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는 “괴물을 괴롭히는 방법”에 대한 교훈으로 넘쳐나고 있다.

우리는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이라고 부른다.

블로그는 괴물 길들이기 https://search.naver.com/search.naver?query=안전사이트 수업에 넘쳐나고 있다.

우리는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이라고 부른다. 소셜 미디어에서 하루 1시간씩 헌신함으로써 훌륭한 결과를 약속하는 기사를 찾기 위해 정말 열심히 볼 필요는 없다. 이것이 가능하지 않은가? 나는 그렇게 생각한다; 현실적인 목표와 기대를 갖는 것으로 시작하는 다양한 뚜렷한 변수에 따라 어떤 사람들에게는 잘 작동하는 것이 다른 사람들에게는 잘 되지 않을 수도 있다.

그래서 만약 당신이 어디에서 읽은 것이 당신이 바라던 치료법이 아니라면 불만족스럽지 마라. 당신의 시나리오는 완전히 다양한 접근법을 필요로 할지도 모른다.

블로그 사이트에 소셜 미디어 기능 포함 – 사이트에 소셜 미디어 기능을 추가하기 위해 API 및 위젯 지원을 제공하는 많은 소셜 미디어 사이트가 있다.

여기에는 Facebook Like Buttons, Twitter 피드 위젯 및 Digg Bookmarks 피드 등이 포함된다. 사용자 상호 작용을 통해 팬군에 추가할 수 있는 위젯 추가

이것은 위의 1번 포인터에서 계획의 일부이지만 소셜 미디어 마케팅 노력에 효율적일 필요가 있다.

예를 들어 하루에 두 번 30분 동안 페이스북에 접속하여 그 한계를 준수하면, 일상적으로 이 한계를 준수한다면, 그것은 2차적인 성격이 될 것이다.

소셜 네트워크를 완전히 활용하고 자신의 마케팅 노력에 주입하는 순간 마법이 일어나는 것을 볼 수 있을 것이다. 당신은 당신의 목표 시장을 정말로 볼 수 있을 것이다. 온라인 군중을 매우 흥미롭게 만드는 무언가가 있다.

그것은 당신이 다른 개인들과 즉시 연결될 수 있고 자주 연락할 수 있게 해준다는 사실과 관련이 있다.

마찬가지로 그들이 당신의 회사 sns 마케팅이나 당신의 산업에 대한 정보를 얻기 위해 어디로 가는지 알게 된다. 그들은 온라인 포럼에서 서성거리거나, 페이스북에 큰 존재가 존재하는가, 아니면 그들이 연결된 곳에 모이는가?

우리가 체크아웃한 기사나 게시물은 소리 바이트를 넘어 지적 가치가 있다.

우리는 그 내용에 동의하지 않거나 동의한다.

그것은 우리에게 확실한 학습 경험이며 종종 훌륭한 논쟁의 원천이다. 그래서 우리는 트윗, 재트윗, 페이스북 게시물, 우리가 이해하는 누군가에게 보내는 이메일, 그리고 우리가 그것을 하는 동안, 그것은 우리의 다음 블로그 기사의 주제가 될 수도 있다.

우리는 우리가 읽고 있는 게시물이나 짧은 기사에 대해 토론할 수 있다; 우리의 전문가 발자국과 우리 자신의 사이트를 위한 귀중한 백링크를 남겨둔다.

특정 틈새 소셜 네트워킹 매직 발견 –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을 안전사이트 고려할 때 틈새 소셜 네트워킹의 중요성을 이해해야 한다.

그게 뭐야? 당신의 특정 틈새시장에 대한 시장을 보장하는 것은 충분히 기본이지만, 당신은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그들의 소셜 네트워크 폭발로 이것을 하지 않는지 생각하지 않을 것이다. 그들은 발언과 팁을 버리고 그들의 시장에 있는 누군가가 그것을 발견하기를 바란다. 그들은 적절한 해시태그를 사용하는 것을 소홀히 하고, 더 나쁜 것은, 그들은 청중들에게 잘 울려 퍼질 어떤 산업 관련 뉴스도 사용하지 않기 위해 일을 중단한다.

요약하자면, 그들은 그들이 말을 하지 않았기 때문에 필수적인 연결을 잃게 된다. 최고의 사람들에게 맞는 언어

만약 당신의 마지막 아이템 출시가 크롭퍼가 되었다면, 당신은 프로모션이 좋지 않아 일어난 이유를 살펴볼 필요가 있다.

제품이 제공하는 일을 중단할 가장 큰 이유 중 하나는 당신이 당신의 틈새 소셜 네트워크 매직 발견을 더 많이 해야 한다는 것이다.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을 고려할 때, 당신은 특정한 틈새 소셜 네트워크의 중요성을 이해해야 한다.

그게 뭐니? 당신의 특정 틈새시장에 대한 시장 진출은 충분히 기본이지만, 당신은 그들의 소셜 네트워크로 이것을 하지 않는 수는 충분히 믿을 수 없을 것이다. 그들은 발언과 포인터를 내팽개치고 그들의 시장에 있는 누군가가 그것을 발견하기를 바란다. 그들은 적절한 해시태그를 사용하는 것을 간과하고 심지어 더 나쁜 것은, 그것을 요약하기 위해 그들의 청중들과 잘 울려 퍼질 산업 관련 뉴스를 활용하지 못한다.

그들은 주요 연결을 놓치고 있다.

그들이 이상적인 사람들에게 이상적인 언어를 말하지 않았다는 사실

귀사는 Twellow와 무료로 가입하여 귀사의 업계에 남아 있는 개인을 발견할 수 있습니다. Twellow는 Tweepi와 마찬가지로 Tweeepi에 등록하여 귀사의 업계 틈새에 표적이 되는 개인 및 회사를 확보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모두 위의 1번 포인터에서 준비한 부분이지만, 소셜 미디어 마케팅 노력에 신뢰할 수 있는 것이 중요하다. 예를 들어, 페이스북에 하루에 두 번 30분씩 접속하여 그 한계를 고수하라. 만약 당신이 이것을 자주 한다면 그것은 결국 제2의 천성이 될 것이다.

호스트 이벤트 – 무료 선물, 워크샵, 대화, 네트워킹 파티, 프로모션 등과 같은 정기적인 이벤트를 페이스북에서 개최하는 것이 최근에 이벤트 기능을 업그레이드하여 훨씬 쉽고 효과적입니다

소셜 네트워킹은 브랜드 네임 충성도를 높이고, 판매를 늘리고, 심지어 리드 세대를 돕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