또 다른 방법은 엽서와 전단지를 표적 주택으로 보내는 것이다.

또 다른 방법은 엽 https://www.nytimes.com/search?dropmab=true&query=수원 정자 우성테크노파크 서와 전단지를 표적 주택으로 보내는 것이다. 그러나 좋은 카피라이팅 재료라고 불리는 것을 누군가가 할 수 있는 것은 매우 바람직하다. 좋은 카피라이팅은 당신의 잠재적 주택 구매자들이 당신의 다양한 종류의 마케팅을 올바르게 하도록 강요하는 단어, 글꼴, 문구, 사진, 콜투액션 등을 결합하는 것이다. 그렇지 않으면 당신은 당신의 자본을 낭비할 것이다.

부동산 투자 : 여기 당신은 미국 중부 지역의 집을 10만 달러에 발견할 것입니다. 전통적인 20% : 당신은 가격 감사에서 평균 3%를 임대합니다. 다른 현금 인상액을 유지하기 위해 임대하는 것입니다. 즉, 당신의 임대 수입은 당신의 모기지 지불, 모든 수리 및 수원 정자 우성테크노파크 유지 보수, 수수료, 세금 등을 포함합니다. Plus, 당신이 모기지에서 지불할 수 있었던 것이 10년 동안 다른 비용에 흡수 될 것이라고 믿습니다. 그래서, 만약 당신이 수년 후에 팔게 된다면, 우리는 당신이 단지 은행에 8만 달러를 빚지고 있다고 말할 것이다. 미안, 이 투자 옵션은 설명하기 위한 기본적인 용어로는 그렇지 않다.

퇴직소득 부동산 투자를 위한 RRSP, 뮤추얼 펀드, 주식만이 선택이 아니다. 연금 유형을 계획할 때 선택하라. 매달 받는 꾸준한 수입은 비용을 상쇄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대부분의 투자는 현금으로 지급되지 않는다. 많은 성공적인 투자자들은 대출 은행의 기본적으로 돈인 소위 다른 사람들의 돈을 사용한다.

대출 담당자들과 회의를 하고 때가 되면 돈을 빌려주겠다는 약속을 얻는다.

빌 게이츠(그래, 나도 알아, 모두가 BG를 인용한다)를 봐. 만약 당신이 로버트 크링글리의 PBS 다큐멘터리인 Accidental Empires를 보았다면, 게이츠는 이 컴퓨터가 작동하기 위해 노력하던 수백 명의 광신적인 기술자들 중 한 명이라는 것을 깨닫게 될 것이다. 그의 빈틈없는 포지셔닝과 끈질긴 마케팅을 이용하여 그는 IBM을 통해 233B 회사에 올라갔다. 오늘날의 그것은 바로 지금이다.

부동산 투자의 또 다른 문제는 저유동성 부동산 투자가 긍정적인 측면 투자를 제공한다는 것이다. 당신은 원치 않는 가중치가 오프로드될 때 항상 당신의 가계를 위해 구매자를 구매할 것을 보장하지는 않는다. 이것은 장기 주주들에게 적합하지 않게 만든다.

물론 당신은 당신이 누구인지를 알게 되거나 당신이 빈민가라면 당신은 어느 쪽도 하지 말아야 한다.

깨끗하고 존경할 만한 부동산을 유지하라. 그리고 그것이 당신의 세입자들에게 범죄 기록을 하는 것으로 판명될 때 당신의 필요한 연구를 하라.

첫 번째는 단순히 전액을 지불하는 것이고, 확실히 적은 돈을 지불하는 것이 아니다. 이것은 분명히 최선의 방법이다. 그래서 모든 사람들이 투자해야 하는 재산에 자금을 포함하고 있다.

이것은 두 번째 선택사항을 가져온다. 대부분의 사람들이 사용한다.

1 당신이 볼 수 있는 것은 훨씬 더 많지만 훨씬 더 많은 것을 당신에게 유리하게 한다.

당신은 또한 미국 기업 직원들에 대한 협상, 판매, 동기 부여, 전기에 관한 책도 읽어야 한다.

내가 돈을 가지고 있을 때, 나는 부동산 투자를 할 것이고, 나는 실제로 부유하다. 이 해묵은 변명은 어떤 독감 전염병보다도 지금 더 많은 미국인들을 괴롭힌다. 만약 당신이 행동을 취하기 위해 돈을 가지고 걸어야 한다는 당신의 의견을 조건화한다면, 당신은 자급자족할 충분한 현금을 가질 수 없을 것이다!자생적인 백만장자들의 대다수가 알아낸 이 비밀을 생각해보라: 내가 항상 부자가 되는가? 왜냐하면 나는 내 파트너인 부동산에 투자하고 내가 소유할 모든 돈을 가지고 있기 때문이다. 이 간단한 철학의 변화는 당신이 부의 디자인을 초래하는 백만장자 습관을 개발할 수 있게 해줄 것이다.

하지만 실제 부동산을 투자하는 것은 태양 아래 있는 모든 사람들을 위한 적절한 부의 수단인가? 만약 이것이 전 세계적인 일률적인 해결책이라면 그렇다. 하지만 그렇다면, 주식은 정말로 모든 사람들이 가지고 있는 완벽한 투자 수단이 될 것이고, 토론은 지금 끝날 것이다. 나는 90년대 초반부터 세입자들이 내 재산 안에 쪼그리고 앉으려고 시도했던 투자 부동산을 가지고 있었고, 나는 고소당했고, 나는 부서를 파괴했고, 누군가가 내 건물들 중 하나에 차를 몰고 들어갔고, 나는 내 엄청난 양의 부동산 관리자들을 통과시켰다.

우리 같은 사람에게는 실제 부동산 투자에 성공한 사람들이 긴 시간을 보거나 예측할 수 있다고 믿는 것이 간단하다. 우리들 대부분이 모르는 것은 전문 투자자들이 기회를 보고 기회를 이용하기 위해 기회를 보는 것, 단순히 상식을 사용하는 것만으로도 0일 수도 있는 거래를 중단하게 할 수 있다는 것이다!

물론 거래가 있었지만, 게다가 부동산 중개 수수료에 몇 푼을 절약하려고 하는 판매자들, 또는 실제로 그들이 특별히 선택되었다고 생각한 판매자들, 아마도 그들의 집이 멋지고 가치 있는 것이기 때문에(사실상 그들은?)

그녀는 거대한 차고, 큰 뒷마당, 말 안정, 위대한 공동체, 그리고 주인이 기꺼이 주택담보대출을 소유할 용의가 있다고 말하면서 흥분했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