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지만 즉시 부동산을 투자하는 것은 모든 사람들을 위한 적절한 부의 수단인가? 만약 이것이 전 세계에 걸쳐 1사이즈의 적합치라면, 대답은 그렇다일 것이다.

하지만 즉시 부동산을 투자하는 것은 모든 사람들을 위한 적절한 부의 수단인가? 만약 이것이 전 세계에 걸쳐 1사이즈의 적합성이라면, 대답은 그렇다일 것이다. 하지만 그렇다면, 주식은 결국 모든 사람이 완벽한 투자 수단이 될 것이고, 토론은 거기서 끝날 것이다. 나는 1994년부터 세입자들이 내 재산 동안 쪼그리고 앉으려고 시도해왔고, 나는 고소당했고, 나는 부서를 파괴당했고, 누군가가 내 건물들 중 하나에 차를 몰고 들어갔고, 나는 내 엄청난 양의 부동산 관리자들을 통과했다.

내가 보고 추천하는 것은 우선, 그 처분으로 RE 투자에 들어가기 위해서는, 정말로 가슴이 찢어질 것이다. 당신은 당신의 첫 번째 거주지를 위해 가질 것과 비슷한 소유의 소유의 투자 재산에 대해 생각할 수 없다. 우리는 우리의 주요 지역을 보호하고 그 기회를 유지하기 위해 완벽히 노력하고 있다.

첫 번째는 단순히 전액을 지불하는 것이고, 어떤 돈도 갚을 수 없을 것이다. 이것은 분명히 최선의 방법이지만, 모든 사람들이 그들이 내부에서 투자하고 싶은 부동산을 커버할 자금을 가지고 있는 것은 아니다. 이것은 대부분의 사람들이 사용하는 두 번째 선택사항인 두 번째 선택 https://search.daum.net/search?w=tot&q=힐스테이트 동탄역 멀티플라이어 사항을 가져온다.

부동산 투자에 들어가면, 수년 동안 부동산 투자에 머물기 위해, 그것은 당신이 부를 확립하는 방법이다. 시장이 오르거나 내려가더라도, 어떤 폭풍도 이겨내기 위해 필요하다. 시장은 침체되어 있지만 완전히 포기하고 수건을 던지는 때가 될 것이다.

또한, 부동산 투자는 높은 개선을 제공한다.

이것은 그들이 부동산을 얻을 수 있도록 적은 양의 자본만 조달해야 한다는 것을 의미한다.

대부분의 은행들은 당신에게 집을 찾기 위해 주택 담보 대출을 쉽게 제공할 것이다. 특히 당신은 좋은 신용 점수를 가지고 있다.

더 많은 것은, 거의 모든 은행들이 보통 당신에게 25년의 최대 상환을 주기 위해 당신의 지불을 조직할 수 있다.

또는 당신은 임대료에서 받은 돈을 사용하여 상환할 수도 있다.

대출

훨씬 더 나은 길을 원하지 않는 전통적인 접근법은, 보통 무작위로 선택된 소유주들을 그냥 외출하는 것을 포함한다.

그들은 선별되거나 자격을 얻지 못했다. 우리는 단지 그들이 팔 집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안다. 우리는 단지 큰 전화기와 그들에게 말할 수 있는 무료 분류 청구서를 가지고 있다.

우리는 이것들을 의사소통할 때 보통 이 사람들에게 우리의 자금 조달에 대해 이야기하고, 그리고 그것이 좋은 방법에 대해 이야기한다.

그리고 만약 그들이 우리에게 그들의 문제를 수동으로 팔 수 있다면, 그것을 실행하라. 전화로, 문으로, 우리는 그들에 대해 질문하기 보다는 우리에 대해 이야기한다.

우리는 그들을 쫓고, 그들은 우리들 중 많은 사람들을 멈추게 한다.

마케팅은 중단한다.

거래당 비용은 재정적으로나 감정적으로나 매우 높다.

부동산 투자에만 도움이 되지 않을 수많은 흥미로운 제안을 하고 판매자들에게 무수히 흥미진진한 제안을 제안하고 거래를 하는 것은 또한 수집이 필요한 중요한 일이다. 다음 번에는 판매자 문제를 해결하는 것이 중요하다. 여기서 당신의 변호사와 당신의 대리인은 판매자에게 큰 도움이 될 것이다. 그들은 마찬가지로 이미 많은 거래를 했고 성공한 다른 투자자들과 접촉할 수 있도록 노력할 수 있는 이윤을 줄 것이고 실패의 기회를 아는 것도 실패할 것이다. 개인이 전쟁에 참여하기 전에 무장을 하도록 하라. 개인은 개인이 즉시 부동산에 투자하는 데 비용이 많이 든다고 말한다.

반면에 이것은 사실일 수 있다.

반면에 환불이 높을수록 부동산 비용을 더 많이 받는다. 25만 달러에 팔리고 있던 집을 고려하라. 만약 시장이 좋다면, 판매 가격은 약 10% 상승할 수 있다 힐스테이트 동탄역 멀티플라이어 .

이것은 투자자가 수동적 소득으로 25,000달러를 벌었다는 것을 의미한다.

내가 정신을 차릴 때까지 내가 머물렀던 것과 같은 지위에 있었고, 대부분의 부동산 투자자들은 그들이 더 잘 알지 못하기 때문에 매년 고군분투하고 있다.

예를 들어, 만약 내 부동산 투자 신디케이션 네트워크에 가입했다면, 당신은 5개 대륙에 있는 7개국의 더 많은 투자자들의 기존 네트워크를 가지고 연결하여 당신 같은 투자자들이 투자에 합작하는 것을 돕고자 한다.

결국, 구매자와 판매자들은 그때부터 최고의 대우를 받을 자격이 있다.

하지만 더 중요한 것은, 사람들이 당신에 대해 다른 사람들에게 말하는 것을 거부할 수 없을 정도로, 마케팅에 관한 가장 순수한 것이다.

나는 몇 주 동안 그 과정을 배우며 재미있게 보냈고 대부분의 은행가들과 친하게 지냈다. 왜냐하면 테이프에 있는 남자가 시작해서 그가 말한 것처럼 노트 닫는 스웨터를 직접 가져가야 한다고 설명했기 때문이다. 나는 이 물건들을 안팎으로 알고 있었다.

5단계 – 금융의 대가로 변신하라!시장이란 마케팅과 회계의 사업이다. 그 지역에 있는 주택담보대출과 금리, 주택담보대출 프로그램에 대해 배워야 한다.

당신은 당신의 거래를 협상하고 당신의 전제를 제공하기 위해 어떻게 금융을 사용하는지 알아야 한다.

확실히 거래가 있었지만, 단지 저축을 원하는 판매자들에 관한 거래였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