셋째, 항상 계열사와 안심시키는 방식으로 이야기하라.

셋째, 항상 계열사와 안심시키는 태도를 말하라. https://ko.wikipedia.org/wiki/최면 특정인에게 공황발작의 원인이 불합리하다는 것을 보여주어야 한다.

그들에게 그 이유는 충분히 타당하며, 당신이 이에 반하는 모든 말은 도움이 되지 않는다.

공황 발작을 막을 수 있기 때문에 불안이 당신의 상자 안에 들어 있다고 믿지 말라. 단지 앞으로 계속 나아가고, 곤경을 이해하고, 그것을 정복하라. 사람은 당신의 모든 두려움에 대한 당신의 근본적인 원인을 충분히 이해하고, 당신의 공격을 야기하는 많은 방아쇠를 찾고, 잠시 멈추고, 당신의 공황 발작을 멈출 수 있다.

전술과 관련된 사회적 불안이 일어나 걷는 것에서부터 건강한 간식을 잡아서 신체적 지표와 증상으로부터 주의를 딴 데로 돌리는 것까지 다양할 수 있는 성공적인 기분전환 전술을 찾아라. 핵심은 당신이 경험하고 있는 감정으로부터 주의를 딴 데로 돌리는 것이다. 공격의 심각성을 줄이거나, 공격으로부터 멀리 떨어져 있을 수 있다.

운동- 일상생활은 많은 사람들이 위로 운동할 때 세포에 산소를 공급하고, 뇌에 좋은 엔돌핀을 느끼게 하는 치료법이다. 짧은 말로 표현하자면, 그것은 여러분을 기분 좋은 상태로 만들지만, 공격에 대해 걱정하지 않는 것이 흥분하게 한다.

박쥐가 공격하는 것에 대한 수많은 증상들이 있다; 과도한 땀, 빠른 호흡, 구토, 메스꺼움, 설명되지 않은 두려움, 뜨거운 섬광, 빠른 심장박동 테리픽은 더 심각한 문제로 이어진다. 따라서 불안 발작을 치료하고 그에 대한 모든 것을 배울 수 있는 방법을 찾기 위해서 매우 중요하다. 그래서 당신은 좋은 품질을 위해 전문가들을 제거할 수 있다.

당신의 공황과 불안을 치료하라. 허브 치료법이 훌륭할 수 있고 불안과 공황의 전형적인 증상을 완화시키는 데 도움이 되는 카모마일 차는 몸에 매우 진정시키는 효과를 가지고 있다.

이용할 수 있는 많은 카운터 치료법들이 있다.

  • 열정의 꽃, 발레리안, 라벤더, 두개골 캡이 들어 있는 것을 찾아라.

공황 발작이나 공황장애를 겪는 많은 사람들이 인지행동치료를 통해 안도감을 찾고 있다.

사실, 연구에 따르면, 80%의 환자들이 이 기술을 통해 배운 전략만으로 그들의 특정한 증상을 상당한 안도감을 받는다는 것이 당신의 공격의 원인을 인식하는 데 도움이 되고, 당신에게 공격의 원인을 개선하거나 제거하는 방법을 보여준다. 그리고 사람들 중 한 명의 공격의 어떤 증상은 땀에 젖은 손바닥을 포함한다.

내가 앞서 언급한 것처럼, 빠른 심장박동, 경련, 무감각, 현기증, 불안, 그리고 많은 양의 공포가 당신을 극도로 무서운 정신 상태에 빠뜨린다. 이 상태는 당신의 시스템을 공포나 신체적 기능 장애의 다른 단계로 보낼 수 있다.

호흡을 늦추고 의도적으로 공기를 뱃속으로 끌어들이면 호흡을 늦춘다. 한 손을 가슴에 한 손만 올려서 꼭 이 일을 하게 할 수 있다.

가슴은 숨을 쉴 때마다 팽창하고 수축하는 동안 가만히 있어야 한다.

호흡에도 많은 주의를 기울이고 불안 증상이 설정 속으로 사라지게 하라.

공황발작과 불안을 인정하고 함께 있는 것은 두 가지 다른 문제다. 공황과 불안 공격이나 불안을 인정하고 그것에 맞서 싸울 수 있다, 그렇지 않은가? 대부분의 사람들이 하는 일이 그거 아닌가요?

그래, 전에도 들어봤지만, 한 사람이 꾸준히 해냈어? 아니, 그렇지? 만약 여러분이 알아차리면, 여러분의 경험에서 공황과 불안의 공격이나 가벼운 극심한 불안이 일어날 때마다, 여러분의 호흡은 얕아진다. 그것은 심지어 3분 동안 멈출 수도 있다.

불안이나 공황발작을 포함할 때, 이 경고를 말하는 방법에 있어서 보안이 작동하는 것과 같을지도 모른다!경고! 경고! 실제로 당신의 우물에 위협이 되는 일은 열심히 하라!당신의 몸은 언제나 당신을 보호하려고 애쓰고 있다.

당신의 생각이 시간당 수천 마일을 달리는 심장을 따라 달릴 때 해를 끼치지 않는다. 당신의 생각은 사실 단순히 싸움이나 비행 반응의 상태에 있다.

그것은 적과 싸우거나 피신하여 방패를 빼앗고자 한다.

마지막으로 이것이다. 공황 발작의 방아쇠는 당신의 생각이다. 당신의 생각은 비이성적인 두려움과 믿음을 만들어낸다. 그리고 당신의 마음은 당신의 생각을 알지 최면 못한다.

공포를 극복하는 데 가장 큰 장애물 중 하나는 불안을 유발할 수 있는 부정적인 생각의 순환을 드러내는 것이다. 많은 에피소드나 공격이 부정적인 기억에 선행된다. 이러한 부정적인 생각들은 긍정적인 생각으로 이러한 부정적인 과정을 방해함으로써 우리의 포획을 유발하는 불을 부채질한다.

우리는 공황이나 불안 공격을 생산적으로 악화시킬 수 있고 불안의 예를 완화시키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또한, 다른 사람들과 대화하는 것과 유사한 증상을 가지고 있어야 하며, 또한 사용을 활용한 유용한 정보를 제공해야 하며, 더 나아가 불안 전략을 앓고 있는 다른 개인들로부터 정서적 도움을 찾을 수 있는 기회를 주어야 한다.

또한, 치료는 확실히 전문가로부터 치료하는 데 큰 도움이 될 수 있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