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째, 소셜 미디어 마케팅 기법을 통해 MLM 리드 세대를 향상시키기 위해서는 당신이 생각하는 것보다 더 많은 것을 주어야 한다.

첫째, 소셜미디어 마케팅 기법을 통해 MLM 리드세대를 향상시키기 위해서는 크리스마스 선물을 제공했을 때, 당신이 받은 것보다 더 많은 것을 주어야 한다.

당신은 동시에 당신이 호의를 돌려주고 그들에게 선물을 제공해야 한다고 생각하지 않는가? 사회적 죄책감 한 숟가락과 함께 책임을 지는 것과 같다. 제대로 사용할 때 강력한 판매 도구로 간주하라. 사례를 들어, 블로그 사이트를 제작할 때, 우리는 몇 달 동안 전자부트캠프에 들어간 소셜 미디어 마케팅 진실을 조사했다. 그 많은 시간과 에너지가 기인한 상황에서 왜 우리는 그것을 무상으로 만들 것인가? 호혜주의라는 사실 때문에

트위터는 믿을 수 없는 네트워킹 웹사이트다. 많은 온라인 마케터들이 플랫폼을 다른 사람들을 스팸하기 위해 사용하고 있다.

그것은 말이 https://www.thefreedictionary.com/오피가이드 안 된다. 그것은 단지 말이 안 된다. 트위터를 공정하게 사용하는 것이 매우 중요하고 소셜 미디어 네트워킹 도구로서 당신이 그것을 적절하게 사용할 때, 트위터는 당신이 시장과 시장에서 강력하고 매우 심각한 접촉을 개발하는 것을 심각하게 도울 수 있다.

당신은 고객, 잠재 구매자, 그리고 미래의 파트너들과 모든 종류의 연결을 할 수 있다.

그렇다면 구글은 당신의 확장된 사람들이 당신이 충분히 필수적이라고 믿을 때 당신의 자료는 당신의 페이스북 친구, 트위터 팔로워 그리고 당신이 링크드인하고 있는 모든 사람들이 MLM 리드가 많지 않은 모든 문제들에 주의를 기울일 필요가 있을까? 훌륭한 도구와 교육으로 MLM 리드 세대를 키우는 방법을 프로그램하라. 그들은 그들의 링크를 트윗하는 방법을 이해하지 못한다.

스스로 해결하고 그 후에 그들과 공유하라. 그들은 일단 개인들이 당신을 이해하고 신뢰하면 당신의 세부사항을 그들의 따뜻한 목록에 넘기기 시작할 것이다. 그 시점에서, 그들은 행복하게 같은 버튼을 누를 것이다.

페이스북, 트위터, 유튜브, 피스트 같은 주요 사이트에 가서 여러분의 노력을 집중해라. 대부분의 사람들이 방문하는 곳이기 때문에 여러분은 더 넓은 보호를 받을 수 있기 때문에, 그것은 이치에 맞는다.

마지막으로, 페이스북의 많은 친구들과 트위터 팔로워들이 MLM 리스트 구축을 강화하지 못한다.

당신은 먼저 사람들과 진정으로 연결해야 한다.

많은 좋은 네트워크 마케터들은 모든 새로운 리드가 그들의 조직을 활성화시키기 위한 매우 생산적인 도구가 될 수 있는 그들의 다음 록스타가 될 수 있다는 것을 이해한다.

그러나, 가장 중요한 감시는 많은 온라인 마케터들이 개인들이 단순히 다른 매력적인 캡처가 아니라 사람들과 연결해야 한다는 것이다. 블로그나 이메일 페이지 소셜 네트워크 사이트를 통해 연결할 수 있는 것은 우수하지만 전화를 선택하고 개인에게 전화하지 않 오피가이드 는 한 총합은 많지 않다.

소셜 미디어와 변화 마케팅 커뮤니케이션에 대한 표준 이해를 통해 프로필을 설정하는 시간. 예를 들어 트위터, 페이스북, 링크드인 등 3대 소셜 미디어 네트워크를 설정하는 시간 설정 프로세스 전체에서 모든 SNS 마케팅 3 플랫폼을 통해 사용할 수 있는 이름을 선택하고, 프로필을 모두 작성하고, 각 플랫폼에 동일한 사진을 포함

그렇다면, 만약 그것이 당신을 상대하지 않는다면, 왜 우리는 이 기본적이고 일반적인 모방 마케팅이 우리에게 효과가 있을 것이라고 생각하는가? 디폴트 사고 때문에 디폴트 마케팅이 개발되기 때문에 대부분의 조직이 소셜 미디어 마케팅과 계속 어려움을 겪는다.

소셜 미디어 마케팅 네트워킹의 몇 가지 본질적인 측면이 있다.

주요한 것은 당신의 네트워크 구축이다. 당신의 세부사항이 당신의 제출을 따르는 수많은 친구가 아니라면 수백 명의 친구가 필요하다는 견해를 얻기 위해서. 만약 당신의 세부사항이 당신의 네트워크에 의해 마음에 든다면, 그것은 정말로 멀리 갈 수 있다.

만약 당신의 제출이 살아남지 못한다면, 당신은 당신의 제출이 살아남지 못할 것이다. 당신은 많은 소셜 네트워크 플랫폼과 신뢰 수준을 얻기 위해 매우 열심히 노력할 필요가 있다.

그리고 그때 당신이 위대한 시작을 할 때 모든 사람들은 알고 있다.

샴페인은 잘 숙성된다. 소셜 미디어 마케팅은 잘 숙성되어야 한다.

훌륭한 프로그램은 당신에게 정말 오랫동안 도움이 될 것이다. 샴페인을 만드는 절차는 쉽지도 않고 빠르지도 않다. 처음부터 끝까지 많은 시간과 경험이 소요된다. 절차에 많은 생각과 경험이 투입되었다. 이런 종류의 마케팅은 당신에게 많은 현금을 들이지 않지만, 잘 된다면, 그것은 당신에게 큰 비용이 들 것이다. 시간을 다루세요, 특히 처음에는요 하지만 투입된 시간은 장기적으로는 성과를 낼 겁니다!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을 중단하는 더 더미를 위해 이것을 아주 잘 받아들여라. 그러나 이러한 SIMPLE, 그러나 소셜 미디어 마케팅 에티켓의 강력한 법칙을 따르지 않는다면, 당신은 너무 전업직으로 돌아가서 소셜 미디어를 사용하여 7자리의 관계를 발전시키는 것을 잊어버릴지도 모른다.

나는 실제로 수많은 이전 오류로부터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과 연계되는 동안 회사를 즐거움과 혼합하는 것이 최선의 정책이 아니라는 것을 발견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이것은 다른 사람들이 Wi에 동의하지 않을 수 있는 한 가지 관점일 뿐이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