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디오는 심지어 당신의 도구와 재료를 사용하는 방법을 보여줄 수 있다.

비디오는 당신에게 당신의 도구와 재료를 사용하는 방법을 보여줄 수 있다.

예를 들어, 무선으로 다른 종류의 브러시들을 배울 수 있다.

당신이 초보자라면, 많은 초보자 비디오들은 당신에게 수공구의 사용법과 갈고 닦는 방법에 대 https://www.thefreedictionary.com/vibro ripper 한 레슨을 제공한다.

유투브 비디오는 당신에게 빠른 건조 마감과 같은 새로운 재료에 대해 알려줄 수 있다.

그와 그것들을 적용하는 방법브레이스는 파워 드릴의 인기의 결과로 정기적으로 간과되는 강하고 훌륭한 도구입니다. 하지만 큰 구멍을 뚫어 보다 전통적인 작업을 즐기거나, 근처에 콘센트가 없거나, 브레이스가 더 많은 레귤레이터를 가지고 있다고 느끼기 위해 큰 코고는 것이 사용됩니다. 이것은 크롤의 중간 부분에 있는 1인치 벌레와 닮았고, 처크와 래칫의 끝은 타원형입니다.다른 쪽과 바깥쪽으로 네모난 U자형으로 자른 손잡이 척이 열리고 닫히며 다른 크기와 관련된 비트를 받아들이기 위해 사용되며, 1/2인치 이상 구멍에 사용되며, 손잡이를 이용하여 아래로 밀어서 원을 그리며 회전하여 회전하는 데 사용됩니다.목공일을 잘 하는 사람은 목공계획에서 단지 무엇을 다루어야 하는지 구분할 능력이 있을지 모르지만, 새로운 목공일꾼으로서 자습서는 매우 중요하다. 목공계획이 무엇을 말하고 있는지 완벽하게 이해하도록 돕기 위해 일본어나 독일어를 배우려고 하는 것은 의미가 없다. 단서없이 당신의 모국어를 이해해서는 안 된다.영어로, 그럼 나무로 된 계획을 얻으세요. 만약 당신이 3가지 치료 언어를 쓰는 목공예 계획에 마음을 두고 있다면, 인터넷상에서, 그리고 Woodworking 잡지에서 접속 가능한 매우 많은 계획들이 있기 때문에, 당신은 영어에서 꽤 비슷 vibro ripper 한 것을 찾을 것이 확실합니다.수공구를 사용하기 시작한 목재 작업자들은 복잡한 전동공구를 나중에 더 쉽게 사용할 수 있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만약 초보자들이 단지 그들이 들은 기술만을 요구하는 계획으로 시작한다면, 미완성 프로젝트는 시간과 돈을 낭비하는 것을 의미한다.

여기에 언급된 드릴링 공구는 기본 파워 드릴 또는 소형 핸드 드릴에 25달러 또는 30달러부터 튼튼한 브레이스 또는 무거운 파워 축구 드릴 속도에 50달러 이상까지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베어링이 양호하고 처크가 미끄러지지 않는지를 확인하기 위해 조사해야 합니다.목재 가공 프로젝트를 보호하는데 사용할 수 있는 또 다른 조인트는 랩 조인트입니다. 이 경우 목재를 포함한 두 개의 조인트는 양 끝을 겹쳐서 접합합니다. 약한 조인트이지만 여러 종류의 목재 가공 프로젝트에 신속하게 제작 및 적용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조인트는 단순한 버트와 진드기 조인트로 해석됩니다.내각 계획에 사용된 사례.당신이 함께 일하면서 시작하고 싶은 것에서 나온 어떤 아이디어들이 계획되었는가?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