래리 버드는 잔인했다.

래리 버드는 잔인하게 이겼 https://search.daum.net/search?w=tot&q=스포츠중계 습니다. 그리고 그는 당신의 눈을 보고 당신이 질 것이라는 것과 어떻게 그렇게 많은지 알려주었습니다. 그는 3점슛 콘테스트 전에 NBA 올스타 게임에서 라커 스페이스로 걸어 들어가 이런 유명한 단어들을 지껄였습니다. 여러분 모두는 제2의 새가 코트로 나가 워밍업을 계속하고 침착하게 대회에서 우승할 것이라고 장담합니다.폴 피어스 우리가 그를 좋아할 필요는 없지만 그는 실제로 존경 받아야 한다.

그가 NBA 결승에서 휠체어를 타고 내려와 고안 중이었는지 확신이 없었지만, 그가 캔버스에서 돌아와 그의 그룹을 타이틀에 올렸을 때, 그는 그렇게 싸운다. 클리퍼스를 상대로도 긴 양념을 하다.데론 윌리엄스의 계속적인 증가는 내가 가장 좋아하는 5명의 선수들 중 하나이고 현재 NBA 베스트 포인트 선수 타이틀인 Say you want to the his best point의 선수 타이틀인 Say you will be left to 그의 부족한 점(림을 충분히 공격하지 않는 점, 그의 머리카락 등)을 가지고 있다.

그러나 윌리엄스는 그가 재빨리 휴식하는 것을 볼 때 당신이 단지 알고 있는 것을 볼 때 그가 코트에 있는 것을 보는 것은 재미있다.

나는 매번 고개를 끄덕이고 미소짓는다.이것을 반복해 보겠습니다. 젊고, 노련하고, 영감이 있고, 기묘하게 젊었을 때, 그런 측면들을 세계 최고의 게이머들이 그들을 위해 뛰고 있다는 현실과 결합하면, 레이커스는 서양을 쉽게 이기면서 많은 눈을 뜨게 될 것입니다.웨슬리 존슨, G/F, 시러큐스 – 67세의 주니어 선수는 존슨이 2010-2011 시즌에 nb 스포츠중계 a 트레이닝 학교가 문을 열 때 23살이 될 장기간의 프로 운동선수로서, 그는 외부로부터 확실한 스트로크를 받고 있고 그의 선수로서 훌륭한 리바운드 선수입니다.위치 그의 볼 핸들링과 드리블에서 발전하는 능력은 그러나 향상될 필요가 있다.

Manu Ginobli 이 남자는 그의 삶이 그것에 의존하는 것처럼 경기한다.

그는 코트를 날아다니며 체조선수나 스트리퍼처럼 그의 몸을 비틀고 있다.

그는 대부분의 상황에서 스퍼스의 비디오 게임을 더 가까이 할 뿐만 아니라 그는 또한 D 태도에 당신을 속이고 있다.

그는 NBA에서뿐만 아니라 그의 우승자 And를 이끈다. 그의 고향인 아르헨티나에서 그리스 올림픽 금메달을 따다.Steve Nash 이 작은 사람은 당신이 생각하기에 당신의 엉덩이를 걷어차지 못할 것 같지만 Hesculous Nash는 지는 것을 거부하고 그의 심장을 뛰게 하는 것을 즐깁니다. 그리고 그는 그 과정에서 당신을 향해 마지막 두 번째 샷과 지옥의 미소를 치는 것을 좋아합니다. 그는 지금 36살에 한 발짝도 잃었을지도 모릅니다. 그리고 그의 완강한 배 속의 불은 여전히 타오릅니다.코비 브라이언트, 파우 가스올, 라마 오돔과 함께 그룹을 사용할 때, 당신은 바이넘이 많은 득점을 기대할 수 없다. 그는 공격력을 제공하라고 요청 받았을 때 효과적이다. 그는 많은 바스켓 부분을 가지고 있고 공을 넘기지 않고 멋진 손놀림과 멋진 발놀림을 가지고 있다.

가장 중요한 질문은 빅3가 함께 존재할 수 있는가 하는 것이다. 누구의 그룹인가? 드웨인 웨이드는 실제로 수년 동안 그곳에 있었고 이미 반지를 받았다. 르브론이 가장 재능이 있다는 주장은 별로 없지만, 그들이 거물을 필요로 할 때 그가 웨이드에게 디폴트될 것인가 아니면 그의 거대한 자존심이 그 방법에 들어갈 것인가?Carmelo Anthony는 어디에 착륙할 것인가?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