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선, 여러분이 그렇게 뒷좌석에 앉고 싶어하는 잡지들 때문에 읽고 친숙해지기를 발견하라.

우선, 당신이 그렇게 뒷좌석에 앉고 싶은 잡지들 때문에 읽고 친숙해지기를 발견하라. 만약 내가 지금 당신에게 말할 수 있는 다른 잡지의 스타일과 누가 될 수 있는지, 그리고 내가 당신에게 말할 수 있는 것이 무엇인지, 만약 좋은 크기의 피트니스나 보디빌딩 출판물 편집장이 말하고 인사한다면, 나는 밥 스미스다. 그리고 피트니스 모델은 밥 스미스가 누구인지 전혀 알지 못한다.

밥은 그것에 대해 친절하게 요구할 것이다. 왜 그는 그래야 하는가? 만약 당신이 알고 싶은 출판물 근처에 플레이어가 있다면 그는 당신에게 호의를 https://ko.wikipedia.org/wiki/오나홀 베풀고 있는 것이지, 현재와는 다른 방법이 아니다. 당신은 누가 플레이어를 발견하고 적극적으로 찾아내는지 알아야 하고, 그들이 개인을 발견할 수 있도록 기다리지 말라.

만약 당신이 피트니스 센터의 팬이 아니라면 밖으로 나가라!나는 외부 훈련의 열렬한 팬이고, 야외에서의 체중 훈련은 내가 야외에서 많은 노동을 하는 것을 선정적으로 생각하는데, 그것은 신선한 공기를 마시는 것뿐만 아니라 완전히 일하면서 거울에 비친 자신을 응시하지 않는 것 또한 좋다!야외에서 운동 커버 훈련을 받을 수 있고, 집을 훈련시킬 때 생각보다 더 많은 공연을 할 수 있다고 믿어도 된다. 오나홀 줄넘기를 하고 추가적인 강렬한 신체 활동을 검색하라. 강사에게 야외 계획을 물어봐라.

따라서 좀 더 효과적으로 적응하고 건강하게 먹는 것으로 요약한 다음, 단지 피트니스 계획을 쓸 트레이너를 찾아보자 – 여러분이 즐기고 즐길 수 있지만 뛰어난 운동을 할 수 있고, 그 결과 여러분의 계획을 갱신하게 된다. 여러분의 계획을 기억하라. 여러분의 계획을 정상적으로 업데이트하라. 여러분 자신을 밀어붙일 수 있는 것보다 더 열심히 노력하라. 만약 여러분이 할 수 있다면, 피트니스 트레이너 1:1을 사용하면 여러분의 결과가 완전히 집중되어 있기 때문에 여러분에게 결과를 얻을 수 있을 것이다. 당신의 한계에 도달하도록 당신을 밀어붙이는 것은 당신의 건강 추구를 성취하는 데 있다.

사람들이 일생 동안 건강관리를 하는 것은 흔한 일인 것 같다. 혹은 아마도 대부분의 피트니스 회사들은 12월과 9월에 매달 더 많은 제품을 판매한다.

피트니스 수업은 훌륭하다. 그들은 여러분 자신의 수업에서 밀어붙일 가능성이 가장 높은 것보다 더 열심히 일한다.

그것은 여러분을 힘들게 하려는 의도와 대부분 재미를 위한 것이다.

체력 훈련 다음으로는 체급 훈련이 있는데, 이것은 아마도 가장 적합하고 건강한 해결책 중 하나일 것이다. 그러한 훈련은 최소한의 훈련 장비를 사용하고 팔굽혀펴기, 윗몸 일으키기, 풀업, 스쿼트, 널빤지와 같은 전통적인 운동을 포함한다.

당신은 여전히 운동에 대한 자연적인 선택이 여전히 체중을 줄이고 건강할 수 있는 최선의 선택이라고 믿는 사람들을 찾을 수 있다.

이 섹션은 위에서 다룬 모든 것을 통합하고 몇 가지 추가 트릭을 추가합니다. 예를 들어, 앞에서 언급했듯이 피트니스 쇼 및 그림 / 비키니 쇼에서 경쟁하는 것은 노출을 구축할 수 있으므로 다양한 무역 쇼에서 일부 잡지 발행인 또는 프로 사진 작가 네트워킹의 관심을 정확하게 얻는 것은 일반적으로 동일한 효과를 가질 수 있으며 사진 작가가 제작한 훌륭한 포트폴리오를 통해 당신의 외모, 좋은 웹 사이트 등을 실제로 캡처할 수 있습니다. 잡지에 들어가거나 광고 일을 할 수 있는 잠재력을 높이면, 그래서 피트니스는 정말로 마음의 상태고 모든 사람들의 마음 저항은 힘들거나 멀리 떨어져 있고 그 목표에 도달하기 어려운 것처럼 보일 수 있다.

필요를 이용하는 것은 분명한 직접적인 과정이 될 수 있다.

당신은 계속해서 당신을 궤도에 올려놓고 달리기가 쉬워지게 하는 자신감과 목표 지향 방향을 갖도록 도울 수 있다.

주인을 위해 이렇게 해!다른 사람들로부터 압력을 받는 것만이 아니라는 것을 확실히 하라. 당신은 이 일을 준비하고 싶을지도 모른다. 그리고 이 일을 하기 위해 그것의 정확한 접근법을 훨씬 더 좋게 느끼고 싶을 것이다.

게다가, 건강은 다이어트보다 더 나은가? 피트니스 진화는 이상적인 식단을 가질 뿐만 아니라 가치가 있다; 그것은 정말로 피트니스와 다이어트를 둘러싼 양방향이다. 피트니스는 혼자서 가치가 있는가? 또는 영양이 건강에 가치가 있는가? 건강하고 신체적으로 건강하게 지내는 것은 여러분의 개인적인 목표와 열망을 충족시키는 데 필수적이다. 조명 조건에 따라 여러분의 건강을 돌보는 것은 올바른 생활 방식, 운동 요법, 그리고 여러분의 전반적인 안녕을 발전시킬 것이다. 건강은 개인 건강의 주요 5가지 측면이 될 것이다. 기억하라. 건강은 운동보다 훨씬 더 중요하며, 체중 조절, 힘도 칼로리와 지방 함량과 지구력과 관련이 없다. 일반적으로 내가 언급했거나 말한 모든 것의 다양성이다. 더 나아가서, 여기에 나열된 5가지 중요한 건강 제품들이 있다.

모델로서, 일년 내내 건강하고 날씬한 공부를 하라. 새로운 것이나 피트니스 서비스를 홍보하면서 언제 소집될지 모르기 때문에 어떤 대가를 치르더라도 정전을 겪어야 한다.

건강한 키를 유지해야 한다.

건강 틈새에서 한 사람이 될 수 있고, 자신의 시간이 운동과 건강한 외모를 보존하는데 전념하는 것을 더 나쁘게 만들 수 있어야 한다.

당신은 평생 동안 운동과 건강한 식사를 계속할 의욕이 있는가? 실제 목표와 왜 당신이 m을 성취해야 하는가?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