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텍스트를 제공하면 검색 엔진이 검색을 지원하고 이 절차를 미세 조정할 수 있습니다

문맥을 제공하면 검색 엔진이 검색을 지원하고 이 절차를 미세 조정할 수 있다.

결국 당신의 의사결정 절차에서 필요하지 않거나 중요하지 않은 수많은 페이지를 잘라 블로그 사이트가 아닌 내 이론을 테스트하기 위해 나는 내 사용자 이름 dr_at_work와 블로그를 입력했다. 즉, 018초 만에 30가지 대안을 제시했다. 결과를 비교할 수 있는가? 검색을 999% 낮춰 단순한 01% 가능성으로 낮췄다. 이것은 검색 비용, 노력 및 시간을 이전에 259만 달러에서 낮추기 위한 어떤 요구 사항에 의한 환상적인 성취다.

제안!팔로워가 아직 도달하지 못한 다른 잠재 소비자와 정보를 공유할 수 있는 방법을 검색하십시오. 예를 들어, 블로그 게시물을 작성하는 경우, 그렇게 틈새로 만들지 마십시오.

그렇다면 당신의 확장된 부족이 당신이 충분히 필수적이라고 믿는 즉시 구글은 당신의 페이스북 버디, 트위터 팔로워, 그리고 당신이 링크드인하고 있는 모든 사람들이 가지고 있는 모든 문제들을 다루어야 할 것이다. 그들은 MLM 리드가 많지 않다. 좋은 도구와 교육으로 MLM 리드 세대를 키우는 방법을 프로그램하라. 그들은 그들의 링크를 트윗하는 방법을 이해하지 못한다.

https://www.washingtonpost.com/newssearch/?query=카카오 친구 늘리기 스스로 알아내고 그 후 그들과 공유하라. 사람들이 당신을 알고 신뢰하면 그들은 당신의 정보를 그들의 따뜻한 목록에 전달하기 시작할 것이다. 그 시점에서 그들은 행복하게 같은 버튼을 누를 것이다.

소셜 네트워크 웹사이트를 업데이트하는 경우가 많다.많은 소셜 네트워크 사용자들은 자주 업데이트를 예상한다.

만약 당신이 오지 않는다면, 당신은 일주일에 두 번 이상 업데이트를 게시하는 것을 목표로 하는 많은 사람들을 잃을 수도 있다.

당신이 사교적이어야 한다는 것을 명심하고 당신의 특정한 틈새에서 콘텐츠를 고수하도록 노력하라. 이 Peopleenjoycompetitions와 퀴즈를 달성하기 위한 많은 방법들이 있다.

그래서 당신이 여기서 할 수 있는 것에 대해 외부 패키지를 믿도록 많은 사회적 네트워크 사이트들은 실제로 경쟁과 조사를 위해 특별히 개발된 마케팅 도구를 가지고 있다.

그래서 쉽게 이용할 수 있는 것을 이용하도록 하라.

인테리어 디자이너들이 실제로 소셜 미디어 마케팅을 시도했 카카오 친구 늘리기 지만 효과가 없다고 말하는 것을 들었을 때, 나는 그들이 내 고객들의 소파를 직접 다시 덮어썼고 그것은 훌륭하지 않다고 말하는 것과 비교한다.

그래서 나는 커버를 제공하는 것이 훌륭한 개념이라고 생각하지 않는다. 그것은 단지 좋아 보이지 않는다.

수많은 기업들이 다른 사람들이 그것을 할 준비가 되어 있지 않더라도 실제로 그것을 하는 것을 보았더라도 즉시 이런 종류의 마케팅 방법을 갖는 결론에 도달한다.

그들은 그들이 이것을 어떻게 수행할지 혹은 왜 그들이 그것에 참여해야 하는지조차 모른다. 따라서 때때로 좌절감을 초래한다.

만약 당신이 정말로 소셜 미디어를 채택하고 싶다면, 당신은 그것이 어떻게 당신을 도울지 먼저 연구해야 한다.

마찬가지로 다른 사람들이 그것을 어떻게 사용하는지 관찰하고 그들의 방법에서 발견해야 한다.

거기서부터 당신은 얻을 수 있다.

자기 회사에 맞는 아이디어

그들은 트윗에 가장 좋은 시간은 오전 9시(태평양 요구 시간)라고 말한다.

그들은 또한 재 트윗을 받기에 가장 좋은 시간은 금요일 오후 4시 EST라고 말한다.

이러한 제안들은 소셜 미디어에 언제 집에 올지 준비하기 위해 생각할 수 있는 정보에 입각한 틀을 제공한다.

사실, 트윗을 프로그램하기 위해 트위트덱과 후트슈트와 같은 많은 무료 자동화 소프트웨어가 제공된다. 하지만 웹에서 물리적으로 이용이 불가능한 것은 이 프로그램을 아주 적당히 사용하는 것이다. 그들은 매우 비인격적인 것으로 보여진다. 그들은 보통 진정한 관계 계약자들보다 짜증나는 판매 도구에 더 가깝다. 아직 도달하지 못한 다른 가능한 고객과 정보를 공유할 수 있는 방법을 검색하십시오. 예를 들어, 기사를 쓰고 있는 경우, 그렇게 틈새에 두지 마십시오.

둘째, 팔로워가 당신의 버튼을 누르려면 훌륭한 콘텐츠를 가져와야 한다.

권위를 가지려면 당신의 맥락과 물질이 모두 신뢰할 수 있는 힘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당신이 그것을 만들 때까지 이것을 가짜로 받아들이지 말라. 우리는 소셜 미디어를 통해 온라인 마케팅을 시작했을 때 꽤 정체불명의 사람들이 되었다. 그렇다면 소셜 미디어 마케팅 미지의 사람들은 어떻게 구루가 되는가? 일관성 있고 유익한 자료 기본적이고 순수한 연구 오류에서 발견됨 린스를 발견하고 반복하는 것을 가르치십시오.

Slideshare – 2013년 Slideshare에서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소셜 사이트가 될 것으로 예상됨. Slideshare는 수백만 명과 토론을 공유할 수 있다.

PDF, 비디오 및 파일을 공유할 수 있다.

이 Slideshare와 가능성은 무한하다.

그들은 당신에게 그들이 시장화하고 당신을 홍보하기 위해 사용하는 모든 방법을 계속 알려준다. 이것은 당신이 그들의 노력의 진행 상황을 식별할 수 있는 유일한 방법이라는 사실과 그들이 어떤 결과를 얻고 있는지에 대한 사실 때문에 매우 중요하다.

심지어 오늘날까지도 2년 전에 설치한 SN 마케팅 비디오가 여전히 그를 위한 조회수, 댓글, 리드를 만들고 있다.

그리고 나는 2010년 11월에 주어진 어떤 작업도 하지 않았다.

대대적인 홍보 비용은 현금으로 지불한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