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든 프로그램은 다양하다

모든 프로그램은 다양하다. 어떤 사람들은 한 달, 매 분기에 수표를 발행한다.

그래서 당신의 지불시간 선택에 적합 https://ko.wikipedia.org/wiki/https://www.totole365.com 한 수표를 선택하라. 수많은 제휴 마케팅 회사들은 수표를 발행하기 위해 계열사가 이행하거나 초과해야 할 최소 수수료 수량을 설정하고 있다.

제휴마케팅은 온라인마케팅의 유형을 가장 많이 찾는 것 중 하나이다. 진출을 목표로 하는 사람들은 비즈니스의 기본시장이며 고객들을 데려오는 것이다. 그러나 단순히 기본이 있다면, 더 많은 사람들이 이 수익성이 높은 게임을 추구할 것이다. 어떤 유형의 제휴마케팅에서든, 그 요인을 위해, 제휴마케팅이 무엇인지, 그것이 어떻게 작동하는지 이해하는 것이 당신이 어떻게 알 수 있는가 하는 것이 필요하다. 네가 들어가야 할 것

이 제품들의 전형적인 주문 가치는 100달러 이상이고 수수료는 보통 35%이기 때문에, 나는 약품과 제약 품목에 대해 말하고 강조하고 있다.

그러나 제약 품목은 비교적 간단하지만 이 수수료 비율보다 더 많은 돈을 지불하는 품목들이 있다.

자, 그것은 전적으로 당신이 제휴 상품에 대한 연구를 하고 그것이 얼마나 잘 수행되고 있는지 알아야 한다.

제휴 상품을 조사하는 동안 고려해야 할 다른 요소들도 있다.

이것들 중 몇 가지는 키워드 연구, 연결, 그리고 제휴 상품에 대한 이러한 키워드의 순위를 매기는 것이 얼마나 쉬울 것인가 하는 것이다.

아니면 수수료가 비싸서 특정 상품에 투자하는 것은 어떨까? 하지만 마지막으로 그 제품에 뛰어들면 그 제품은 고철이다. 온라인에서 확인할 수 있는 제휴 온라인 마케터들의 많은 공포 이야기들이 있다.

그것은 당신이 이 산업에서 도망치고 싶게 만들 것이다. 나는 돈을 벌지 않는 것에 대해 짜증을 내는 것이 어떤 것인지 이해한다.

잠시만 생각해 보세요. 여러분이 해저 닌자 뜨개질의 틈새에 대해 매우 생각하고 있었고, 그것에 대해 전혀 모르는 웹사이트에 갔다는 것을. 그들은 그 용어에 대해 전혀 알지 못하거나, 20개의 파톰을 밑돌면 퍼럴 스티치를 할 수 없다는 현실을 생각해보십시오. 그들이 홍보하는 것은 무엇이든지 사시겠습니까?

내가 슈퍼 계열사와 몇몇 유능한 사람들을 연구할 때 그들 대부분은 오랜 시간이 걸린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그들은 나중에 로버트 키요사키에게 소극적인 수입을 가져다 줄 자산을 건설하는데 많은 시간을 보냈다. 만약 당신이 제휴 회사를 본다면, 그 부동산은 우리의 전망과 웹사이트 트래픽 데이터베이스가 될 것이다. 대부분의 극단적 계열사들은 그들이 가져간 잠재적 고객들의 대규모 데이터베이스를 가지고 있을 것이다. Fred는 대부분 Costs와 함께 일했던 계열사 마케팅 담당자들 중 한 명이었다. 그는 비용을 홍보하는 데 맞춰진 웹사이트를 개발했고, 이 한 웹사이트에서 많은 수익을 올렸다. 그는 고객들을 데려왔고 빌은 그에게 그렇게 하도록 돈을 지불했다.

아니면 높은 수수료 지불 이후 특정 제품에 투자하는 것은 어떨까? 하지만 마지막으로 그 제품에 뛰어들면 그 제품은 쓰레기다. 온라인에서 확인할 수 있는 수많은 제휴 온라인 마케터들의 무서운 이야기들이 있다.

그것은 당신이 이 시장에서 탈출하고 싶게 만들 것이다. 나는 현금을 만들지 않는 것에 짜증을 내는 것이 어떤 것인지 이해한다.

그는 판매당 6%의 수수료를 벌 수 있다고 본다. 평균 판매는 1억 3000달러다. 그는 판매당 약 800달러를 벌 수 있다.

그들은 그들의 제품을 홍보하기 위한 그들의 노력에 전적으로 그들의 계열사를 지지한다.

마이크는 밧줄을 발견하고, 그의 사이트에 문자 링크와 현수막을 추가한다.

그는 훌륭한 프로그램으로 돈을 벌고 있다.

많은 신입사원들이 체중감량, 피부관리 등과 같은 인기 있는 특정 틈새를 쫓게 하는 큰 실수가 있다.

문제는 이러한 틈새들이 주로 당신보다 훨씬 더 숙련되고 당신이 하 https://www.totole365.com 지 않는 많은 자원을 가진 개인들에 의해 지나치게 붐빈다는 것이다.

그래서, 많은 확장성이 있다.

당신은 한 번에 수많은 것들을 실행할 수 있다.

몇 가지 수입의 흐름 그리고 이것이 더 매력적이 되는 곳이다.

신인일 때는 이런 생각을 하지 않는다. 신인일 때는 이런 생각을 하지 않는다. 만약 그들의 제품이 정말로 그것을 성공적으로 판매하는 방법을 보여준다면, 당신이 이러한 제휴 마케팅 프로그램에 가입할 때, 당신이 올바른 청중 앞에서 제품을 얻는 방법을 보여주는 훈련이 있는가? 내 말은 너는 계열사 마케터니까 어떻게 마케팅을 해야 하는지 최소한의 정보나 정보를 알아야 해.

그렇다면 그것을 버리고 새로운 것을 추구함으로써 바보가 되지 말라. 만약 당신에게 잘 먹힌다면, 나는 당신이 새로운 것을 시도해서는 안 된다고 말하고 있다.

분명히 나는 온라인에서 수입을 창출하는 새로운 방법을 끊임없이 실험하고 발견해야 하지만 균형이 있어야 한다.

실제로 여기 있는 수많은 계열사 마케터들은 여기서 10%를 지불하는 이 품목들을 마케팅하고 있고, 25%는 거기에 있고, 심지어 50%도 판매하고 있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