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아, 실제로 말해서, 약물 기반 치료를 사용하지 않고 불안 공격을 멈추는 방법에 대한 팁? 음, 당신은 기술이 필요해, 몇 가지가 있다는 것.

좋아, 실제로 말해서, 약물 기반 치료를 사용하지 않고 불안 공격을 멈추는 방법에 대한 팁? 음, 기술이 필요하시죠. 몇 가지가 있다는 겁니다. 여기 여러분이 시도할 수 있는 것이 있다.

여기 한가지가 있습니다.만약 여러분이 환상을 깨뜨렸다면, 그리고 미리보기는 여러분의 불안이 공격의 증상을 더욱 악화시킬 것을 요구하는 바로 그 행동을 통해 두려움을 보여주지 않았을 것입니다.만약 여러분이 이것을 성공적으로 한다면, 여러분은 공황 발작을 매우 즉각적으로 멈출 수 있을 것입니다

또 다른 팁은 여러분이 무엇을 먹고 커피, 알코올 또는 카페인과 함께 술을 너무 많이 마시지 않도록 하는 것이다. 설탕과 함께, 여러분이 이미 뉴스가 전해지면서 카페인이나 알코올에 의존하고 있다면 잠재적으로 하기 어려울 수 있는 신경계의 자극제일 수 있다.

하지만 여러분은 이러한 자극적인 요소들의 소비를 한꺼번에 없애서는 안 된다.

공격 내내, 당신이 완료해야 할 최악의 것은 여러분 중 가장 좋은 것을 얻을 수 있 https://www.thefreedictionary.com/최면치료 는 증상을 주는 것이다. 일반적으로 공황 발작을 처리할 수 있다.

공격보다 앞선 단계를 따라가라.

옳고 그름에 대한 불안 발작이 있을 때 인간 뇌에서 우리 자신과 싸우는 것은 여러분을 더 낫게 하는 것이 아니라, 여러분의 상황에 대해 의사나 가족들과 이야기하는 척하라. 그들이 여러분의 문제에 어떻게 합리적으로 반응할 것인지 생각해 보고, 그들의 충고를 받아들이라.

다음은 바로 당신이 돌보고 있는 것과는 정반대의 것을 바로 달성하는 것이다. 지금 최면치료 당신은 단어의 두려움에서 벗어나고 있다.

당신은 공황이나 불안 공격이 일어날 수 있는 자세에 자신을 두지 않을 것이다. 그러나 그것은 당신을 거의 일정한 부담에 빠뜨린다. 이것은 당신의 불안 수준을 가중시키고 궁극적으로 또 다른 공격을 촉발시킨다. 그리고 그러한 불안 공격을 통해 당신은 그것과 동등하게 직면하고 그것이 무엇인지를 인식하게 된다. 즉, 그것은 일어난다. 애초에 다른 1인치를 경험하는 것에 대한 두려움의 영향으로!

이러한 조건을 없애는 데 도움이 될 책, CD 또는 기타 자원을 주의하십시오. 많은 자원은 단기 사기를 당하지만, 인터넷을 사용하여 구매하고자 하는 해결책에 대한 리뷰를 찾는 데 도움이 되지 않는다.

한 가지 기억해야 할 것은, 젊은 사람의 공황이나 불안 공격은 진정 정신 장애라는 것이다. 첫 번째 반응은 심리학자에게 있다.

대부분의 훌륭한 심리학자들이 CBT나 행동 수정으로 공황 발작을 치료할 가능성이 더 높다는 점에서 해로울 것은 없다. 이 모든 산만함은 이러한 유형의 치료를 하는 데 몇 달, 또한 몇 년이 걸릴 수 있다는 것이다. 가장 초기의 대처 기술은 지구를 완전히 보고 비싸게 보존하는 것이다. 도망가는 싸움이나 비행의 인간적 반응이다. 당신은 서둘러 당신의 물건을 계산대에 미납된 채 입금하면서 다소 당황스러운 줄을 피한다.

당신이 쇼핑을 뒤로 하고 있는 출납원 시계는 문턱을 위한 휴식을 홍보한다.

당신은 단지 그곳에서 떠나고 싶어 견딜 수 없다. 그리고 당신 스스로 공격을 받을 장소를 찾기를 기다릴 수 없다. 항상 문제의 최전선에 설 수 있는 것은 당신이 떨어뜨릴 수 있는 것이 될 수 있다.

이것이 당신이 두려워할 수 있는 사람이 될 수 있다.

정신적으로나 육체적으로나 가장자리를 밀어내라. 10분 더 나아가서 공황발작과 에너지가 분산되는 모멘텀도 있다.

때때로 사람들은 당신의 배짱을 가지고 행동할 수 있고 시점에 부합할 수 있다고 말하지만, 공황 발작의 경우, 당신이 잠시 기다리며 무엇이 일어나는지 지켜보기 위해 그것을 이기고 싶을 때, 불안 공격은 당신이 잠시 동안 기다려야 하는 이유와 행동하기 전에 당신이 행동해야 하는 것을 명확하게 생각하고 당신이 상황을 더 악화시킬 수 있다고 생각할 기회를 얻기 전에 당신이 행동해야 하는 것을 배우는 것이 중요하다. 기다림 동안, 당신이 병에 어떻게 반응하는지 발견할 가능성을 이용하라. 공격이 필요할 때마다 채울 수 있는 일기를 갖기 위해 여기서 보내는 가장 좋은 방법은 사람이 당신의 진행 상황을 추적하고 당신이 공격한 후에 하는 일을 생각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이다.

본질적으로 이것은 만약 불안 공격을 시도한다면 – 그것은 지금 당장 자신을 공황과 불안 공격으로 시도해보라. 그리고 나는 당신이 패닉을 선택하는 것이 무의식적인 결정이고 당신은 본질적으로 내 통제를 벗어난 실제적인 이유를 말함으로써 힘을 창조하는 데 어려움을 겪어야 한다고 장담한다.

내가 배운 것을 결정한다면 모든 것이 변화로 향한다!

공황 발작을 쉽고 쉽게 극복하고 파괴적인 불안에 대해 알기 위해, 이 강력한 5단계 과정을 통해 공황 발작, 불안 또는 공포증을 극복하십시오. 다음 번 공격이 발생할 때 계획을 세우는 가치를 과소평가하지 마십시오.

문제는 그 10대 소년이 이런 끔찍한 공황 발작을 경험하지 않을 것이라는 것이다. 또한 우리는 pa로서도 그렇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