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어주식은 부진한 매도에서 좋은 실적을 보여준 산업의 회사들로부터 나온 것이다.

방어주식은 부실판매에서 좋은 실적을 보인 업종의 기업에서 나온 것이며, 식품 및 공익기업은 방어주식이다.

세미나나나 워크숍에서 나는 종종 사람들을 투자 접근법에 밀어넣고 그들이 실제로 얼마나 많은 시간과 노력을 투자하고 있는지 핵심을 파악하려고 노력할 것이다. 그 효과는 터무니없이 일관적이다. 충분하지 않다!대부분의 투자자들은 시장에서 성공하기 위해 필요한 일에 대해 이해하지 못한다.

그들은 그들이 건전하고 신뢰할 수 있는 투자 계획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진정으로 인정하지만 실제로 그들의 방법론은 1에 훨씬 못 미친다.

또 다른 전략은 투자자가 자신의 시간을 오래 보유할 수 있는 회사를 찾는 https://www.nytimes.com/search?dropmab=true&query=수원역웰리지 것이다. 그들은 장기 성장 사업이 뛰어난 매우 건강한 회사를 찾는다. 그들은 일반적으로 그들이 사는 조직에서 그들의 주식의 일상적인 움직임을 이용하는 것에 대해 걱정하지 않는다. 그들은 그들이 사는 조직에서 가치를 보기 위해 그리고 많은 투자자들이 주식을 보유하는 동안 일반적으로 배당금과 관련이 있을 만큼 충분히 인내심이 있다.

그들은 배당금을 재투자하여 그들의 확대한다.

반환

이러한 위험을 완화하는 방법 – 항상 근본적인 강력한 배당금 지불 회사에 투자하는 것은 사실 방어적인 메커니즘이다. 나쁜 시기에 수동적인 수입이 인내심을 키우고 감정을 조절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최종 가격은 상승할 것이다. 실제 경제는 성장할 것이다. 투자의 주요 성장은 부를 잃는다는 것을 언급하기 위해서다. 대부분의 부는 장기적으로 만들어진다.

분석 중요 – 구매할 금의 다양성을 결정할 때, 금보다 무엇을 더 할 것인지, 광고가 얼마나 잘 수행되는지 알 수 있는 것은 위험한 투자자가 아닐 수 있다.

그러나 당신이 위험한 투자자라면, 금 냉장고 전에 ETN에 전념하는 것을 고려해보라.

리스크란 무엇인가? 사람들은 위험을 이익 손실의 가능성으로 정의한다.

더 나은 정의는 – 위험이 당신이 무엇을 하는지 확신하지 못하는 것이다. 그러므로 투자하기 전에 당신은 관련된 위험의 유형과 위험을 완화하는 방법에 대한 팁을 알아야 한다.

기억하라. 당신은 동시에 위험을 피할 수 없다. 당신은 결과를 지불하는 주식을 통해 향후 기간 동안 현명하게 투자해야만 위험을 줄일 수 있다.

투자의 영역에 들어가는 것은 압도적이고 위협적인 실용적 지식이 될 수 있다.

정보, 투자 전략, 투자 유형이 너무 많아서 평생 동안 그들 모두를 더 많이 발견하게 될 것이고, 또한 그때까지는 단순하고 안전한 투자로 시작해서 당신이 계속해서 인식하는 동안 너무 늦은 시작은 당신이 더 일찍 투자하기 시작할 뿐만 아니라 포트폴리오의 위치를 보면서 자신감을 얻을 것이다.

내가 골프 활동을 취급하는 것처럼 내 투자를 취급하지 않기 때문에 나는 당신의 투자를 말할 것이다. 왜냐하면 나는 확실히 골프의 활동을 취급하지 않기 때문이다. 당신은 호주 주식 보고서가 나에게 이 칼럼을 대본으로 쓰고 그들의 워크샵에서 발표하는 것을 제외하고, 나의 투자는 내가 제공하는 이것들의 양에 대해 내가 간단히 살 수 없는 청구서를 지불하는 것이다. 내가 성공하고 싶다 수원역웰리지 면, 그것은 피로 시장에 대한 것이고, 나의 부를 성장시키는 것이다. 내가 다른 종류의 수입에 훨씬 덜 의존하는 그런 수단에서, 그것은 내가 아마도 가장 즐기는 일들을 더 오래 하는 데 도움이 된다. 우리의 이웃과 함께 있는 것, 그리고 나는 내 투자에 전문적이어야 한다.

그것은 단지 너무 중요해서 내가 쉽게 원하는 최종 결과로 변하지 않는다. 또한, 그것은 내가 쉽게 원하는 취미로 변하지 않는다. 다른 투자와 관련된 다른 사람들과 관련된 다른 사람들과 함께 하는 것 처럼 세금 효율적이다. 당신이 지속적으로 권한을 창출하고 싶다면 직접 투자하거나 상호간 어렵게 벌어들인 현금에 투자할 수 있다.

반면에, 주식시장은 이런 종류의 투자를 시작하기 전에 시간, 인내, 위험 감수 기능을 필요로 한다.

이런 종류의 투자는 첫 번째 재무 보고서를 읽고 재무 비율을 점검하여 당신이 지시될 수 있도록 한다.

불행하게도 대부분의 투자자들은 취미 잠재적인 트레이더로 묘사될 수 있다.

그들은 시간, 노력, 고려, 전문성을 보통 투자하기 때문에 직업에 남겨 두지 않는다.

배당금을 지불하는 기업에 대해 스스로 교육하는 것이 매우 중요할 것이다. 완벽한 세미나를 열거나 다양한 전문가의 책을 읽음으로써 마스터로부터 배우거나 온라인 커리큘럼을 사용해야 한다.

또한 정기적으로 비즈니스 신문과 잡지를 읽어야 한다.

자신을 교육하는 것은 당신이 선택과 관련된 것이 도움이 된다고 믿을 수 있게 해줄 것이다. 그리고 당신이 다른 사람의 말을 듣지 않는 교육받은 사람은 누구나 재정적 자유를 독점적으로 달성해야 한다.

난 여자라고 말하러 왔어, 가능해!손실에 대한 두려움을 극복하거나 투자를 압도할 수 있다.

투자를 실행할 때 많은 시간을 관리할 필요가 없다. 나는 일주일에 한 시간 이하로 투자를 처리한다.

내 시간의 더 많은 시간을 읽는 데 쓴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