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 미디어 마케팅을 사용할 때 다른 사람들이 당신의 페이지에 게시하는 것을 절대적으로 고려하지 말라.

소셜 미디어 마케팅을 사용할 때 다른 사람들이 당신의 페이지에 게시하는 것이 절대 아니다. 긍정적이면 고객이 당신의 페이지를 방문할 때 기분 좋게 하는 것이 중요하다. 그들이 기분이 좋을 때, 그들은 당신이 어떤 거래나 프로모션을 할 가능성이 있는지 보기 위해 당신의 페이지를 공유하거나 재방문할 가능성이 더 높다.

사진에는 적절한 캡션과 세부 사항이 있어야 한다.

잠재적인 대상 방문객과 상호작용할 수 있는 변호사 포럼을 만들 수 있다.

만약 당신이 이러한 사이트 마케팅 팁을 따른다면, 당신은 분명히 몇 가지 결과를 얻을 것이다. 단, 이것은 돈을 버는 것이 페이스북 팬을 얻는 방법에 대한 팁을 더 많이 얻을 수 있다는 것을 제외하면, 당신은 페이스북 팬을 얻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Social Media를 파티와 관련된 바이러스로 보지 않는다면, 특히 페이스북에 대한 최근의 모든 유행 https://www.washingtonpost.com/newssearch/?query=인스타 여신 과 함께 완전히 잘못된 마케팅의 스키 장비를 찾고 있다면, 당신은 단지 24/7을 통과하는 HUGE 파티일 뿐이다. 당신은 단지 공동에서 매혹적인 것을 받아들이기 위해 파티에 가는 그런 사람이 될 수 없을 것이다. 당신은 온라인에서 어떤 친구도 쇼케이스하지 않을 것이다. 비즈니스에 대해 상대적이지 않은 대화를 시작한 다음, 오래 지속되는 비즈니스 업무를 구축하는 것이 얼마나 간단한지 판단하십시오.

둘째로, 개인 정보 보호 설정이 작동할 때마다 시장 소셜 네트워크가 당신의 세계적인 웹 페이지를 볼 수 있도록 모든 사용자를 선택해야 한다.

이 외에도, 당신은 당신의 패키지에 적절한 키워드를 포함시켜야 한다.

셋째, 네트워크가 의미 있는 트래픽을 생산하기 전에, 네트워크가 경제적 규모로 성장할 필요가 있다.

총 몇 백 명의 페이스북 팬, 링크드인 및 트위터 팔로워에 대한 접촉은 멋지지만 강력한 결과를 가져올 만큼 광범위한 네트워크는 아니다. 당신의 소셜 미디어 영향(즉, 상황을 실현시킬 수 있는 힘)은 당신의 네트워크 온라인 커뮤니티와 관련된 구성원들과 직접적으로 관련이 있다.

이런 의미에서, 실제로는 입마케팅 캠페인의 한 종류입니다.입마개는 섬의 신뢰도와 네트워크의 비율을 나타냅니다

신선하고 긍정적이지만 정치나 종교 같은 것은 피하라. 우리 모두는 당신의 견해와 신념을 가지고 있고 보통 우리의 의견에 대해 권리가 있다.

그러나 사람들은 당신이 믿는 것에 대해 강의하기 위해 범죄자들에게 진지하게 즐기지 않는다.

내 집중력에 대해 더 말해줘!- 사람: 사람에 비해 자신에 대해 더 많이 듣기 위해서. 모든 사람들이 좋아하는 것에 관심을 갖고 특정한 관심사를 중심으로 대화를 나누도록 하라. 사람들이 당신을 어떻게 놀라게 할 수 있는지, 단지 한 가지 간단한 것만을 기억하고 그들의 주의를 끌기 위해 그것을 볼 수 있다면, 당신은 단지 그들의 하루를 만든 것과 같다.

페이스북 마케팅이나 트위터 마케팅을 이용한 콘텐츠를 작성하고 홍보하는 것은 구글과 같은 네트워크의 프리미엄 광고를 지불하는 것보다 훨씬 저렴하다. 소셜 미디어 마케팅에서 당신의 시장과 인구통계학, 당신의 마케팅 캠페인의 궁극적인 목표가 무엇인지, 당신이 홍보하고 있는 실제 제품에 얼마나 오래 갈 것인가에 대한 실제 목표를 작성할 수 있다.

샴페인은 낙관론을 위한 건배이다. 정확히 무엇이 소셜 웹사이트를 전통적인 프레젠테이션과 다르게 만드는가. 마케팅의 소망도 좋은 것, 행복한 것, 그리고 성공한 것을 강조한다.

셋째 인스타 여신 , 네트워크가 의미 있는 트래픽을 생산하기 전에 네트워크가 쉽게 저렴한 크기로 성장할 필요가 있다.

총 200명의 페이스북 팬, 링크드인 및 트위터 팔로워에 대한 연락처는 멋지지만 강력한 리드를 생산하기에 충분한 네트워크는 아니다. 소셜 미디어와 관련된 회원들에 의해 직접 생산된다. 소셜 미디어는 바이러스적인 품질을 가지고 있다.

감각은 실제로는 구전 계열사 마케팅 워드 오브 구전 은행에 대한 정보이며 실제로는 귀사의 네트워크가 아닙니다

넷째, 시간 절약에 기술을 활용해야 한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포스트에 집계 소프트웨어를 사용하는 것을 경유한다면, 적절한 집계 프로그램 하나를 사용하여 소셜 미디어 사이트에 게시할 수 있다.

또한 그들은 또한 당신이 미래의 날짜에 포스트를 예약할 수 있게 해준다. 그들은 또한 시장 또한 내가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Tweet Deck과 Hoot Room Search를 주변에 찾을 수 있고, 이러한 종류의 쥐들은 확실히 무료 코드가 적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끝팔로워가 아직 도달하지 못한 다른 잠재 고객과 정보를 공유할 수 있는 방법을 검색하십시오. 예를 들어 웹로그 게시물을 작성하는 경우, 그렇게 틈새로 특정하지 마십시오.

소셜 미디어 분야에 들어가는 어떤 계획도 자살하는 사업이다. 당신은 몇 시간의 낭비된 시간을 찾을 것이고, 교통량 증가도 없을 것이고, 영혼도 신경 쓰지 않을 것이고, 아무도 들을 수 없을 것이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