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의 일을 아웃소싱하라 – 이것은 기본이다, 다른 사람들이 당신을 위해 그 일을 하도록 하라!아웃소싱은 많은 시간을 절약할 수 있는 뛰어난 방법이다.

당신의 일을 아웃소싱하라 – 이것은 기본이다, 다른 사람들이 당신을 위해 그 일을 하도록 하라!아웃소싱은 많은 시간을 절약할 수 있는 뛰어난 방법이다. 좋은 생각인가? 단점은 당신이 당신의 지갑이나 핸드백을 파고들어 당신이 할 일을 위해 누군가에게 지불해야 한다는 것이다. 하지만 명심하라. 시간은 현금이다. 당신은 인터넷에서 당신을 위해 거의 모든 것을 할 누군가를 발견할 수 있다.

당신이 사이트를 만들든, 개발된 전자책 커버, 복사 지원 또는 풍부한 자료가 필요한지 간에 온라인에는 항상 당신을 위해 그 일을 하는 것을 기뻐하는 많은 훌륭한 프리랜서 서비스들이 있다.

일부 사람들은 단순히 한 개 이상의 게시물을 설정하고 각각의 키워드에 대해 이 순위를 매기려고 할 것이다. 그들은 더 많은 관련 장기 키워드를 목표로 하는 콘텐츠의 증가에 대부분의 시간을 투자하기 보다는 구조 백링크와 SEO 활동을 할 것이다.

계열사의 제휴 마케팅 시스템에는 단점이 하나 있는데, 단점은 마케팅 비용에서 그들의 머리 위로 들어가는 새로운 계열사라는 것을 고려할 수 있다.

당신의 비용이 무엇인지 이해하고 당신이 이익을 얻고 있는 것을 확실히 하 https://www.thefreedictionary.com/도도그래프 기 위해 무엇을 만드는지 비교하는 것이 매우 중요하다. 제휴 마케팅 시스템은 그들이 어떤 연구 연구를 하지 않고 제품을 홍보하기 위해 무엇을 결정하고 무엇을 하고 있는지 알지 못한 채 뛰어들고 있는 계열사에게 가혹할 수 있다.

당신은 제품이 미리 팔릴 것이라는 것을 이해할 필요가 있다.

수익을 올리려면 저렴한 신뢰할 수 있는 키워드도 필요합니다

따라서 제휴 마케팅은 어렵지 않다. 그들은 트래픽 + 전환 = 판매를 하지만 많은 개인이 이것을 이해하지 못한다고 말한다.

나는 수학에 대한 모든 것을 알고 있다.

당신은 당신의 조직에서 숫자를 발견해야 하고, 당신은 판매당 비용과 리드당 비용을 알아야 한다.

이것 때문에, 제휴 마케팅으로 수입을 창출하기 위해서는 수학과 당신의 숫자를 작동시키는 것이 당신의 필수 요소라는 것을 이해할 필요가 있다.

성공

예를 들어, 제휴 온라인 마케터가 신용카드 제휴 프로그램의 세계를 이용하고자 한다면, 그녀는 신용카드에 대한 중요한 정보를 제공하는 웹사이트를 개발할 것이다. 그들은 신용카드 회사의 공식 사이트와 사이트를 연결할 수 있는 능력을 갖게 될 것이다. 그들은 소비자들을 요금 카드에 대한 품질 정보를 끌어들이면서, 가능한 고객들은 그들을 공식 웹사이트에 가입시키기 위해 제공된 배너 광고나 링크를 클릭할 것이다.

비용은 언젠가 은퇴할 수 있는 능력을 갖고 자녀들에게 이미 안정된 조직을 가질 수 있는 능력을 주기를 바랬기 때문에 그는 그의 아이의 약간의 도움으로 사이트를 개발하는 데 손을 써보기로 선택했고, 그는 그가 그의 사이트를 홍보하기 위해 일할 사람들이 있다는 것을 발견했다. 그가 해야 할 일은 그것들을 고용하고 개인들이 물건을 구입하기 위해 사이트에 왔을 때 그들을 지불하는 것이었다.

HTML을 이해하여 제휴 사이트를 효과적으로 운영해야 한다.

만약 당신이 웹사이트를 가지고 있다면, 당신은 최소한 어떻게 간단한 수정을 하고 변경사항을 업로드할 수 있는지 배울 필요가 있다.

이에 대한 한 가지 예외는 당신의 웹사이트가 전문가에 의해 설계되었다는 것이다. 그러나, 당신이 대답해야 할 질문은, 당신이 지불하고, 기다리며, 디자이너가 몇 분 동안 걸릴 수 있는 간단한 수정을 할 수 있는가 하는 것이다.

본질적으로, 제휴 온라인 마케터들은 모든 거래의 잭이다. 당신은 매일 당신의 사이트를 업데이트하고, 자습서와 평가를 작성하고, 당신의 뉴스레터를 보내고, 링크 교환을 처리하고, 새로운 아이템과 틈새를 연구해야 한다.

휴!네가 해야 할 모든 것을 생각하는 것만으로도 피곤해. 네가 하지 않을 가능성이 있어. 그래서, 왜 그래? 그들이 틈새시장에 대한 개념을 분명히 가지고 있지 않았고, 그것에 관심이 있는 개인들에 대한 개념이 없었기 때문에, 만약 그들이 당신이 실제로 구매해야 하는 것이 무엇인지 어떻게 잠재적으로 알 수 있는지 궁금해하게 되었다. 만약 그들이 당신의 제휴 마케팅 노력이 배수구로 흘러들어갈 특정한 틈새시장에 대해 아무것도 이해하지 못한다면, 슬프게도,

온라인 마케팅의 어떤 유형이든 이전 웹사이트 방문자들과 정기적으로 연락하는 방법에 크게 의존한다.

전자 메일, 뉴스레터 또는 다른 유형의 전자 메일 목록을 갖는 것은 제휴 마케팅에 중요한 요소다. 강한 고객 목록은 스마트 출판사를 위한 금광이다.

잡지는 제작비가 싸고, 광고는 비용이 많이 들고, 항상 생산이 중단된다. 그래서 만약 당신이 당신의 틈새에서 잡지를 발견하고 몇 년 동안 판매해 왔다면, 당신은 그 특정한 틈새에 돈이 있어야 한다는 것을 이해한다.

도도그래프
기업은 조직을 성장시키기 위해 계열사를 활용한다는 개념과 같은 개념으로, 보통 잠재적 계열사를 (최대 75%)로 유인하기 위해 후한 커미션을 제공한다.

매각이 이루어지면 수천 개의 계열사가 그들의 아이템을 홍보할 수 있고 단지 af를 지불해야 한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