희소성 – 만약 여러분이 새 차를 사고 싶다면, 여러분이 자동차 마당을 방문하고, 여러분의 눈길을 끄는 특정한 차를 보는 것을 상상해보라. 판매원은 그들이 더 이상 그런 차를 생산하지 않는다는 것을 알려준다. 그리고 그들이 가지고 있는 차는 이 나라에서 구할 수 있는 마지막 차일 것이고, 아마도 그는 다른 두 명의 관심 있는 구매자들을 가지고 있을 것이다.

희소성 – 만약 당신이 새 차를 사고 싶다면, 정말로 당신의 눈길을 끄는 특정한 차를 본다고 상상해보라. 판매원은 그들이 더 이상 그런 차를 생산하지 않는다는 것을 당신에게 알려준다. 그리고 그들이 가지고 있는 차는 그 나라에서 마지막으로 구할 수 있는 차인데, 아마도 그는 그 차를 구입하려는 당신의 동기가 증가하거나 감소하는가? 물론 그것은 증가한다; 우리는 다른 사람이 하기 전에 그것을 사고 싶다. 희소성의 원칙은 소셜 미디어 마케팅 캠페인의 강력한 동맹국이다.

둘째로, 개인 정보 보호 설정 작업을 할 때 소셜 네트워크에 있는 모든 사용자가 페이지를 볼 수 있도록 모든 사용자를 선택해야 합니다.이것 이외의 다른 항목은 해당 상자에 적절한 키워드를 포함시켜야 합니다

호스트 이벤트 – 기부, 세미나, 채팅, 네트워킹 파티, 프로모션 등과 같은 정기적인 이벤트를 개최하는 Facebook은 최근 이벤트 기능을 업데이트하여 쉽고 효율적으로 운영됩니다

만약 당신이 네트워크를 원하는 타입이 아니라면, 소셜 미디어 마케팅은 당신을 위한 것이 아닐 것이다. 하지만 만약 당신이 사회적 동물이라면, 페이스북과 트위터와 같은 플랫폼은 정기적으로 있어야 할 곳이다.

페이스북에 가서 한 가지를 확인한 https://search.daum.net/search?w=tot&q=그래프게임 적이 있는가? 그리고 몇 시간 후에 당신이 여전히 거기에 있다는 것을 깨닫고, 완전히 비생산적인가? 당신이 왜 소셜 웹사이트에 있는지 그리고 당신이 그곳에 있는 것으로 무엇을 성취하고 싶은지에 대한 계획과 목적을 가지고 있는 것은 절대적으로 필수적이다.

나는 그 반대의 것을 믿었지만(단 몇 개만 가입하고 모든 것에 정기적으로 게시) 스캇 앨런과의 대화는 이제 내 마음을 바꾸었다. 나는 네트워크 효과, 후속 마케팅, 개인 브랜딩, 직장 문제, 사무실 정치 등 다음 주제에 대해 회신을 올린다. 당신은 당신이 어떤 주제를 잘 알고 있는지 결정하고 그 분야에 대해 잘 연구하고 잘 생각해야 그래프게임 한다.

만약 직원들이 당신의 회사 웹사이트에 그들의 개인 블로그를 올리라고 요청하는 것이 어떨까? 당신의 웹사이트에 당신의 직원들 블로그를 가지고 있는 것은 당신의 소비자들과 직원들에게 당신이 그들의 직원들의 관점에 신경을 쓰는 회사라는 것을 보여준다. 당신의 회사 가치를 세계와 공유하는 것은 당신의 마케팅 브랜드를 더 뚜렷하고 견고하게 만들 것이다.

이러한 소셜 사이트는 지속적으로 성장하고 확장되고 변화하고 있으며 이러한 변화를 따라가기가 어려울 수 있다.

아래는 2013년 소셜 미디어 마케팅을 돕는 톱 10 팁이지만 소셜 미디어 마케팅은 마케팅 무기고에 추가하는 핵심 요소가 될 수 있지만 마케팅의 기본이 항상 동일하지만 소셜 미디어 마케팅은 흥미 진진한 요소를 가지고 있으며 그것이 네트워킹의 힘이라는 것을 깨달아야 한다.

많은 기업들이 소셜 미디어 마케팅에 지원할 때 직면하게 될 과제 중 하나는 많은 기업들이 알래디가 경험한 것을 찾고 있다는 것이다. 그리고 그들은 단지 당신이 페이스북에 1,000명의 친구가 있다는 것에 대해 이야기하는 것이 아니다.

그렇다면 소셜 미디어에서 틈새시장을 어떻게 마케팅하는가? 당신의 일반적인 마케팅과 기본적으로 똑같다. 먼저 당신의 소셜 미디어 노력으로 당신이 도달하고자 하는 틈새가 무엇인지 확인하고, 그것이 무엇인지 결정하라. 그것은 당신이 그들에게 말하려고 하는 것이다. 이것은 당신이 그들에게 말하고자 하는 것이다. 왜냐하면 당신이 최고의 결과를 얻기 위해 올바른 메시지를 전달해야 하기 때문이다. 마지막으로, 당신은 소셜 미디어 메시지를 보낼 때, 당신이 올바른 사람들에게 도달하고 있는지 조사해야 한다.

소셜 미디어 마케팅을 사용하여 웹 사이트가 제공하는 것에 비해 소셜 미디어를 사용자로 안내하는 것은 제한적입니다. 예를 들어 소셜 미디어의 페이지에서 제품을 직접 판매할 수는 없지만 웹 사이트에서 판매할 수 있습니다.이를 통해 소셜 미디어 마케팅을 사용하여 직접 판매할 수 있습니다

왜냐하면 그것이 소셜 미디어를 운영하고 당신을 인기 있게 만드는 게임의 이름이기 때문에 분명히 주식, 좋아하는 것, 댓글의 양에 의해서만 저드되는 사회적 참여의 양이다.

SNS 마케팅 관심을 만들기 위해 매주 한두 번 이상 게시할 수 있다.

비즈니스에서 성공할 수 있도록 도와줄 수 있는 많은 다른 소셜 미디어 마케팅 팁이 있다.

또한 비즈니스 페이지에서 사용할 수 있는 비즈니스 이름을 가지도록 노력해야 한다.

매일, 나는 나 자신을 위해 세 번의 소셜 미디어 세션을 스케줄링한다.

각 세션은 약 30분 동안 진행된다. 나는 온라인 연구에서 보고된 피크 사용자 시간을 기반으로 한다.

나의 온라인 세션은 종종 추가 트윗과 게시물로 보충된다. 흥미로운 뉴스와 팁이 나오기 때문이다. 이것이 내가 트위터와 페이스북을 노트북에 하루 종일 최소화하는 이유다.

소셜 미디어 마케팅 네트워킹의 중요한 요소는 몇 가지가 있다.

주요한 것은 당신의 정보가 당신의 제출을 따르는 수천 명의 친구가 아니라면 수백 명의 친구가 있어야 한다는 견해를 얻기 위해 당신의 정보를 당신의 네트워크에 의해 좋아한다면 그것은 매우 멀리 갈 수 있다.

만약 당신의 제출이 살아남지 못한다면 당신은 살아남지 못할 것이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