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 이유는 성인이 된 초기에 우리는 실제로 많은 것을 빌려서 주택, 자동차, 트럭, 패션 보석, 여행, 그리고 우리가 갇히고 대학 같은 것을 보존할 수 없다고 느끼는 다른 것들에 대한 많은 재정적 의무를 지게 되었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그 이유는 우리 성인이 된 초기에 우리는 실제로 너무 많은 돈을 빌렸고 주택, 자동차, 트럭, 패션 보석, 여행, 그리고 우리가 대학과 같은 것을 위해 갇혀서 보존할 수 없다고 느끼는 다른 것들에 대한 많은 재정적 의무를 했기 때문이다. 몇 년이 지난 지금 우리는 우리가 현금을 가질 시간이 있다는 것을 정당화한다.

아이들이 대학에 갈 때, 사실은 재정적 의무에 빠져서 전략을 가지고 있지 않은 사람들이다. 빠져나오면 빚이 여전히 깊어진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많은 학생들과 엄마, 그리고 아빠들은 평균적인 대학 등록금 비율을 살펴볼 것이다.특히 4년제 대학이 높은 곳에서 그리고 스티커 라벨 쇼크에서 넘어질 것이다

이 대학 프로그램이 볼 비디오 게임에서 놀고 게이머들의 등에 수백만 달러를 벌고 있을 때, 그것은 잘못된 것이다. 대학 농구를 위한 3월의 광기 시간과 수백만 명이 매일 몇 시간 동안 TV에 달라붙고 게이머들이 그들의 모든 것을 제공하고 있을 때– 그들은 여전히 아무것도 얻지 못한다!

금융 컨설턴트를 불러와!당신의 재정 투자와 대학 투자에 관해서는 이것을 충분히 강조할 수 없다. 만약 당신이 어떻게 투자하는 것이 https://www.washingtonpost.com/newssearch/?query=승무원학원 효과가 있는지 또는 가장 좋은 방법을 이해하는지 이해하지 못한다면, 그것을 하는 사람과 생계를 위해 이야기하라. 그들은 당신이 인생에서 할 수 있는 가장 좋은 투자에 대해 더 많은 시간과 더 많은 자원, 그리고 더 많은 아이디어를 가지고 있다.

내가 할 수 있는 강력한 권고는 당신이 당신의 조언자가 누구인지 연구하고 그들이 나쁜 회사 결정을 하고 있는 지점에 갇히지 않는다는 것이다. 여러분에게 물어보고 누가 환상적인 리뷰를 가지고 있는지, 훌륭한 고객, 그리고 누가 몇 년 동안 사업을 해왔는지 알아보세요. 당신의 현금은, 당신 자신의 연구 연구를 하지 않음으로써 다른 사람이 그것을 망치게 하지 마십시오.

대학생이 해야 할 수준의 공부와 수행을 위해 자신을 훈련하기 시작할 수 있는 지역 2년제 커뮤니티 칼리지에 등록하는 것을 고려하고 싶을 것이다. 만약 대학이 당신을 위한 것이고 훨씬 더 저렴한 속도로 그것을 할 수 있게 해준다면, 이것은 정말로 당신이 2년제 대학에서 놀고 난 후에 공부와 일과를 정상 궤도에 올릴 수 있다면, 당신은 4년제 커뮤니티 칼리지로 전학할 수 있을 것이다. 교육을 계속하기 위한 대학 또는 대학교

수익률과 포트폴리오 리스크 결정 방법에 따라 재무 투자에 대한 더 큰 예상 수익을 얻을 수 있는 능력을 갖춰라. 당신은 100%의 지분 펀드로 더 보수적인 기술에 대해 매우 공격적일 수 있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자녀 대학 기금을 교육 대학 설립을 도울 친구와 가정을 얻을 수 있다면? 이모, 삼촌, 조부모, 사촌, 형제자매, 심지어 친구, 동료, 심지어 당신이 이해하는 사람은 누구나 계좌를 개발하는 것을 도울 수 있다.

당신이 필요한 것은 529개의 대학 저축 계획과 529개의 계획 컴퓨터 등록부뿐이다.

어떤 사람들은 단지 비용 절감 계좌에 돈을 넣기로 선택한다.

왜냐하면 저축 계좌는 시간이 힘들 때 털기 매우 간단하고 약간의 여분의 돈이 필요하기 때문이다. 나는 그것에 반대한다.

물론, 당신은 그것을 갚아야 승무원학원 한다.

그러나 그것은 어떤 것이 끊임없이 나타나고 결코 그렇게 행사하지 않는다. 그것은 그 자료가 과학자와 전문가로서 항상 점진적으로 업그레이드되는 것일 수 있다.

왜냐하면 분야가 더 많이 발견하기 때문에 많은 고용주들이 요즘 재교육을 요구하는 이유다. 만약 당신이 완전히 무료 온라인 대학 교육을 이수할 계획이라면, 당신은 그 제품이 날짜가 정해져 있거나 인기 있는 주제가 아니라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젊음을 낭비했다고 기억하고 생각하는가? 훌륭한 대학 교육대학으로 무장했다면 인생에서 더 잘할 수 있었을 거라고 생각해 본 적이 있는가? 이 모든 생각들이 당신이 싱글맘으로 생계를 꾸리기 위해 힘든 시간을 보내고 있다는 것을 발견했을 때 오늘날 당신을 괴롭히는가?

당신의 직업을 통해 수입에서 직접 예금을 받기 위해 그것을 설치하거나, 매달 당신의 은행 계좌에서 직접 예금을 인출하기 위해 그것을 설정한다.

529 전략은 주 또는 대학이 처리하는 비용 절감 전략이며, 많은 계획들은 당신이 단지 교육에 활용되는 한 주 밖에서 구입하는 학교에서 돈을 활용할 수 있게 해준다. 대부분의 주들은 529개의 계획을 가지고 있다.

529개의 전략은 연방세와 많은 주세를 면제받으며, 교육에 사용되는 한 당신은 교육이 아닌 요인에 대한 돈을 인출하면 기존 요금으로 과세될 것이다.

대학을 졸업하고 싶다면 교육 보조금이 존재하며, 자신의 현금을 활용하기 위해 돈을 쓰고 싶지 않을 때, 재정 지원을 찾을 때, 보조금은 주로 갚을 필요가 없기 때문에 가장 먼저 찾아야 한다.

그것은 당신의 교육에 대한 무료 돈이다. 모든 사람들이 당신이 생각할 수 있는 최악의 경우를 염두에 두고 교육 보조금을 건설했다는 것을 고려할 때, 모든 사람들이 사용해야 한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