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존 고객이 제품/서비스를 사용하여 얻은 좋은 결과를 언급하도록 하는 증언은 소셜 프로프라고 불리는 것으로, 모든 소셜 미디어 마케팅 광고를 구현하는 강력한 기술이다.

기존 고객이 제품/서비스를 사용하여 얻은 좋은 결과를 언급하게 하는 증언은 소셜 프로프라고 불리는 것으로, 모든 소셜 미디어 마케팅 광고를 구현하는 강력한 기술이다.

그들 https://ko.wikipedia.org/wiki/오피가이드 은 그들이 마케팅하고 당신을 홍보하기 위해 사용하는 대부분의 기술과 관련된 정보를 가지고 있다.

매우 중요한 것은 당신이 회사의 노력의 진행 상황을 결정할 수 있고 그들이 어떤 영향을 미칠 수 있는지 결정하는 것이기 때문이다.

신선하고 긍정적이지만 정치나 종교 같은 것은 피하라. 우리 모두는 우리만의 견해, 신념을 가지고 있고 일반적으로 우리의 의견을 가질 권리가 있다.

그러나 사람들은 당신이 생각하는 것에 대해 강의하는 sns 마케팅에 대해 즐기지 않기 위해 진지하게 이것들을 좋아한다.

마케팅 캠페인을 이미 시작했지만, 결국에는 필요한 결과를 얻을 수 있을 것이다. 이것은 보통 중요한 점을 발견하지 못할 때 일어난다. 이 게시물에서 왜 진정으로 특정 마케팅 힌트를 따르는가?

확실히 그런 것 같아!온라인과 오프라인에서 모든 소셜 미디어 마케팅 교육을 받고, 나 같은 블로거들과 많은 다른 사람들이 소셜 미디어에 더 많은 것을 게시하는 가운데, 간단한 교훈을 따르는 것이 어려울 수 있을까?

항상, 항상, 가치와 함께 이끌어라 – 만약 당신이 페이스북에 당신이 만든 콘텐츠를 오피가이드 게시하는 것이라면, 다른 사람들이 당신의 콘텐츠를 읽기 쉽고, 이해하기 쉽고, 가치있게 찾을 수 있도록 하는 것이다. 단지 당신의 인터넷 사이트에 마우스를 대는 비교적 좋은 이유를 주지 않고 페이스북에 웹사이트 링크를 게시하라. 그 시점 동안 당신이 딩하고 있는 모든 것은 노력뿐만 아니라 낭비하는 것이다.

그래서 우리가 소셜 미디어 정보가 정확히 되는 한 끊임없이 추천하는 성별 차트는 왜 우리가 여전히 같은 스팸이 온라인에서 찍는 것을 보고 그렇게 흥분하는가?

성공적인 인터넷 마케팅 캠페인의 차이는 순 마케터가 연인과 교류할 수 있는 능력일 것이다. 우리는 스타트업을 위한 상당히 새로운 크라우드 소싱 플랫폼인 킥스타터와 성공적인 참여의 예를 본다. 킥스타터는 28시간 동안 가장 훌륭한 바이러스 마케팅으로 1,000,000달러 이상을 모금할 수 있었고, 사용자들이 적절하다고 보고 그것을 친구와 팔로워들에게 전달하지 않을 수 없었던 소셜 네트워크 없이는 결코 가능하지 않을 것이다.생각해봐 광고, 약속, 할인, 무료 오퍼를 보면 뭘 알 수 있을까? 그들은 당신이 어떤 행동을 취하고 제품이나 서비스를 선택하는지 동기를 부여하는가? 일반적으로 네오 웨브는 그 모든 것을 정확하기 전에 들었다고?

SNS 마케팅을 따르는 것이 바람직하다는 두 번째 소셜 미디어 마케팅 전략은 적절한 게시 접근법을 가지고 있다.

만약 당신이 업로드 계획을 따른다면 당신의 청중들은 끌릴 것이다. 당신은 페이스북, 유튜브, 트위팅과 같은 소셜 미디어 사이트에 있을 수 있다.

다음은 2004년 페이스북이 처음 시작되었지만, 2년 후, 개발 도상지로 알려진 트위터가 새로 출범한 지 2년이 지난 2007년, 페이스북이 처음 시작됐다

따라서 잠재고객과 맞물려 웹사이트를 지속적으로 업데이트하는 정확하고 일관된 소셜 미디어 마케팅 전략을 수립하지 않으면, 당신은 소외될 것이다. 이것은 소셜 미디어 정보를 실제로 시작할 수는 없지만 지속적인 월별 요구 사항을 인수할 수 있는 곳이며, 실내 디자인에서 가장 좋은 일을 하기 위해 당신을 자유롭게 할 수 있다.

어떤 사람들은 다른 사람을 책임지려면 믿음의 도약이 필요하다고 말하지만, 당신이 직접 그것을 할 시간이나 전문지식이 없기 때문에, 정말로 큰 도약이 없을 것이다.

인테리어 디자이너들이 그들만의 소셜 미디어 마케팅을 시도했지만 효과가 없다고 말하는 것을 들었을 때, 나는 그들이 내가 내 고객들의 소파를 다시 덮었다고 말하는 것을 듣는 것에 비유한다.

그리고 그렇다, 그것은 매우 잘 나오지 않았다. 그래서 나는 실내 장식을 제공하는 것이 똑똑하다고 생각하지 않는다. 그것은 환상적이지 않다!

항상, 항상, 가치와 함께 이끌어라 – 만약 당신이 페이스북에 만든 콘텐츠를 게시하는 것이 목표라면, 다른 사람들이 이해하기 위해, 그리고 자연스럽게 당신의 콘텐츠를 읽기 쉽게 할 수 있도록 그것을 만들어라. 누군가에게 당신의 웹사이트에 갈 상당한 이유를 주지 않고 페이스북에 착륙 페이지에 링크를 올리지 마라. 이 점에 대해 당신이 말하고 있는 것은 당신의 시간을 낭비하는 것이다.

어떤 프로그램을 쓰든, 어떤 프로그램을 쓰든, 당신의 사업을 보여주기 위해 당신이 할 수 있는 일은 당신의 고객 내에서 특정한 생각과 행동을 촉발시킬 것이라는 것을 잊어라. 모든 마케팅은 당신의 제품이나 서비스를 구매하기 위해 이것을 할 누군가를 얻는 계기가 된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