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eds Woodworking은 무료 CAD 계획 청중, 200페이지 이상의 목공 포인터와 묘기를 가진 목공 가이드, 150개의 목공 비디오를 특징으로 한다.

Teds Woodworking은 무료 CAD 계획 청중, 200페이지 이상의 목공 포인터와 트릭을 가진 목공 가이드, 150개의 목공 비디오를 특징으로 한다.

비디오는 헛간, 새 사료, 맞춤 가구, 그리고 더 많은 비디오의 몇 가지 작업을 보여준다. 새로운 것은 정기적으로 제출된다는 것이다.

목공 계획을 훑어보고 목공 초보자가 할 때 활용할 다른 기술에 대해 생각하는 것이 제한적인 능력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당신의 기술이 제때에 발견될 수 https://search.naver.com/search.naver?query=사무실인테리어 있는 더 어려운 프로젝트를 하도록 내버려두지 않을 것이라는 것을 나쁘게 생각하지 말라. 지금 당장은, 그것이 흥미로워 보인다면, 그것을 고르는 것을 고려해야 한다.

만약 당신이 실제로 프로젝트에 지루하다면, 그것을 통과시켜야 한다.

목공의 전체 요점은 즐거운 시간을 보내는 것이다. 당신이 좋아하는 직업

자신의 능력과 능력에 대해 진실해야 한다.

너무 어려운 직업을 선택하고 싶은 유혹을 피하라. 새로운 업무 목공의 전체 개념은 기본 기술을 다듬고 나면 새로운 것을 찾을 시간이 있다.

어떤 사람들은 목공예품이 개인화되기를 원한다.

사업 제품에서 계획을 세우는 것만으로도 그것을 당신의 선호도로 개인화하기 위해 그것에 대한 정보를 바꾸는 것은 좋다. 이와 같이, 당신은 당신의 패턴이 당신에게만 독특하다는 것을 보장받는다.

원목 작업 도구 중 가장 다재다능한 목공 도구 중 하나인 원형 톱은 많은 목공 작업에 사용될 수 있습니다. 처음에는 활용이 조금 필요하지만 손의 준비가 완료되면 빠르게 즐겨찾기입니다

그것은 전형적으로 전문가들이 집에서 일하는 다른 사람들에게 부엌 캐비닛 등과 같은 목공예품을 하위로 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그것은 그들에게 임대 공간을 절약하고 그들이 현장 노동자를 위해 써야 할 돈을 절약한다.

그것은 당신이 집에서 일할 수 있는 유연성을 가능하게 하고 여전히 일상적인 수입을 가지고 있다.

C-클램프 또는 G-클램프 – 이 장치는 수목 작업에 정말 유용할 것이다. 작업하는 동안 나무 조각을 제자리에 고정하는 데 사용된다. 하나의 애플리케이션은 휴대용 원형 톱과 함께 있을 것이다. 이 경우 작업대나 테이블에 절단하는 나무 조각을 클램핑한다.

나무를 단단히 고정하면 원형 톱으로 그 안에 직선 절단할 수 있다.

이 클램프는 나무 조각을 고정하는 데에도 유용하다. 사무실인테리어 접착제를 바른 후에 함께

레모네이드 스탠드 비유 기억나? 개인 노동 비용을 포함시키는 것을 기억하라. 예, 시간당 일정 금액의 가치가 있다.

그 금액이 얼마인지 알아내는 것은 대략 당신이 당신이 당신이 완전히 준비되었을 때 당신이 기운이 나는 깔끔하고 큰 작업 환경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확실히 하라. 당신은 특히 복잡한 목공 스타일로 일할 때, 특히 당신의 도구를 구입할 때, 당신은 약간의 현금을 투자하고 훌륭한 품질의 것들을 구입할 때, 당신은 당신의 일을 끝낼 때 톱밥과 연기에 노출될 것이다. 하지만 가장 중요한 것은, 꼭 필요한 것은 아니다. 구매 목록에 있는 먼지 마스크, 보안 고글, 장갑으로 구성해야 한다.

목공도구를 갖추어야 하지만 첫 번째 단계에서는 톱, 망치, 드릴, 스크류 운전기사, 트리 스퀘어, 결정 정신, 테이프, 평평한 레벨과 같은 필수품들만 필요할 것이다. 목재를 함께 붙이는 동안 목재를 제자리에 고정시킬 수 있는 클램프도 있어야 할 것이다. 당신이 사용해야 할 클램프의 유형은 당신이 정확히 무엇을 만들고 있느냐에 달려 있다.

목공과 도구는 위험할 수 있다.

항상 올바른 주의와 보안 안경을 사용하라. 가장 중요한 보안 장치는 감각이 지배적이다.

가장 먼저 고려해야 할 것은 어떤 종류의 프로젝트를 하고 싶은가 하는 것이다. 초보 목공 전략은 정교한 초보자 작업이 되지 않을 것이라는 것을 기억하라. 보통 새집이나 상자처럼 정말 간단한 것이다. 너무 열심히 하려고 하지 마라.

원목 작업 도구 중 가장 다재다능한 목공 도구 중 원형 톱은 많은 목공 작업에 활용될 수 있습니다. 처음에는 활용이 조금 필요하지만 손이 설치되면 빠르게 선호됩니다.

미숙련자나 신입 목공인들이 프로젝트를 완성하지 못하는 많은 시간 동안, 그들은 짜증을 내고 단지 그들의 일을 끝낼 기술이 없다는 것을 포기한다.

오히려 그들이 가지고 있는 방향과 세부 사항들은 문제다. 그들은 단지 그들이 가지고 있는 명확한 충분한 지침을 제공하지 않는다. 그들은 단지 그들이 실망하고 이사할 때 모든 사람들이 다른 프로젝트로 이사하고 그만둘 때 그것이 어떤 프로젝트인지 전혀 알지 못한다고 추정한 중요한 정보를 복잡하게 하거나 놓치는 것에 대해 글을 쓴다. 지침은 잘못이지, 그들이 아니다

마지막 아이디어는 다음과 같다: 프로젝트를 계획하고 시작하기 전에 완전히 생각하라. 잘 계획되고 생각된 작업은 첫 번째 컷에서 t로 잘 진행되어야 한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