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은 타이어에 대한 평가입니다

다음은 타이어 평가 https://www.thefreedictionary.com/중고차매매사이트 결정해야 할 두 가지 주요 포인트는 트레드 및 압력이다. 이 경우 차량 부품점에서 적절한 평가를 구입해야 한다.

그러면 핸드북을 꺼내거나 차량 도어 잼에 있는 통지를 확인하여 적절한 압력 판독 다음을 확인하십시오. 각 타이어에 트레드 2/32 이상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스페어 타이어를 이 루틴에 포함시키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ASE 마스터 메카닉 ASE 인증서가 있는 경우 ASE 마스터 메카닉 ASE 인증서를 가지고 있는지 알아보십시오. 수리 문제에 대한 기계를 테스트하는 자발적인 프로그램으로, 시험에 합 중고차매매사이트 격하면 인증서를 받는다. 만약 가게에 마스터 메카닉 인증서가 없다면, 그들은 ASE 인증서를 가지고 있는가? 당신은 또한 그들의 서비스 기술자들이 얼마나 많은 경험을 했는지 묻고 싶을 것이다.

왜 수리 작업 사기가 대륙 전체에 퍼지는 것일까? 예를 들어, 최근에 호주는 자동차와 트럭 수리 작업에 대해 그들의 주요 10개 소비자 불만 목록에서 4위로 언급했다.

마지막 단계는 자동차 보디 트레이닝 스쿨에 등록하는 것입니다. 하루 종일, 매일 프로그램에 완전히 몰입함으로써, 당신은 진정으로 그 일에 대한 친밀한 이해를 확립할 것이고, 당신에게 맞는지 알게 될 것입니다

만약 당신이 많은 차량 설계에 효과가 있는 핸드북보다 석유 유지 관리와 같은 공통적인 수리를 시도한다면, 브레이크 교체와 같은 더 구체적인 문제에 직면했을 때, 당신은 당신의 자동차와 트럭 연도와 모델에 더 특별한 매뉴얼이 필요할 것이다.

자동차 수리 작업 – 도로에 차량이 있는 한, 오늘날 차량은 고도의 장비를 갖춘 서비스 센터 밖에서는 거의 아무도 다룰 수 없는 첨단 전자 장치를 가지고 있을 것이다. 오늘날의 어려운 경제에서, 많은 사람들은 그들의 자동차를 가능한 한 오래 지속시키려고 시도하고 있으며 이것은 잘 갖추어진 상점을 위한 꾸준한 소비자 흐름을 의미한다.

만약 당신이 스스로 볼 필요가 있다면, 여기 그것을 좁히기 위한 몇 가지 실용적인 제안 자동차 자동차 수리가 있다.

전화 디렉토리를 나가서 광고를 보거나 구글에서 차량 수리 작업을 하라. 당신의 특정 도시에서 흥미롭게 보이는 몇 가지를 선택하고, 사실적인 여행을 하라.

예방 유지 : 장기 오일 수정, 타이어 밸런싱 및 튜닝 업에서 주요 수리 작업 비용을 절약하기 위해 일정에 따라 예방 유지 작업을 수행하십시오. 엔진은 계속 작동하고 작업, 학교, 쇼핑 잡일 및 기타 모든 작업을 추적할 수 있습니다. 당신의 지역의 상점은 소유 및 운영되는가? 마찬가지로 이웃에 거주하는 전문가와 상점 주인도 그들의 지역을 더 많이 사들이기 쉽다. 그들의 신뢰는 위태롭고 그들은 이웃들에게 가장 좋은 것을 원할 것이다.

당신은 현금을 절약하고 1년에 두 번 브레이크 시스템을 점검하고 그들이 개발할 때 문제를 해결함으로써 많은 큰 피해를 피할 것이다. 대부분의 기계들이 바로 같은 날 브레이크 수리 작업을 완료한다는 것을 기억하라.

또한 고등급 연료는 오랜 시간 동안 가동되지 않을 때 연료 시스템이 엉망진창이 되는 것을 피할 수 있을 것이며, 아마도 포드 템포가 겨울에 더 쉽게 시작할 수 있도록 돕는 것에 대해 논의하지 않을 것이다.

가장 먼저 명심해야 할 것은 여름철, 그리고 진짜 더운 날씨가 아직 시작되지 않았더라도 자동차 냉각 시스템의 작동을 확실히 하고 조사하라. 올 봄에 에어컨을 켜지 않았다면 켜라. 아무도 50년대로 돌아가고 싶어하지 않기 때문에 작동하도록 하라. 창문을 모두 열고 벌레를 이빨에 꽂은 채 도로를 날아간다.

자동차 지하세계의 표면적에만 팁과 권고사항이 긁힌다. 물론, 어떤 제안들은 정말로 필요한 것이 경험 많은 전문가 세부사항에 도움이 될 수 있다.

소비자는 무엇이 실제로 일어나고 있는지, 그리고 자동차 수리 작업 비용을 이해하기 위해 실제로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어떻게 결정해야 하는지를 알아야 한다.

최선의 도움을 받아 자동차 자동차 자동차 자동차 자동차 자동차 자동차 수리 소비자들은 스스로 자동차 수리 비용을 추정할 수 있다.

어떤 무역학교와 여행자 졸업장이 액자에 담겨 있는지 보기 위해 모습을 드러내고 서비스 베이에서 스니크를 보는 것은 그들의 장비가 뛰어난 상태와 기능적으로 보이는가? 그들은 정신없이 바쁜가요?

부동액은 당신의 리스트에 있는 다음 항목이어야 한다.

액체는 가장 추운 온도 수준에 적합해야 하고 충분한 양이 필요하다. Windscreen 와셔 유체는 많은 사람들이 그것을 배수하는 것을 잊고, 할 수 있다면 빨리 헹구고, 당신의 위치에 맞는 겨울 시즌 공식으로 그것을 바꾸는 것이다. 그렇지 않으면, 미세한 호스는 얼 때 파열될 것이다.

자동차 차체 전문가가 하는 일을 이해하도록 하라. 간단히 말해서, 그 임무는 손상된 제품을 제거하고, 새로운 부품으로 바꾸고, 보를 샌딩하는 것으로 구성된 차체 작업을 고치는 것이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