숍의 특징과 혜택에 대해 쇼핑하기

어떤 시설이 다른 시설보다 조금 더 비싸다고 해서, 더 긴 보증 기간, 무료 셔틀 서비스, 무료 비상 견인, 또는 편의상 연장된 시간을 제공하는 것을 의미할 수 있다.

가격이 항상 최선의 의사 결정 방법은 아니다.전화를 걸기 전에 자동차 수리점으로 범위를 좁히고 필요한 작업에 대한 견적을 받아 보십시오. 작업자의 인건비와 부품 구입처에 대해 반드시 물어보십시오. 품질 좋은 부품만 사용하는 가게를 사용하는 것이 중요하다. 이것이 바로 자동차 수리 권한 부여의 전부다. 자동차 수리점에 가는 것보다 자동차 보닛 아래에서 일하는 동안 보람 있고 재미있는 유지와 수리를 할 수 있는 돈과 귀중한 시간을 절약할 수 있는 것이다. 모든 사람들이 자동차 수리점에 대한 수리를 할 때 자신의 편안함을 느낄 수 있다.

비록 한 개인이 스트럿과 충격을 교체하는 것이 편안하다고 느낄지라도 누군가가 그들의 액체를 보고 싶어할 수도 있다.

이러한 경우, 이 두 사람은 무언가를 https://www.nytimes.com/search?dropmab=true&query=정직한알카 배우면서 그들 자신에게 힘을 부여하고 있다.

그녀나 그는 평생 브레이크 패드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는가? 그것은 자동차가 얼마나 오래 유지되느냐에 달려있을 것이다. 어떤 정비사들은 그들에게 맹세하고 또 어떤 정비사들은 자동차 소유주가 시간이 지남에 따라 그리고 기초적인 것으로 교체할 의도가 더 낫다고 믿는다.그들이 일하는 것을 지켜보고 직업에 대해 더 많이 발견하는 가장 좋은 방법 중 하나는 어떻게 이것을 하는가? 자동차인 동네 차체 수리점에 가서 하루 동안 무료로 도움을 주는 방법자동차 수리 작업 시 보증 정책이 무엇인지 묻기 전에 부품에 대한 보증 외에 제조 기술에 대한 별도의 보증을 받아야 함 6개월 보증은 무적함, 90일 보증은 환상적임, 30일 보증은 의심됨 제조 기술과 부품에 대한 모든 보증이 서면으로 제공됨 문제가 있는 경우 질문 없이 다시 가져오도록 하십시오.자동차의 도장 없는 덴트 수리가 가장 경제적인 방법일 것이다. 이것은 차량에서 모든 딩과 긁힌 부분을 제거하는 다양한 방법들이다. 이러한 기법은 모든 상황에서 적용할 수 없다는 것을 유념해야 한다.

페어는 페인트 자체의 유연성에 의존할 수 있으며, 늘어난 금속의 양이 극도의 움푹 들어간 부분을 가졌으며, 주름이 도장 없이는 수리할 수 없을 수도 있다.

비용은 딩 또는 덴트당 약 50달러 입니다. 분명히 재고가 많은 중고차 대리점은 덴트당 약 30달러의 용적비를 절감할 수 있을 겁니다. 헤드라이트 복구와 같이, 모든 자동차 회사들이 그들의 수익에 추가하기 위해 사용할 수 있는 높은 이윤을 창출하는 사업이지요. 많은 기업들은 실제로 그들의 임대료나 임대료를 지불하고 있다.

그러한 애드온 사업에서만.자동차 가게를 찾는 방법 중 하나는 입소문을 통해 이웃과 친구들에게 그들이 가는 곳을 물어보는 것이 좋은 방법이다 만약 당신 정직한알카 이 정확히 같은 종류의 차를 가지고 있거나 광범위한 일을 한 사람을 알고 있다면 그들에게 먼저 물어보라 말할 것 없이, 기계공과 가게를 고를 때 고려해야 할 다른 측면들이 있다.

듣던 아이클차량 외부를 보호한다는 것은 자동 승강기에 실내에 두기로 결정하든, 아니면 외부에 세차하기로 결정하든 간에 지극히 중요한 단계다.차량을 철저히 세차하고 싶은 것은 봄철에 데뷔할 수 있도록 준비하되, 새똥, 벌레 내장 건조, 조심스럽게 건조시켜 주는 데도 도움이 된다. 좋은 보호용 왁스 코팅. 이것은 자동차가 자동차 리프트에 더 부딪치는 것처럼 보이게 하지만 또한 더 안전하다.대기 오염 감소를 지원하고, 심부름을 하고, 사랑하는 사람을 보호하기 위해 돈을 절약하고, 제때에 당신을 데려다 줄 때 마다 당신의 차량이 지켜야 할 책임이다.외부에서 보기 좋은 자동차 수리 센터와 전문적으로 인사를 받는 곳에서 골라라. 아마도 당신은 자리를 제안받을 것이고 서비스 직원이 곧 당신과 함께 있을 것이라는 말을 들을 것이다. 아마도 그들은 당신에게 커피나 차를 대접할 것이다.대부분의 사람들은 자신의 차가 필요할 때, 특히 그들이 위기에 처하기를 원한다면, 완벽하게 작동하기를 기대하지만, 항상 그렇지는 않다. 다행히도, 통계에 따르면, 브레이크 고장 사고는 매우 드물다. 하지만, 브레이크 고장은 설치 결함이나 파울 때문에 일어날 수 있기 때문에, 아무나 브레이크 고치는 것을 내버려 두어서는 안 된다.거물급.고객이나 정비사와 상담할 때 시급, 진단비 및 보증에 대한 질문을 먼저 하십시오. 고객이 현금으로만 거래할 경우 어떤 결제 옵션을 제공하는지 알아보십시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