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점에 특집 및 혜택을 위해 쇼핑

상점에 대한 기능과 혜택을 위한 상점을 점유하는 시설이 다른 시설보다 훨씬 더 많은 요금을 부과할 수 있지만, 그들이 더 긴 보증 기간, 무료 비상 견인, 예의 셔틀 서비스 또는 편안하고 편안한 가격에 대한 연장된 시간을 제공한다는 것을 암시할 수 있다.

이 가게에서 특산물을 구매하는 해에는 특정 포인트가 있나요? 광고를 쫓는 것보다 신뢰하는 자동차 수리점에서 특별 판매를 기다리는 것이 좋다. 쉽게 저렴한 자동차 서비스가 제대로 되지 않으면 장기적으로 훨씬 더 많은 비용이 들 수 있다.

종이 서비스 매뉴얼을 사용하여 자동차 자동 수리 그리스를 사용하는 집 정비공의 한 쪽에 있는 가시는 매뉴얼 중 페이지에 묻혀서 얻을 수 있다.

많은 책이 이 절차를 망쳤다. 그리스를 위해 일부를 제거하는 기술이 있는 동안, 개인은 항상 자신의 페이지에 큰 얼룩을 칠 수 있다.

수리 절차 단계나 도표를 부분적으로 가려주는 것은 또한 당신의 시간을 소비한다.

그것은 합리적으로 될 수 있다.

수리 일을 할 때 제한해야 한다.

더 중요한 것은, 왜 자동차 수리 사기가 매년 약 400억 달러에 이르는지 궁금하 https://www.washingtonpost.com/newssearch/?query=에어샤프트 다는 것이다. 게다가 왜 아직도 자동차 수리 사기를 피할 해결책이 없는가?

가게에서 주의해야 할 것도 있다.

당신의 전화를 처리하는 부동산업자는 친절하고 예의 바르다. 아니면 모든 사람들에게 너무 바쁜 것처럼 항복하고 경험을 하기 위해 고개를 돌리는가? 물론 정직하고 신뢰할 수 있는 다른 일들 여기서 서비스에 대해 배우는 좋은 방법은 실제 더 나은 사업국을 확인하고 그 가게가 파일에 이국적인 수의 불만이 있는지 결정하는 것이다. 더 나은 사업국의 일원이 참여자를 유지하기 위해 더 나은 사업국 정책을 따라야 하기 때문에 당신은 훨씬 더 좋은 상태에 있다.

제동 시스템을 타지 마십시오.발을 맞추면 오래 걸리지 않고 적당한 압력이 선호되기 전에 장치가 과열되고 마모될 위험이 증가한다.

상점과 관련된 기능과 혜택을 위한 상점을 점거한다.

비록 시설이 다른 시설보다 훨씬 더 많은 요금을 부과할 수 있지만, 그들이 더 긴 보증 기간, 무료 비상 견인, 예우 셔틀 서비스 또는 가격의 이익을 위해 연장된 시간을 제공한다는 것을 보여줄 수 있다.

브레이크 패드가 마모되면 지금 당장 교체해야 한다.

교체하지 않으면 로터를 손상시키고 장기적으로 현금을 지불해야 한다.

매년 한두 번 점검된 브레이크를 구입해야 한다.

가게로 이동하기 전에 큰 것을 기다리지 마라. 에피소드를 사용하기 전에 하나 골라라. 정기적으로 정비 작업을 하고 그들의 식료품점을 좋아하는 방법을 알아내라. 사람들을 좋아하고 그들이 예의를 갖추었는가? ? 그들은 그들이 하겠다고 말한 대로 했는가? 그리고 그것은 내가 비용이 들 것이라는 말을 들은 것에 비용이 들 것이다.

가장 먼저 기억해야 할 것은 여름이 될 수 있다는 것이고, 정직한 더운 날씨가 아직 시작되지 않았더라도, 확실히 하고 자동차 에어컨의 작동을 확인하라. 만약 당신이 올 봄에 아직 AC를 켜지 않았다면, 그것을 켜라. 50년대로 되돌아갈 누군가가 창문과 낚싯줄을 날고, 또한 우리의 이빨에 벌레가 박혀있기 때문에 그것이 작동하는지 확인하라.

실제적인 유형의 사람이든, 전문가에게 물건을 맡기고 싶은 사람이든, 당신이 편리하고, 차고를 가지고 있고, 필요한 필수 도구에 접근할 수 있다면, 내 손님이 되어라. 만약 그렇지 않다면, 지역 자동차 서비스 딜러에게 가입자 명단 자동차 수리기를 가져다가 정비사가 그 영예를 베풀도록 하자.

차량은 종종 요소와 연관될 때 응축과 수분을 끌어들인다. 흙과 결합하면 몸을 영구적으로 에어샤프트 손상시키고 녹이 생기도록 부추길 수 있다.

다음 번에 차량을 숨기기 위해서는 무언가를 지능에 보관해야 할 것이다. 첫째, 페인트에 밧줄이 되기 위해 거친 재료를 가지고 있지 않도록 주의하라. 가전제품 커버의 느슨한 끝에도 마찬가지다. 마지막으로, 페인트와 반대되는 것은 당신의 차량을 확실히 할 것이다. 통풍이 좋아서 수분이 나오지 않는다

자동 수리 매뉴얼은 다양한 요소를 다룬다. 특정 구성 요소와 시스템이 어떻게 작동하는지 설명할 수 있다.

노래 유지 관리를 수행하는 접근 방식이 언제인지 알 수 있다.

잠재적 및 기존 번거로움의 진단 및 탐지를 돕기 위한 지표 및 증상에 대한 정보가 있다.

세부적인 단계별 지침으로 다른 부품을 수리하는 방법을 보여준다.

B&M 오키나와 빌의 빌 시커트는 B&M 오키나와의 소유주이자 수석 정비사로, 인근 기지에서 제공되는 자동차 서비스 중 몇 개는 계약에 따라 운영되기 때문에 가격이 약간 비싸고 솔직히 말해서 이 사람들은 약간 관련 있는 재치가 있다고 설명했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