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게임의 오디오와 관련된 것을 진지하게 시작하게 하라. 해설자들은 대사를 대본 안에서 읽는 것처럼 주장한다.
게다가, 이것은 코멘트가 어떻게 중복되는지를 당신의 사실에 악화시킨다.
다음 6시즌 동안 덴버 너겟은 4일 또는 몇 주 동안 플레이오프에 진출했지만, 1977-1978년 플레이오프 성공작인 1984-1985년 달력과 일치하지 않을 것이다. 너겟은 올해 첫 점프볼 전에 대담하고 현명한 트레이드를 했다. 그들은 그 시즌을 칭찬할 만한 52-30의 기록으로 끝냈고, NBA에서 중서부 디비전에서 다시 우승했다. 너겟스는 샌안토니오 스퍼스를 3-2 시리즈 우승과 함께 처음 이겼다. 따라서 유타 재즈를 4-1 시리즈 우승으로 파괴했지만, 너겟은 서부 컨퍼런스 결승전에서 로스 앤젤레스 레이커스에서 4-1로 패했다.
불행하게도 비넘은 선수 생활 내내 부상을 입었고 자신을 확립할 수 있는 일련의 경기를 치르 https://search.daum.net/search?w=tot&q=nba중계 지 못했다. 최근 그는 65경기를 뛰었고, 매 경기 30분 동안 경기당 평균 15득점, 83리바운드, 15블록만을 기록했지만, 올해 그의 수는 줄어들었지만, 그는 부상으로 인해 일해왔고 이미 매 경기마다 동등한 분을 뛰지 않았다.
빌 월튼이 농구를 하지 않을 때, 그는 당신의 일생 동안 독특하고 보살핌을 받으며 살았다. 그는 지프로 전국을 순항하는 것에서 벗어나고, 흰 물 래프팅을 하고, 많은 정치적 참여자였다. 그러나 그가 당신의 농구 코트에 있을 때, 월튼은 모든 상업이었다. 그는 그의 동료들을 우승자로 만드는 재주가 있었다.
브라이언트는 2010-2011시즌에 통산 25,790점을 기록하며 역대 득점 순위 15위에 올랐다. 32세의 나이에 브라이언트는 경기당 평균 260점을 기록했다는 점에서 프로 5번째인 또 다른 챔피언쉽 시즌을 앞두고 있다.
팀 던컨 그의 밝은 스타는 일단 빅펀더멘탈이 지옥에 널려있으면 잠을 자지 못하게 될지도 모른다. 단지 그가 활기가 넘치지 않고 코트 안팎에서 내성적일 수도 있지만, 그렇다고 해서 그가 킬러 프레데토리 본능을 가지고 있지 않다는 뜻은 아니다. 사실, 그는 매직 존슨처럼. 당신은 던컨이 너무 마지막이 되기 전에 오는 것을 보지 않는다. 이미 세 개의 nba 타이틀처럼 일어난
1984-1985시즌 이후, 너겟은 1988년과 2006년에 다시 디비전 챔피언이 되었다. 불행하게도 너겟스 팬들에게는 플레이오프 2, 1군에서 졌고, 정중하게 서부 컨퍼런스 결승전으로 돌아가는 것은 여전히 이해하기 어려운 일이었다.
10) 레이먼드 펠튼– 레이먼드 펠튼이 작년에 이 리스트를 작성할 거라고 누가 생각이나 했겠어? 분명히 도니 월시, 마이크 덴토니, 그리고 회사는 지난 여름 펠튼이 MPG의 모든 포인트 가드를 이끌고 있는 2년 약 1억 5천 8백만 달러 계약을 체결한 후, 인상적인 389점을 기록하는 데 있어 매우 인상적이다. 그것은 Dantonis uptemo, NBA Points per Game의 공격 평균 182와 87을 가지고 거의 2개의 카지노 게임을 훔치는 것을 배우는 것이 인상적이다. 뉴욕과 나의 작은 판타지 소프트볼 팀에서 완벽한 적합성을 보이는 경향이 있다.
하지만, 그의 무능함은 그를 학급에서 상위권과 구분짓는 것이다. 특정한 인터넷 플레이어보다는 클럽을 기념하기 위해 만들어진 NBA 유니폼이 있다.
그러한 유니폼은 당신의 팀이 있는 경기에 참가할 때 당신의 단순한 NBA 듀오에 대한 충성을 보여주기 위해 가장 위대하고 가장 재미있다.
활동 레이커스, 올랜도 매직, 시카고 불스, 캐벌리어스, 댈러스 매버릭스, 마이애미 히트, 워리어스, 그리고 다른 모든 팀들 중 셀츠가 훌륭하고 스타일리쉬한 저지를 가지고 있는 것을 보는 것은 항상 선수들의 사기를 북돋아준다.
1977-1978시즌 동안 너겟은 두 번째 시즌인 궁극적으로 NBA에서 다시 한번 더 큰 성공을 거두었고, 너겟은 올해 48-34의 예외적인 성적을 거두며 여름 시즌을 마감했다. 그러나 너겟은 그들의 첫 플레이오프 코스에서 우승했고, 그들은 밀워키 벅스를 커버하는 것을 도우며 그것을 이겼고, 마침내 7경기에서 그들을 물리쳤다. 그러나 너겟스는 NBA 결승전에 진출하지 못하고 패했다. 밀워키 세입 서부 컨퍼런스 결승전 벅스는 시리즈 4-2에서 우승했다.
2년 후인 1973-1974시즌인 카림 압둘-자바르(옛 루 알킨도르)는 벅스를 환상적인 59-23 스프링으로 이끌었고, 그들은 실제 플레이오프를 쉽게 충전했다. 벅스는 로스엔젤레스 레이커스(4-1)를 처음 물리쳤고, 그 후 시카고 불스(4-0)를 물리쳤지만, 보스턴 셀틱스와 함께 벅스 사이의 NBA 결승전은 자바가 그의 특유의 스카이후크를 기록한 진정한 전쟁이었다. 6차전에서 캠프 파이어 버저에서 7타를 몰아붙였지만 셀틱스는 102-87로 승리했다.
현실적으로, 만약 전사들이 nba중계 큰 남자처럼 된다면, 그들의 최선의 내기는 69명의 마커스 모리스가 될 것이다. 그는 파우를 하고 있을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