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렇다면 그것은 무술의 상태를 어디로 남겨두는가? 무술은 항상 틈새, 컬트, 추종자를 가질 것이다.

그렇다면 그것은 무술의 상태를 어디로 남겨두는가? 무술은 항상 틈새를 가지고, 짐승의 본성을 따르지만, 오직 소수의 사람들만이 그러한 생활방식을 찾고 있는 사람들을 끌어들인다. 성인 무술의 대다수는 그들이 더 나은 삶을 살 수 있도록 돕기 위한 또 다른 도구가 될 것이다. 만약 당신이 자기 방어와 피트니스 사업에 종사하지 않는다면, 향후 5년 안에 살아남기 위해 건강과 자기 방어에 초점을 맞춰야 한다.

그리고 당신은 계속해서 제공한다.

무술 프로그램만 있으면, 넌 꼼짝 못하고 잊혀질 거야.

JP : 아마도 내가 그 질문에 대해 얻은 가장 깊은 반응 중 하나일 것이고, 당신 자신이 되는 것에 대한 두려움을 보이지 않을 것입니다. 나는 내가 이 인터뷰를 하면서 하루 동안 당신을 깨어있게 했다고 느끼는 것처럼 바람 불어 넣는 것에 박수를 보낸다 – 팬들뿐만 아니라 곧 오는 전투기들. 당신은 공유하고 싶은 지혜의 말을 가지고 있습니까?

마지막 메모로, 여러분은 찢어진 몸과 믿을 수 없는 체격을 가진 이 선수들 중 한 명을 정확히 볼 수 없다. 그런 말을 하는 것을 보면, 누가 그런 몸을 원하지 않는가? 그들이 하는 훈련은 매우 엄 https://ko.wikipedia.org/wiki/https://mt-report.com 격하지만 매우 보람이 있다.

단 한 번의 운동에서 타는 칼로리의 양은 정신을 https://mt-report.com 날려버리는 것이다. 그래서 체육관에서 똑같은 지루한 순환 운동을 유지하는 대신에, 무엇이 당신이 그것을 시도하는 것을 막는가? 누가 알겠어, 넌 심지어 그것에 사랑에 빠질지도 몰라.

따라서 이 클럽의 활동은 독특하고 따라서 여러분과 같은 독자들과 공유될 필요가 있다.

이 스포츠의 가장 흥미로운 점은 이 스포츠가 세계에서 어떤 레슬링 대회보다 깨끗하고 진정으로 전문적이라는 것이다. 그것을 독특하게 만드는 그러한 규칙은 한 레슬링 선수가 묶이거나 제출 홀드에 있을 때, 또는 상대가 무력할 때 타격이 금지되는 규칙이다.

지난밤부터 말씀드렸던 챔피언의 전사는 세상의 모든 타고난 능력을 가지고 있고, 이제 모든 사람을 능가하기로 결정한 사람이며, 싸움 전에 그의 전망에 대해 조금 이야기했다.이것 들어보십시오.

운동 경기는 스포츠와 싸운다. 이런 방아쇠 같은 생각이 나타날 때마다 칼라는 경계를 나타내는 돌담을 시각화할 것이다. 다음 그녀는 저항이 줄어들면서 여러 개의 돌을 발로 차거나 캐논 공으로 벽을 완전히 철거할 때까지 그녀를 만날 때마다 돌 한두 개를 제거하는 것을 상상할 계획이다.

갑자기 카타는 더 이상 빈 춤이 아니라 실제 전투 기술의 도서관이며 실제 거리 만남에 적용 가능하고 유용합니다. 그래서 누가 자신의 훈련에서 이것을 합니까? 여러분 중 극소수만이 이 개념이 1998년에 기초를 다졌다고 생각한다.

전 UAE 회장인 셰이크 자예드 빈(아들) 술탄 알 나히안의 아들과 함께 지우지쓰 강사 넬슨 몬테이로가 이 개념을 시작했다.

미국에서 레슬링은 엘리트 대학 수준에서 선택할 수 있는 엄청난 기반 시설과 재능을 가지고 있다.

레슬링 선수들은 이미 직업 윤리, 태도, 신체 인식, 그리고 물론 뛰어난 싸움과 스크램블링 기술을 가지고 있다.

MMA의 급여가 증가함에 따라, 그것은 엘리트 대학 레슬링 선수들이 추구할 수 있는 실행 가능한 선택이 된다. 다른 선택사항은 올림픽에 가거나 일하러 가는 것이었다.

운동 경기는 스포츠와 싸운다. 모든 스포츠에서 최고 수준에서 경쟁하지 않은 훌륭한 선생님들도 있지만, 비스 같은 높은 수준의 운동선수들에게 종이봉투에서 빠져나올 수 없는 훌륭한 운동선수들이 많이 있다!무술과 병무청에서도 마찬가지다. 물론 링에 발을 들여놓지 않은 선생님은 전투기에 대한 경험에 근거하여 조언을 할 수 없을지도 모른다. 하지만 그것은 선생님이 링에서 성공하기 위해 훈련 연대, 훈련, 운동, 전략을 짜지 못한다는 것을 의미하는가? 물론 아니지!

그의 선생님들은 그 소년을 특별히 좋아했다. 그는 항상 시키는 대로 했고, 열심히 일했으며, 항상 시험에서 높은 점수를 받았다. 그의 학구적인 태도 때문에, 그는 체육 모니터의 임무를 부여받았고, 국가가 의무화하는 매일의 칼리스테닉을 이끌었다.

정확한 전술을 파악하여 적절한 전투 기법을 습득하면, 힘과 힘, 균형, 속도를 높이는 데 많은 시간을 할애할 수 있다.

집중적인 혼합 무술 선수는 자신의 신체적 기량과 심리적인 성과를 쌓는 데 집중해야 한다.

모든 스포츠에서처럼, 우승한 MMA 전투기는 합리적인 기본이 필요하다. 그는 링 안에서 그가 겪을 수 있는 모든 종류의 것에 대해 훈련해야 한다.

결과적으로 그는 스탠드업 전략과 고심 기술을 배워야 한다.

여기 또 다른 이유가 있다.

당신은 당신의 인생에서 잘못될 수 있는 모든 것들에 대한 시나리오를 만들 수 없다. 단지 하루아침에 나쁜 일이 일어날 수 있는 충분한 시간이 없다. 하지만 당신은 그들에게 모든 것을 계획할 수 없다. 보험의 요점은 보험료가 그들의 일을 하도록 하고 걱정을 멈추고 시간을 낭비하도록 하라.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