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원을 주의 깊게 생각하세요

정원을 주의 깊게 생각하라 많은 사람들은 나무와 덤불이 좋은 것이라는 생각을 갖게 된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침입자들이 외부에서 무엇을 하고 있는지 보는 것을 어렵게 만든다. 이것이 어느 정도 유지되는 동안, 이것을 명심하라: 더 많은 조경은 도둑들에게 보호할 지역을 준다. 당신은 당신이 편안할 수 있는 충분한 커버를 찾아야 한다.

그러나 침입자가 스토킹할 때 커버할 곳이 있을 만큼 충분히 있어야 한다.

가정

양쪽에서 잠그거나 잠금을 해제하는 열쇠가 필요한 이중 실린더 데드볼트 잠금 본체를 사용하여 외부 도어에 데드볼트 설치 – 문 주위의 유리를 모두 깨뜨리면 누구나 문을 열고 집에 들어가는 것을 방지하는 것이 좋다.

최근 통계에 따르면, 우리 나라에서 강도사건이 발생하는데, 단지 몇 명당 강도사건의 비용은 당신에게서 빼앗긴 것일 뿐만 아니라, 당신의 개별적인 환경을 https://www.washingtonpost.com/newssearch/?query=최면 깨뜨리는 느낌도 있다.

다른 관련 가격은 범죄를 당국, 당신의 보험 회사, 그리고 정확히 확인하기 위한 기간이다. 그리고 그것을 위해 내 집은 몇 년 전에 부서졌고, 강도사건이 있은 지 몇 달 후에 뭔가를 가지러 나갔다가 맨발로 달려가는 것이 발견된다. 거기서 나는 예비 보고서를 제출했을 때 그것이 없어진 것을 보지 못했지만 그 후 몇 달 동안 계속 없어진 것을 발견했다.

텔레비전 광고는 가정경보기 시스템이 강도나 폭력적인 가정침입에 도움이 된다는 기본을 판매하기 위한 유일한 목적이지만, 우리는 모두 뉴스 보도가 완전히 다른 개요를 그리고 있다는 것을 알고 있다.

현실에서, 당신의 집이 저녁을 먹기 위해 앉아 있거나 텔레비전을 보는 동안 당신의 문을 열고 바로 걸어 들어가는 데 몇 초만 걸리면, 어떻게 첨단 보안이 실제로 결정될 때마다 가능할 수 있는가? 덧붙여야 하나요?

연간 6채 이상의 주택은 강도가 될 것이다. 경찰은 우리에게 모든 주택 강도의 60%가 잠금 해제된 창문과 문을 통해 발생한다고 말한다.

그래서 주택 소유자들은 모든 집이나 문과 창문을 잠그는 것으로 시작해야 한다.

그러나 의심할 여지 없이 가장 많은 집 안에 있는 주택 보안을 향상시킬 수 있다는 것을 지배할 필요가 없다. 당신의 집에 보안 카메라를 사용하는 것

쿠폰: 요즘, 쿠폰이 거래를 하는 이상적인 방법이고 가정 보안 경보가 남아있지 않은 거의 모든 것에 대한 쿠폰이 있다.

당신은 즉시 가정 보안 시스템 쿠폰을 얻을 수 있는 기회를 줄 것이다. 그러나 더 주머니에 가까운 합리적인 가격 내에서.

만약 여러분이 사실상 모든 시간을 안에 보내는 애완동물을 가지고 있다면, 여러분의 도난 경보 시스템이 그들 각각과 제대로 작동하도록 하라. 전형적인 경보 시스템은 그들이 다른 경보기를 밟지 않고 침입자를 탐지하는 데 도움이 될 때 동작 센서를 사용할 것이다. 만약 여러분이 큰 실내 애완동물을 가지고 있다면, 여러분은 여러분의 보안 보스와 WFI 연결을 논의할 필요가 있을 것이다. 어떤 애완동물도 메모하라. 당신이 소유한 것 때문에 이 일을 할 준비가 되어 있을 겁니다

특히 출입구 주변에서 실외 조명은 강도들의 움직임을 억제하는 데 상당한 거리를 갈 수 있다.

예를 들어, 누군가가 집의 특정 거리를 가지고 있을 때만 켜진다. 이렇게 하면, 당신은 강도들을 겁주고 항상 당신의 불을 켜놓을 수 있다.

모션 센서는 터치할 수 있고 그들은 다른 장치들보다 훨씬 더 많은 잘못된 경보를 담당한다.

일반적으로 가정 보안 시스템의 필수적인 부분이지만, 그것들은 적절하게 설치되어야 하고, 문보다 더 많은 유지보수가 필요하다. 그리고 창 동료 풍선, 블라인드, 커튼과 같은 이동 가능한 물체에 너무 가까이 디텍터를 설치하지 않도록 주의해야 한다.

어떤 용광로나 환기구에 너무 가까이 이동 디텍터를 장착하지 않도록 확실히 해야 한다.

코브 웹과 먼지가 함께 모이지 않도록 렌즈 외부를 청소하는 것도 현명하다. 잘못된 경보 시스템을 교체, 조정 또는 삭제해야 할 수 있다.

경보 제품이 트리거되면 신호가 중앙 장치에 배포됨에 따라 지연을 종결하기 위해 구축됩니다. 신호가 전송되면 호출된 전화 번호로 이동 전화를 걸어 잘못된 경보 및 불필요한 경찰 파견을 유지하기 위해 경보 지원을 확인하고 확인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당신의 개인 주택 보안을 개선하거나 저비용의 몇 가지 요소를 이용할 수 있다.

생각하든 말든, 가장 큰 전략 중 하나는 당신의 앞마당 경고에 악랄한 경비견에게 삽화를 설치하는 것이다. 심지어 그것이 개에게 참여를 원해야 한다.

혹은 이웃 감시 프로그램을 시작할 수 있다.

그들은 매우 효과적일 것이다. 그들은 아무것도 들지 않고, 그들은 일한다.

지역 보안관 부서는 한 번 갈 수 있다.

동작 탐지기는 보안 경보의 마지막 부분이 될 수 있다. 최면

오직 나만을 위한 Prone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