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순히 연구해서 좋은 제스처를 완벽하게 하기 시작할 수는 없습니다.실제로 그 중 몇 가지를 배워야 합니다

당신은 단순히 연구하고 좋은 제스처를 완벽하게 만들기 시작할 수 없다; 당신은 그들 중 몇 명은 실제로 실제로 당신이 가장 좋아하는 사람들의 언어를 관찰하도록 노력해야 한다.

만약 당신이 대통령으로서 행동하고, 비디오와 연설을 볼 필요가 있다면, 당신이 가장 좋아하는 대통령의 연설, 흡혈귀처럼 조심하고, 흡혈귀에 관한 영화를 보고, 그들의 매너리즘을 알아차리고 싶다면.

앞에서 언급한 사실로 인해 완벽한 몸매와 톤의 몸매를 얻기 위해 임신, 고난, 힘든 일 주기 등 인생에서 어떤 상황에 직면했는지 주제로 삼으십시오. 이제 다시 정상 궤도에 올라 몇 년 동안 기대어 온 몸을 밝혀야 할 때이기 때문에 사람들과 친구들을 걱정하지 마십시오.이 기사에서 우리는 당신이 톤다운 몸매를 쌓는데 도움을 주는 기술에 대해 논의한다.

이 신체 수용 문제는 많은 트랜스 시민들에게 정말 어려운 문제다. 또한 매우 강력한 한 번의 쿼리 신체 수용 부족으로 인해 나는 나의 신체적 건강을 소홀히 했 https://www.nytimes.com/search?dropmab=true&query=대구1인샵 다(내 몸 때문에 오성화되는 것에 대해 긴장하는 것은 또한 도움이 되지 않았다), 과식하고 건강에 좋지 않은 성행위를 하게 되었다. 대부분의 트랜스 사람들에게 신체 수용은 출발점이 될 수 있고, 마무리점이 될 수 없으며, 신체를 완전히 받아들이기 어려울 수 있다.

그것이 우리가 묶는 이유와 어떤 경우에는 호르몬 치료를 받고 우리 몸에 수술을 하는 것이 우리의 정체성과 더 잘 일치한다.

하지만, 우리는 우리의 몸이 우리의 것이라는 것을 받아들여야 한다.

우리가 그것들을 바꾸는 것을 고려하기 전에, 나는 트랜스 사람들에게 신체 수용이 무엇을 의미하는지 탐구하고 싶다.

초보자에게 완전한 신체 훈련 요법을 사용하는 대구1인샵 것이 아마도 근육을 바로 바르게 하는 가장 효과적인 방법일 것이다. 영양이 순서대로라면 신체 내부의 모든 근육을 한꺼번에 자극하는 것은 성장을 유발하는 경향이 있다.

단순히 운동 루틴이 균형잡히고 지나치게 도전적이지 않은 개인인지 확인하고 시험해 보는 것이다.

비비기 손 마사지를 시작하라 사랑하는 사람들의 어깨 밖의 긴장을 부드럽게 반죽하고 다시 손가락으로 팔과 다리 위로 일하고 부드럽게 목을 마사지하여 완전히 편안한 브로유를 전달하라. 일단 당신의 연인이 편안하고 편안해지면, 당신의 가슴과 그들의 몸에 따뜻한 마사지 오일을 통해 당신의 몸을 부드럽게 문지른다. 당신의 가슴으로 그들의 피부를 가꾸고, 당신의 다리를 움직인다. 그들의 것을 넘어 피부에 있는 피부의 즐거움을 즐기세요

영적 선물을 선택하는 것이 아니라 그리스도의 영이 주권적이고 정중하게 주신다. 그리스도의 영은 주권적으로 정중히 주신다. 그는 그 선물이 영적 선택과 영적 힘이 있기 때문에, 그 선물이 당신의 재능에 대해 자랑할 공간이 될 수 없을 것이다. 모든 것이 같은 영을 사용하여 주어진 모든 것 만으로도 모든 것이 동등한 명예를 가질 수 있다.

비록 어떤 것은 다른 것들보다 더 눈에 띄지만, 어떤 것은 영혼이 모든 선물을 가지고 있지 않기 때문에, 우리 그리스도의 몸의 도시는 필요하다. 모든 선물이 하나님의 영광을 위해 조화롭게 작동하도록

애플 바디 쉐이프: 사람은 적절한 흉상, 둥근 위, 날씬한 엉덩이를 가지고 있고, 사과 모양의 몸을 가지고 있다.

사과 모양의 바디 구조를 위해, 당신은 구조화된 엉덩이 길이 재킷을 사용하여 상반부에 의미를 더해야 한다.

또는 고랑을 길게 하기 위해 긴 코트를 선택할 수도 있다.

당신은 또한 흉상 바로 아래에 단추를 달고, V 목선을 표시하며, 허리를 갉아먹기 위해 허리에 모양을 포함하도록 하는 적절한 재킷을 시도할 수 있다.

또한 어떤 신체는 또한 당신의 양을 강조하기 위해 맞춤 클래식 롱 코트/자켓 또는 가벼운 트렌치를 시도할 수 있다.

남성, 남성, 단단한 신체 근육은 저항할 수 없다. 사다리꼴 모양은 완벽한 크기로 간주되며 이것은 넓은 어깨와 가슴뿐만 아니라 중- 협 엉덩이와 허리선으로 특징지어진다. 남성에서는 가슴, 어깨, 허리, 허리, 허리 등과 같은 특징에 의해 물컵의 측정이 완료된다. 고관절과 길이

트랜스인으로서 나는 오랫동안 신체 수용 문제로 고군분투했다. 그것은 내 여자 몸이 내 머리까지도 내 것이라고 고백하고 싶지 않았다. 거울에 미움받는 표정이 없을 때 나는 잘생기고 근육질의 배우처럼 보였다. 누가 내 몸을 받아들이고 더 잘 돌봐야 한다고 제안할 때마다, 그것은 내 파트너가 내 여자를 받아들일 때 내 몸을 받아들일 수 있는 방법이 없다고 믿었다. 그리고 나는 내 머리에서 내가 하는 것처럼 보이지 않는다. 1년이 걸렸는데 항상 이 개인 페이스북 페이지에 내 사진을 올려 놓으려고 했고 호르몬 치료를 시작하고 내가 원하는 변화를 발견하기 시작한 후에도, 나는 모든 거울을 보고 소녀들의 얼굴을 배운다.

이 신체 수용 문제는 많은 트랜스 동료들에게 어려운 문제가 될 수 있다.

또한 근본적인 문제. 나 자신의 신체 수용 부족은 나의 신체적 건강을 소홀히 하게 만들었다(내 몸 때문에 잘못된 성생활을 하는 것에 대해 긴장하는 것은 또한 도움이 되지 않았다), 과식하고 건강에 좋지 않은 성적 일상에서 임대하게 했다. 대부분의 트랜스 사람들에게 신체 수용은 진짜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