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럼에서 거래한 후, 강하고 일관된 거래자를 발견한 경우

포럼에서 거래한 후 어떤 사람이 강하고 일관된 트레이더들을 알게 된 후, 5월에 그들의 트레이드를 매우 좋아하고 그들을 따라야 한다.

왜냐하면 성공적인 트랙 프로듀서를 가지고 있기 때문이다. 당신이 하고 싶지 않은 것 중 하나는 본질적으로 포럼에서 가장 인기 있는 트레이더를 따르는 것이다. 이 몸이 가장 뜨거운 이유가 있을 수 있다.

비록 매일의 wall street game 포럼이 주식 시장을 조작하는 것이 더 어렵기 때문에 사실 그렇게 큰 문제는 아니지만 이것은 한 사람이 penny stock 포럼에서 거래할 때 심각한 문제이다. 그래서 당 https://ko.wikipedia.org/wiki/주식정보 채널 신이 지금 어디에 있을지 알기 위해서, 그러나 당신은 항상 당신이 미래를 결정하고 있는 것을 보기 위해, 그리고 나서 확실히 위치를 정할 수 있다.

당신자신이 종종 지나칠 수 있는 것 당신의 학습에 이익을 얻을 수 있는 몇몇 무료 도구들이 있습니다 많은 온라인 웹사이트들은 주식시장을 시뮬레이션하는 무료 소프트웨어를 가지고 있습니다 그들은 당신이 사기 위해 가상의 주식시장 계정을 얻도록 보증합니다 이것은 당신이 어떤 한 사람의 돈을 걸지 않고 당신의 투자 기술을 연마하는 것을 돕습니다 다른 사이트들.시각적인 세부적으로 어떤 주식시장 일들과 정의를 설명하는 것을 돕습니다 내가 19 주식정보 채널 88년에 Howard Ruff에 의해 이것을 위해 이것을 위하여 050 달러를 지불한 책을 발견하였을 때 그것은 그 당시에 중요하지 않아 보였던 그 순간들 중의 하나였고, 그것은 내 인생의 전환기에 대하여 있었습니다.주식시장 거래가 실제로 어떻게 작동하는지, 그리고 가장 많은 이익을 내는 방법을 당신의 마음을 결정짓기 위해 열정을 불러일으켰다.시장이 발전할 때 더 큰 부피와 시장이 하락할 때 더 적은 부피는 거래 활동의 75% 이상을 차지하는 대형 기관들이 주식을 사고 팔지 않고 있다는 것을 말해준다. 성공적이기 위해서는 이들 거대 기관과 관련된 핵심 요소 몇 가지만 있으면 된다. 그들은 기본적으로 언제 전형적인 시장이 상승하거나 하락할지를 결정한다.

그리고 만약 개별 주식들이 상당한 가격 움직임을 보인다면, 예를 들어, 다우존스 평균이 거의 1000포인트가 떨어지기 전에 이 손실의 대부분을 회복하기 전에 유럽 시간에 부채 문제에 대한 나쁜 소식이 있었다. 시장이 폐쇄되기 전에 왜 그 움직임은 그렇게 극단적으로 연결되었는가. 미스터리도 있지만, 한가지 확실한 것은 빅셀 주문이 구매 주문으로 넘쳐나고 비용이 급감했다는 것입니다. 다우존스 평균은 약 10,000으로 방문하기 시작했습니다(실제로 몇 백 포인트 더 높았습니다). 그래서 1000 포인트 이동은 하루 동안 이용 가능한 가격을 약 10% 하락시키는 것으로 해석됩니다. 이제 초보자를 위한 투자 가이드로 넘어가겠습니다.통화 시장은 당신의 시장 큰 경제 붕괴를 잃어버린 1센트 동전 한 푼을 되찾았습니다. 11년 전에 발표되었던 실제 주식은 Great Hardfinancial Time 이전의 주식에 비해 오늘날 더 높습니다. 주식에 투자하는 것이 당신의 펀드에 예를 들어 금이나 다른 것들과 관련하여 더 휘발성이 강한 상품들을 내려놓는 것보다 훨씬 안전합니다.석유나 설탕과 같은 상품. 게다가, 그것은 단지 그것을 저축계좌에 넣거나, 매우 안전한 저축증서를 사는 것에 훨씬 더 뛰어난 투자수익을 가져다준다.또한 적절한 거래 심리를 이해하는 것, 그리고 또한 적절한 거래 심리를 구현하는 것은 탐욕, 두려움, 그리고 희망과 같은 분야에서 당신의 최고의 거래자를 구분짓는 것이다. 모든 거래자와 사업체들이 직면하는 것은 적을 만드는 것이다. 현실에서, 당신이 시장에 반하는 것이 아니라, 당신이 당신 자신에게 대항하는 것이 아니라, 사람이 효과적으로 통제할 수 있거나, 혹은 더 나은, 제거 할 수 있는 것이다.당신의 거래 방정식으로부터의 감정, 당신은 당신의 거래 이력에서 얼마나 더 많은 돈이 몰리는지에 대해 충격을 받게 될 것이다. 감정은 당신의 생각을 흐리게 하기 때문이다. 확장된 실행에서 성공하고, 사고하고, 공정하게 행동하기 위한 당신의 생각을 이해하라 수요와 공급에 대한 이해는 도전은 아니다. 그러나, 왜 무역업자들이 참여하게 되는지를 파악하라.전염병을 위한 고리대금업과 회피는 질문이다. 이것에 대한 많은 해결책들이 있지만 각각의 투자자들은 거래 접근과 거래 전략을 가지고 있다.

낮에 거래하는 또 다른 규칙은 개인들이 다른 거래자들이 그렇게 하는 것을 모방하는 것 대신에 이것을 스스로 알아내야 한다는 것이다.전반적인 강한 경제 성장은 확장의 모든 핵심 부문들에 새로운 에너지를 불어넣었습니다 1920년대의 증권 바자는 경제의 환영 변화를 인식하고 젊은 청년처럼 새로운 높이에 오르기 시작했습니다 그것은 시민들의 분위기를 활기차게 그리고 주식 시장을 위한 좋은 선택으로 보였습니다사람들이 그들의 이익을 얻기 위해 투자하기 시작했다. 황급히 당신의 주가에 기름을 부었고 현재 시장은 황소 달리기를 위해 준비되었다. 이 불런은 1925년에 처음으로 눈에 띄었고, 1927년에 강한 상승 추세로 이어졌다. 사람들이 주식과 투자를 풍부하게 하는 기회들을 이야기 하고 있었다.1928년 필연적으로 투자시장 붐이 일어났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