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렇다면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이 진행되는 한 우리는 계속해서 무엇을 하라고 충고하고, 왜 우리는 여전히 같은 스팸이 온라인에서 진행되는 것을 보고 그렇게 흥분하고 있는가?

서비스가 있으면 완전히 꺼진다는 사실 때문에 개인 사이트에서 영업 사원이 되지 않습니다

그렇다면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이 진행되는 한 우리는 https://search.naver.com/search.naver?query=오피가이드 계속해서 무엇을 하라고 충고하고, 왜 우리는 여전히 같은 스팸이 온라인에서 진행되는 것을 보고 그렇게 흥분하고 있는가?

서비스가 있는 경우 완전히 꺼진다는 사실 때문에 개인 사이트에서 영업 사원이 되지 않는 경우 중요하고 독특한 콘텐츠를 제공하기 위해 조직 페이지를 만드는 것을 생각해 보십시오. 조직과 개인 정보를 분리할 수 있다면, 조직과 개인 정보를 분리하십시오.

비주얼 마케팅 – 마케팅이 시각적으로 진행 중이며, Pinterest를 게시하기 위해 적절한 그래픽에서 동일한 임베디드 텍스트를 수행해야 하며, 이미지 공유를 사용하여 성장을 초과한 사진도 페이스북에 게시하는 가장 광범위하게 사용되고 공유된 접근방식이다. 개인이 자신의 이미지를 공유할 때 당신은 웹사이트 링크나 다른 관련 정보를 보기를 원한다.

Dont Ever, Ever post fucks business sns componcious offers on aothers wall on Facebook – 이것은 단지 당신을 완전히 제거하거나, 심지어 친구로서 차단하는 것이 아니라, 스팸메일로 식별되어 결국 당신의 페이스북 계정을 취소하는 것이다.

링크가 특히 길고 이 몇 개의 플랫폼과 도구 오피가이드 화면을 하루 종일 열어두는 트위터 문자를 너무 많이 차지하고, 시간을 절약하고, 읽기에서 분석, 출판, 논평까지 자료의 안정적이고 원활한 순환을 가능하게 할 수 있다면, 이 중 많은 부분이 분석으로 재생된다는 점을 감안할 때, 구글 분석과 다른 비교 가능한 프로그램을 통해 측정도 마찬가지로 가능하다.

특정 틈새에 집중하고 만족하되 마찬가지로 친근해야 한다는 것을 끊임없이 명심하라. 경쟁이나 테스트와 같은 사람들을 성취하기 위한 많은 방법들이 있기 때문에 여기서 할 수 있는 일에 대해 외부 패키지를 생각해 보라. 대부분의 소셜 미디어 사이트들은 실제로 조사와 경쟁자들을 위해 특별히 만들어진 도구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제공된 것을 사용한다.

소셜 미디어 마케팅을 효과적으로 활용하는 열쇠는 뛰어난 콘텐츠를 보유하는 것이다. 이 자료는 당신의 추종자들이 그것을 공유하기를 원할 수 있도록 동기부여, 교육적, 흥미로워야 한다.

당신과 당신의 회사는 당신의 콘텐츠를 공유할 때 당신의 콘텐츠를 공유하고 당신의 소셜 미디어 존재를 구성할 수 있는 새로운 팬들에게 노출되고 있다.

당신은 좋은 친구로부터 당신의 서비스에 대한 비트를 게시하고 당신이 알고 있는 것에 대한 게시물을 제작하라고 말했다. 블로그란) 당신은 밤에 수많은 웹사이트에서 정보를 공유하기 시작하고, 그것을 이해하기 전에, 당신은 일주일에 많은 시간을 투자하고 당신의 노력에 대해 전혀 밝힐 것이 없다. 당신은 자신에게 말하는, 얼마나 성가신 소셜 미디어 마케팅인가!

다른 사람들이 준비되지 않았더라도 실제로 그것을 하는 것을 본 적이 있기 때문에, 많은 회사들은 즉시 이런 종류의 마케팅 전략을 갖는 결론에 도달한다.

그들은 그들이 이것을 어떻게 실행할 것인지 혹은 왜 그들이 그것에 참여해야 하는지조차 이해하지 못한다.

따라서 때때로 실망하게 된다. 만약 당신이 실제로 소셜 미디어를 채택하기를 원한다면, 당신은 그것이 어떻게 당신을 도울지 먼저 연구할 필요가 있다.

마찬가지로 다른 사람들이 어떻게 그것을 사용하고 얻는지 관찰할 필요가 있다.

그들의 전략으로부터, 당신은 당신 자신의 사업에 적합한 아이디어를 얻을 수 있다.

끝고객에게 소셜 미디어 마케팅의 세계로 진입하고 있다고 확실히 말하라. 고객이 페이지에 가입할 때 소셜 미디어는 팬들이 당신의 페이지에 대해 이해하도록 할 수 있다.

거실에서의 옛날에는 10명 정도가 몰려들 수도 있는데, 가장 많은 소셜 네트워크 웹사이트를 통해, 우리가 네트워크 마케팅을 하고 있기 때문에, 우리의 목표 청중은 다른 인터넷 마케팅 사람들이 될 것이다. 왜? 그들은 모두 그곳에서 서비스를 어떻게 구축할지 결정하기 위해 애쓰고 있기 때문에 새로운 리더가 와서 그들이 온라인에서 성공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트위터, 페이스북 또는 링크드인 계정을 개발하기 전에 마케팅 목표를 고려하십시오.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으로 무엇을 달성하고 싶으십니까? 온라인에서 브랜드 이름 인식을 구축하고 싶으세요? 새로운 고객을 얻고 싶으세요? 아니면 고객을 끌어들이려는 겁니까? 당신이 어떤 대답을 하든지 간에, 당신의 목표를 아는 것은 소셜 미디어 마케팅에서 성공하기 위한 초기 단계다.

그들은 당신에게 그들이 마케팅과 홍보에 사용하는 모든 방법을 계속 알려준다. 이것은 정말로 필수적이다. 왜냐하면 이것이 당신이 그들의 노력의 진행 상황을 결정할 수 있는 유일한 방법이고 그들이 어떤 결과를 얻고 있는지.

이러한 소셜 웹사이트들은 지속적으로 성장하고, 확대되고, 변화하고 있으며, 때때로 이러한 변화를 따라잡는 것이 어려울 수 있다.

아래는 2013년 소셜 미디어 마케팅을 돕기 위한 상위 10가지 제안이다.

대홍보 비용 전문가 홍보 회사는 매달 1만 달러 이상을 쉽게 지불할 수 있다.

대다수의 사이트 소유주들은 관리자에게 그런 종류의 돈을 가지고 있지 않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