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상, 항상, 가치로 이끌어라 – 만약 여러분이 페이스북에 여러분이 만든 콘텐츠를 게시하는 것이 목표라면, 다른 사람들이 여러분의 콘텐츠를 읽기 쉽고, 이해하기 쉽고, 자연적으로 가치가 있다는 것을 알게 하는 것이다.

항상, 항상, 가치로 이끌어라 – 만약 당신이 만든 콘텐츠를 페이스북에 올리는 것이 목표라면, 다른 사람들이 당신의 콘텐츠를 읽기 쉽고, 이해하기 쉽고, 가치있게 찾을 수 있도록 하는 것이다. 단지 누군가에게 당신의 링크를 클릭할 아주 좋은 이유를 주지 않고 페이스북에 착륙 페이지에 링크를 올리지 마라. 이 시점에서 당신이 https://search.daum.net/search?w=tot&q=http://channelcan.com 딩하는 것은 당신의 시간을 낭비하는 것이다.

어떻게 SNS의 힘을 계속 활용하고 고객을 찾고, 구직에 대한 단서를 얻고, 합작 투자를 개발할 수 있는가? 비즈니스 및 일자리가 가상 랩에 빠지도록 고급 팁을 사용하여 전문가 지위를 개발해야 합니다

당신이 구성하는 콘텐츠는 당신의 성공을 위해 중요한 역할을 할 것이다. 당신은 당신이 고무적인 콘텐츠를 만들 때 확실히 소셜 미디어 세계를 뒤흔들 것이다. 당신의 청중들은 당신을 사랑할 것이다. 그들은 당신의 행동에 반응할 것이고 당신은 훌륭한 콘텐츠를 생산하는 데 있어서 당신의 보상을 볼 것이다.

소셜 미디어 마케팅에 관해서는 명심해야 할 좋은 점은 경쟁을 살펴보는 것이다. 경쟁이 무엇을 하고 있는지 보고, 소셜 미디어 마케팅을 통해 미래의 목표를 위한 전략으로 구현할 수 있는 아이디어를 얻을 수 있다.

흥미진진하고, 생각을 자극하고, 어리석고, 재미있고, 논쟁의 여지가 있는 주제의 스노 마케팅이 잘 처리되어야 하지만, 만약 잘 처리된다면, 이것은 사람들이 당신의 게시물을 기대하게 될 좋은 방법이다. 왜냐하면 그들은 당신이 그들의 감정을 자극할 것이라는 것을 알고 있기 때문이다. 단지 이름 부르기, 개인적인 공격, 사람들을 비하하는 논평에서 멀리하라.

그것은 위의 요점과 완전히 모순되는 것처럼 들리지만, 만약 당신의 산업이나 틈새에 있는 사람들이 더 작은 소셜 미디어 사이트에서 서성거린다면, 당신의 소셜 미디어 마케팅이 그러한 사이트들을 커버하도록 하라. 더 적은 사람들이 있지만 그들은 훨씬 더 표적이 된다!

증언 – 기존 고객이 제품/서비스를 사용하여 얻은 긍정적인 결과를 언급하는 것은 모든 소셜 미디어 마케팅 캠페인에 포함시킬 수 있는 강력한 기술인 소셜 프로프(Social Proof)로 알려진 것이다. 뿐만 아니라, 경쟁이 너무 뻣뻣해서 만약 당신이 경험이 있다면 그들은 정말로 농작물의 크림을 찾고 있다.

왜냐하면 만약 소셜 미디어 캠페인이 ON POINT이 아니라면, 그들이 단지 그렇게 할 것이라고 말하는 것이 안전하기 때문이다. 긴

일단 당신의 부족이 당신을 충분히 중요하다고 생각하게 되면, 구글도 그렇게 될 것이다. 한편, 당신의 콘텐츠는 당신의 페이스북 친구, 트위터 팔로워 그리고 당신이 링크드인하고 있는 모든 사람들이 MLM 리드가 많지 않은 문제를 해결해야 한다.

좋은 도구와 교육으로 MLM 리드 세대를 어떻게 키울지 보여줘. 링크를 트윗할 줄 몰라? 스스로 알아내서 그들과 공유하라. 일단 사람들이 당신을 알고 신뢰하면, 그들은 당신의 정보를 그들의 따뜻한 목록에 전달하기 시작할 것이다. 그 시점에서, 그들은 기꺼이 같은 버튼을 누를 것이다.

보도자료와 함께 동영상을 만들어 유튜브에 올릴 수도 있다.

이제 당신의 게시물이 온라인에서 떠들썩해졌으니, 뉴스 에이전시와 접촉하기 시작하라.

또한 그들이 당신의 회사나 당신의 산업에 대한 정보를 소비하기 위해 어디로 가는지 알게 된다. 그들은 SNS 마케팅 포럼에서 서성거리거나, 페이스북에 큰 존재가 있는가, 아니면 그들이 연계되어 모이는가?

증언 – 기존 고객이 제품/서비스를 사용하여 얻은 긍정적인 결과를 언급하는 것은 모든 소셜 미디어 마케팅 캠페인에 구현할 수 있는 강력한 기술인 소셜 http://channelcan.com 프로프라고 알려진 것이다.

만약 직원들이 당신의 회사 웹사이트에 그들의 개인 블로그를 올리라고 요청하는 것이 어떨까? 당신의 웹사이트에 당신의 직원들 블로그를 가지고 있는 것은 당신의 소비자들과 직원들에게 당신이 그들의 직원들의 관점에 신경을 쓰는 회사라는 것을 보여준다. 당신의 회사 가치를 세계와 공유하는 것은 당신의 마케팅 브랜드를 더 뚜렷하고 견고하게 만들 것이다.

소셜 미디어 마케팅에 너무 광범위하지 않도록 틈새시장의 전문가가 되어야 한다.

특정 틈새시장을 정의하고 보다 엄격하게 정의된 틈새시장 내에서 사람에게 다가가는 것으로 알려지도록 노력하라.

링크드인에 계십니까? LinkedIn은 트위터나 페이스북과 마찬가지로 소셜 미디어 세계에서 가장 중요한 존재 중 하나가 되었다. 당신은 그것에 대해 당신 자신의 계정을 설정하고 나서 당신의 프로필이 공개 LinkedIn인지 확인해야 한다.

때때로 사람들이 LinkedIn을 통해 당신과 쉽게 접촉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이 중요하다. 그래서 만약 당신의 목표가 소셜 미디어를 올바르게 사용하는 것이라면, 당신은 당신이 그것을 잊거나 무시하는 것에 대해 더 이상 신경 쓰지 않도록 해야 한다.

링크드인의 고유한 힘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