많은 사람들이 숙련된 선수 주변에 있는 모든 것의 완벽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많은 사람들에 의해 https://www.thefreedictionary.com/제재 없는 사이트 모든 숙련된 선수 주위에 완벽한 것으로 생각되는 그의 두 번째 시즌에서 그는 전체 시즌 동안 평균 3루타를 기록했습니다! 로버트슨은 NBA 챔피언쉽에서 1승을 거두었고 통산 평균 257 PPG, 75 RPG, 95 APG를 보유하고 있었다.자, 이것은 만약 여러분이 NBA의 재능을 타고나지 않는다면, 여러분이 전에 그 제재 없는 사이트 것을 말할 기회가 없다는 것을 의미하지 않습니다 그리고 저는 다시 말한다 만약 재능이 열심히 일하지 않으면 재능이 더 열심히 일하지 않으면 재능의 부족은 여러분이 더 열심히 일해야 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여러분이 더 열심히 일해야 할 재능이 적을수록, 그것은 단순한 스티브 내쉬가 이것의 완벽한 예입니다; 저는.NBA선수들의 절반이 Nashed만큼 열심히 일했습니다. 그리고 만약 당신이 재능이 있고 열심히 일한다면 기억하세요; 하늘은 한계입니다.11 크리스 폴의 복귀 08-09년 호넷이 샌안토니오 스퍼스에 2-0으로 앞선 2008년 서부콘퍼런스 준결승에서 2-0으로 앞선 이후 크리스 폴이 NBA 최고의 수비수로 왕좌를 되찾을 것으로 보이면서 2010시즌을 향한 건강한 모습을 보인 것 같다.폴의 복귀는 몇몇 좌석을 채울 것이다. 뉴올리언스 호네츠는 여전히 포스트시즌에 도달하지 못할 것이다.일곱째, NBA에서, 득점자들은 항상 훌륭한 어시스트를 필요로 한다.

그들은 공을 패스할 수 있는 누군가가 필요하다. 그들은 이기적이지 않고 자신의 필요보다 자신의 필요를 우선시하는 선수가 필요하다. 그들은 농구공을 쏘기 전에 항상 개방적인 사람에게 넘겨줄 것이다. 당신은 훌륭한 어시스트맨인가? 고객과 잠재 고객의 니즈를 자신보다 우선시하고 있습니까? 어떻게 그들을 위한 자원이 되고 있나요? 당신은 하인 리더입니까?케빈 가넷 나는 이 많은 보스턴 셀틱스가 리스트를 만들었다는 것을 믿을 수 없지만 부인할 수 없다. 이 강렬함은 전설적이다. 때때로 이것은 다른 선수들뿐만 아니라 가넷도 또한 불타오른다. 최근 그가 만들어낸 지저분한 입안을 보라. 하지만 가넷은 정말 신경 쓸까?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