몬테이로의 참여는 이 스포츠가 브라질의 주 지쓰와 상당히 비교가 되는 결과를 낳았다.

몬테이로의 참여는 이 스포츠가 브라질의 주지쓰와 상당히 견줄 만한 결과를 낳았다. 체중 등급이 존재하여 복싱과 레슬링(예: https://ko.wikipedia.org/wiki/https://mt-report.com 경량)에 버금가는 네 개의 포지셔닝이 각 체중 등급 내에 있다.

링 스포츠는 카타를 사용합니까? 그래, 하지만 그들은 그것을 다양한 이름으로 부르지만, 그림자 복싱은 카타가 아니야? 물론, 최고의 실행으로 일련의 이전을 연습하는 것은 카타다. 대부분의 유언장들이 무작위 파업으로 박스를 보는 반면, 챔피언들은 그것을 최고의 조합을 훈련시키는 기회로 사용한다.

이 아이디어는 1998년에 구체화되었다. 전 UAE 회장인 셰이크 자예드 빈(아들) 술탄 알 나얀의 아이와 주지쓰 강사 넬슨 몬테이로가 이 개념을 시작했다.

JP : JJ!이 기회에 다시 한 번 감사드리지만, 비록 당신이 원하는 것을 준비했는지 확신할 수 없지만, 하하 나는 운동 경기 전에 당신이 누구인지 알기 시작하는 것을 좋아한다.

스포츠 싸움 비디오 게임 어디서 시작하셨습니까? 그리고 젊은 암브로즈씨의 삶은 어땠습니까?

실용적인 카타 훈련의 갱신과 동의어가 된 이름들이 많이 있지만(이인 애버네시가 가장 널리 퍼져 있고, 그의 책과 dvd를 얻을 수 있다면 그렇게 할 것을 권한다) 대부분의 강사들은 단순히 그 움직임을 보여 주고, 그 후에 당신은 그것을 복사하고 다른 카타를 찾아낸다. 그리고 또 다른 카타를 알게 된다. 내가 와도 류에서 나의 첫 번째 단에게 주어졌을 때 나는 12카타, 10카타 정도 이해했다. 몇 년 후 나는 20~2년 정도에 의존했다. 오늘 나는 단지 5일 것이다. 하지만 나는 실제로 이 5를 이해하게 되었다. 그것들은 더 이상 빈 시퀀스가 아니다.

디지털 사진에서 매우 빠른 셔터 속도는 2분의 500 이상일 수 있습니다. 고속 이동을 위해 2분의 1000의 훨씬 빠른 셔터 속도 또는 그 범위의 무언가에 대해 생각해 보십시오.

호기심 많은 아이는 여름 캠프에 이상적인 프로필을 가지고 있는데, 그곳에서 그는 카누, 등반, 숲에서의 야간 여행 등 모든 종류의 발견을 할 수 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당신이 그와 함께 이러한 활동을 연습하는 것을 막는 것은 없다. 그것은 당신을 젊게 할 것이다!그리고 그의 나이에 따라, 왜 약간의 래프팅 비행을 제공하지 않는가!네 아이가 아마 목이 부러지는 사람이라는 걸 감안하면, 나중에 스카이다이빙이나 행글라이더를 시험해 보고 싶어할 거야!JJ: 나는 고등학교 때 복싱을 하면서 5학년 때 레슬링을 시작했고, 3학년 때 Jiu Jitsu는 내가 졸업하기 몇 달 전에 처음으로 혼합 무술 전투를 치렀어. 내가 실제로 항상 전투를 좋아했던 하바수 호수에서의 작은 쇼, 내 형제들과 나는 그렇게 할 거야. 몇 시간 동안 성숙해지다

어떤 스포츠 활동에 참여하려고 시도하더라도, 특정 스포츠를 위해 특별히 고안된 다양성을 발견할 것이다. 이 신발을 통해 운동 효율이 어느 정도 향상될 것이라고 매우 태연하게 말할 수 있다.

이 신발은 레슬링, 배구, 사이클링, 소프트볼, 축구, 야구, 스케이트보드, 배드민턴, 골프, 테니스, 전투 스포츠, 농구, 자동차 경주 등 다양한 스포츠 활동에 대해 다양한 유형으로 발견될 수 있다.

JJ: 나는 젊은이들이 정원 복싱이 아니라 훌륭한 트레이너와 함께 어떤 형태로든 무술의 형태로 남아야 한다고 생각해. 어떤 엄마들과 아빠들은 그들이 가르치는 것에 정말 무책임해. 너는 아이에게 총을 제공할 수 없고 그가 총을 쏘기를 기대해야 해. 너는 그에게 정확한 무기 안전과 규칙을 가르쳐야 해. 무술과 똑같은 거야. 누군가를 때리는 법과 학교에서 할 첫 번째 일을 가르쳐줘. 기술 외에 규칙과 추론을 이해할 필요가 있다.

우선, 언론은 사회에 큰 역할을 하고, 개인들이 하는 선택사항들은 매우 훌륭하다. 적어도 두 채널에서, 당신은 두 명의 선수들 사이의 싸움을 우연히 보게 될 것이다; 오히려 그들은 복싱을 하고 있거나 혼합된 무술 경기에서 그것을 꺼내게 될 것이다. 고도로 훈련된 두 명의 프로 선수들이 분할된 2차 녹아웃의 기회를 가지고 그것을 하는 것을 보는 것은 매우 매력적이다. 유사하게, 최근의 영화들 결코 관객들이 근처 MMA 체육관을 찾고 스포츠를 즐기기를 간절히 바라는 것은 아니다. 그것이 실제로 몇 년 동안 얼마나 성장했는지 보는 것은 정말 놀라운 일이 아니다. 하지만 여기 여러분이 장갑을 끼는 것에 대해 생각해야 할 이유가 있다.

그의 선생님들은 그 소년에게 https://mt-report.com 특별한 맛을 보았다. 그는 항상 시키는 대로 했고, 열심히 일했으며, 시험에서 높은 점수를 받았다. 그의 학구적인 태도 때문에, 그는 운동 모니터의 일을 맡게 되었고, 국가가 의무화하는 일상의 칼리스테닉을 이끌었다.

그렇다면 그것은 무술의 상태를 어디로 남겨두는가? 무술은 항상 틈새를 가지고, 그 짐승의 본성을 따라 숭배할 것이다. 그러나 오직 그런 삶을 찾고 있는 사람들의 작은 부분을 가져온다. 성인 전문가들이 자기 방어 훈련을 위해 무술에 대대적인 붐을 일으키는 것은 그들이 더 나은 삶을 살 수 있도록 돕는 또 다른 도구가 될 것이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