심할 뿐만 아니라 결코 부주의하지 않을 것이다.

집을 떠날 때마다, 의심의 여지 없이 각각의 문과 창문을 잠갔다. 블록 내에서 짧은 산책을 하거나, 아마도 몇 분 동안 떠날 생각일지라도, 많은 집들이 단지 현관문을 통해 걸어들어오는 누군가의 제안에 의해 도둑맞는다. 유사하게, 당신은 누군가가 새로운 콘도로 이사하는 모든 자물쇠를 바꿔야 한다.

당신은 그 점에서 오래된 자물쇠의 비밀이 얼마나 많은지 결코 알지 못한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열쇠를 잃어버리면 자물쇠를 바꿔야 한다.

모든 것에는 의심할 여지 없이 비용이 든다고 말하는 광고를 사용하여 속지 말라. 무료 보안 시스템은 당신이 성장하고 있는 목적을 위해 지나치게 부풀려진 가치를 사용하고 구매는 당신이 중앙역 감시를 위해 지불할 수수료에 내장된다. 당신은 당신이 소비하는 금액에 몇 가지 선택권이 있지만 항상 비용이 있을 것이다.

실내 사이렌은 가장 큰 영향을 미칠 수 있는 위치에 있어야 한다.

당신이 사이렌을 집에서 멀리하는 것을 원하지 않는 대중의 믿음과는 반대로, 사이렌을 밖에 두는 것은 불법으로 보였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