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 시간에는 다른 사람들이 꽤 선의일 수도 있지만, 그들의 행동에 관한 결과가 정확히 무엇인지에 대해서는 전혀 무지할 수도 있다(e).

이 때 다른 사람들은 꽤 선의일 수도 있지만, 그들의 행동에 관한 결과가 정확히 무엇인지에 대해서는 전혀 알지 못할 수도 있다(예를 들어 할머니는 당신이 기껏해야 그 특정한 이중 교차 조정 가능한 금리 모기지 중 하나를 살 수 있음에도 불구하고 사람이 흥미진진한 새 집을 사길 원한다). 더 효율적으로 다른 사람들의 조언에 의존하지 않는다. 당신은 오히려 당신의 재정 상황을 책임지고 당신의 비공개 관리에 관한 기초에 대한 연구를 하고 싶다. 금융

블로깅은 지난 몇 번의 확장된 기간 동안 이 특정한 세계 중 가장 위대한 발명품 중 하나일 수 있다.

블로그는 문자 그대로 누구에게나 독특한 다양한 주제에 대한 특별한 아이디어, 의견, 경험, 요점을 표현할 수 있는 능력을 제공한다.

많은 개인 금융 블로그들이 다른 사람들을 교육시키고 개인 청소를 하는 데 능숙하다. 그리고 다른 사람들이 금융 부를 다루는 것에 대한 경험을 읽음으로써 그들 자신의 돈을 교육하는 데 더 좋은 것은 무엇인가?

여기서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 거야? 네 인생은 지폐에 의해 넘겨지고 있어!주목하세요, 당신의 개인 재정 문제가 당신의 건강을 해치고 있습니다!그들은 당신의 정신과 육체적 건강에 영향을 https://www.thefreedictionary.com/5차 재난지원금 소상공인 미치고 있다.

사람이 망연자실했다고? 지금 한 사람은 개인 재정 문제가 여러분의 정서적 안녕과 상당히 얽혀 있고, 그들은 심지어 임상적 우울증과 불안을 일으킬 수 있는 기회를 최적화할 수 있다.

만약 개인 생활 급여가 급여를 지불하기 위해 가장 간단한 방법으로 더 무거운 물건을 줄일 수 있다면, 일상 생활에 중복될 수 있다.

예를 들어, 외식하는 것과 같은 장난스러운 활동을 줄이려고 노력한다면, 당신은 아마도 몇 시즌 후에 예산을 통해 줄 것이다. 그러나 만약 당신이 매일 저녁 식사의 절반을 줄이면, 당신은 여전히 즐거운 외식을 하면서 돈을 절약할 수 있다.

개인 금융 기본의 가장 쉬운 것은 신용카드를 사용해야 하거나, 총액을 0 또는 최소로 유지해야 하는 경우. 당신이 사용하는 가용 신용 중 가장 적은 금액은 당신의 진술과 관련하여 당신의 신용 점수를 가장 잘 반영한다.

비록 당신이 당신의 청구서를 매달 완전히 지불하더라도 당신은 가용 신용의 30%를 훨씬 더 초과하고 싶다. 당신이 덜 사용하는 것은 더 높은 금액이다.

나는 그것이 당신의 청구서를 유리하게 만들기 위해 힘든 일을 하는 경향이 있다고 장담한다.

하지만, 당신의 청구서는 작아지는 것을 막는 것 같다. 사실, 그것은 그것들이 확장하는 것과 비슷한 것 같다!여기서 일어날 수 있을지는 확실치 않지만, 당신은 매우 지쳐서 모든 은행 지폐를 뜯어낸다. 당신이 원하는 것은 무엇이든지 할 수 없고, 당신이 얼마나 열심히 목적을 가지고 있는지 문제를 제기한다.

당신은 화가 나고 심지어 절망감을 느낀다. 당신은 불충분하고 수치심이 있으며, 당신이 무엇을 해야 하는지 확신하지 못한다.

즉, 자신의 카드 빚을 갚고 난 후의 당신의 삶은 변하기 위해 변할 것이다. 이 변화에 대해 걱정하지 마라. 이 변화는 단지 당신이 빚을 갚으면서 보여준 규율이 당신의 관점을 바꿀 것이기 때문에 자동적으로 와야 한다.

글쎄, 그것은 확신하지만 일반적으로 알려지지 않은 것은, 어떤 사람들은 그들의 빚을 갚고 신용 소용돌이로 갈 수 있다는 것이다. 만약 당신이 부정확한 신용 보고서에 무언가를 본다면, 당신은 개인에게 오지 마라. 금융 대출국에 편지를 쓰다 보면, 즉시, 부서는 당신의 믿음을 분석하도록 강요한다.

보고서에 대한 부정적인 항목을 넣은 기관은 30일 이내에 응답해야 한다.

만약 그 항목이 정말로 부정확하다면, 편지를 쓰는 것은 가장 쉬운 기술이다.

돈을 잃어버리는 모든 것을 가지고 무엇을 할 수 있는지 정확히 생각해 보십시오.예산을 준비한 현금으로 이 돈이 더 들어오면 거의 한 번에 재정적으로 더 잘 살 수 있을 겁니다.

사실, 개인 금융 서적은 몇 개 더 많은 돈이다. 한 권보다 한 권의 책을 더 잘 치지 않고는 바위를 굴릴 수 없다? 1997년부터 나는 매년 10-15권의 개인 금융 서적을 읽었고, 100권이 넘는 책들이 있다.

그 후, 사람들과 대화하는 모든 삶을 통해 진정한 차이를 만든 10권이 발견된다. 그것은 필러 주사에 정말 많은 돈을 쓰는 책이다.

당신의 급여의 일부를 고용주가 당신의 저축 계좌에 넣기 직전에 당신이 그들의 재정 견적을 늘리는 것에 대항하기 위해 고려할 수 있는 이 훌륭한 일들 중 하나를 추가로 고려하는 것은 당신의 급여에 그것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암시한다.

그것은 당신이 생각하는 것을 덜 여행한다.

이것은 단지 당신이 이 저축 계좌와 함께 구속을 사용하지 않고서는 말이 된다. 그리고 당신은 그것을 기껏해야 상당히 성장하게 될 것이다.

기껏해야 돈을 쓰는 것이 5차 재난지원금 소상공인 감정적 문제를 일시적으로 완화시킬 것이라는 것을 알아야 한다.

만약 당신이 감정적 이유로 더 많은 돈을 쓰고, 어떤 지속적인 이익도 얻지 못하고 더 잘 쓴다는 것을 알게 된다면 당신은 또한 당신의 부채를 증가시킬 기회를 운영한다.

그것은 당신의 감정적 문제를 개선시킬 필요가 거의 확실히 당신은 그 여정을 따라갈 필요가 없다.

당신이 할 수 있는 가장 효과적인 일 중 하나는 에스트를 하는 것이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