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Sophmore-Rookie 비디오 게임 내내 덩크오프로 NBA의 창의성을 높이 평가했지만 결국 그것은 정말 반감하게 되었다.

나는 소프모어-루키 비디오 게임 내내 덩크오프로 NBA의 창의성을 높이 평가했지만 결국 데마르 데로잔은 경기 시작 전부터 에릭 고든에게 분명히 과도했다. 심지어 그 https://www.nytimes.com/search?dropmab=true&query=스포츠중계 들이 더 고르게 일치했다 하더라도, 여전히 각각 두 개의 덩크슛이 있었는데, 그것은 덩크오프 이후의 덩크오프보다 더 급하게 하프타임 쇼로 들린다고 고백했다. 데로잔은 그가 그렇게 참았다고 고백했다. 어떤 일이 있어도 전기를 생산하는 것 외에는 이 일이 잘 될 것이었다.

플레이오프를 즐기세요. 비록 꿈이 80개의 비디오 게임 내내 만들어지고 찌그러지지만, 일부 사람들은 플레이오프를 시즌의 공식적인 시작으로 생각한다.

그렇게 하십시오: 플레이오프가 오면 승패가 갈 수 있으니, 예비전에서도 당신은 그 행동에서 짜내지 않기를 바란다. 2007년 워리어스의 매버릭스의 역전은 여전히 팬들의 마음에 남아 있기 때문에, 요인은 없다. NBA 플레이오프를 볼 때 예비 경기를 통과하기 위해

NBA 2K8은 플레이스테이션 2, 플레이스테이션 3, Xbox 360에 특별히 사용할 수 있는 비디오 게임이다. 2년 전, 2K 스포츠의 첫 번째 벤처기업으로 기록되었다. 그들은 올해 충분한 첫인상을 했다. 올해는 다양하고 NBA 2K 8은 2015년부터 다시 한번 향상된다. NBA 선수가 실제에서 수행하는 중요한 모든 것은 게임에서 성공한다.

남작 데이비스와 스티브 내쉬의 스타일리쉬는 트레이시 맥그레이디가 플레이오프에서 질식하는 것처럼 평범하지만, 르브론 제임스가 특별한 덩크슛으로 그것을 던지면, 관중들은 자리에서 일어나 기립박수를 보낼 것이다. 비디오 게임은 놀라운 농구 시뮬레이션이고, 게이머들은 그들이 진짜 NBA 경기를 보고 있는지 무엇을 볼지 볼 것이다.

게다가, 소유주들은 평범한 게이머들을 위해 많은 돈을 지불할 필요가 없었다. 심지어 작은 시장 팀들도 케빈 듀란트와 웨 스포츠중계 스트브룩과 함께 블레이크 그리핀과 오클라호마 시티 썬더와 같은 스타들을 가지고 있다.

제리 웨스트는 또한 14년 동안 NBA 웨스트에서 뛰었던 14년 동안 매년 올스타라고 일컬어지며 레이커스를 NBA 결승전에 9번이나 진출시켰다. 그의 결승전에서 단 1번의 챔피언 6번만 우승하는 것은 그의 기간 웨스트의 환상적인 셀틱스 그룹이 그의 공예에서 완벽주의자였고 훌륭한 보호자이자 예외적인 슛으로 이해되었다. 오직 한 선수 미샬 조던만이 NBA 플레이오프에서 더 높은 득점 평균을 가지고 있다.

평균 27ppg, 67Apg, 58RPG의 커리어 평균은 그의 농구 위대함을 보여준다.

이후 벅스는 알킨도르를 인수한 지 불과 2시즌 만에 nba 결승에 첫 여행을 했다. 또한 신시내티 로얄스 알신도르와 로버트슨이 맞선 NBA 선수 오스카 로버트슨도 포함돼 벅스가 66-16으로 뛰어난 기록을 세웠다. 플레이오프에서 벅스는 샌프란시스코 워리어스(4-1)를 상대했고, 그 후 nba 결승에서 로스엔젤레스 레이커스(4-1)를 상대했다. 볼티모어 총알을 밟아 4경기 연속 휩쓸었다.

대다수의 눈에 띄는 것은 그의 수비인데, 워리어스가 이 드래프트에서 결정적인 초점을 맞출 것이고, 시즌 동안 마이크 말론 조감독을 통해 싱글턴은 가드에서 파워 포워드로 누군가를 보호할 수 있어 바닥에서 유난히 유연하게 할 수 있다.

브랜든 로이 이 남자는 아무리 조용해도 그는 지금까지 포틀랜드 트레일블레이저에 있는 레이더 아래 날아오른다. 그러나 로이는 침묵의 살인자다. 그는 훌륭한 게임일 뿐만 아니라 그의 작업 원칙이 리그 최고와 함께 바로 저 위에 있다.

그는 시간이 지나면 더 강력해질 살인 충동을 가지고 있다.

모든 선두 주자, 슈팅 가드, 포워드, 센터도 소프트웨어를 통해 순위를 매길 수 있다.

사람들은 모든 슈퍼스타들이 효과적으로 수행하고 있는 것은 아니라는 것에 충격을 받을 것이다. 사실, 일부 게이머는 많은 샷을 찍기 때문에 많은 점수를 얻습니다.이 정보는 사용자가 달성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과대 평가된 그룹에 현금을 넣는 것을 방지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개인은 슈퍼 스타와 높은 순위의 게이머가 있는 그룹을 선택해야 합니다. 이것은 팀이 이길 가능성이 높을 것이라는 것을 보장합니다.

케빈 듀란트 그는 지난 여름 세계선수권대회에서 NBA에서 뛰지 않은 이후 이 리스트를 거의 만들지 못했다. 하지만 그는 단지 그 자리에 올라 그 그룹을 우승시켰을 뿐만 아니라, 그가 무자비한 방식으로 그것을 했다. 그러나 그는 그가 가자마자 천천히 출발했을지도 모른다. 그는 그의 동료들을 등에 업고 모든 사람들을 그 방법에서 벗어나게 했다. 치명적인 득점자지만, 매직 존슨이 “지금, 듀란트가 NBA 시즌 내내 같은 일을 하는지 보자”고 말한 것처럼, 그가 우승하는 동안 그것을 할 수 있다고 밝혔다. 만약 그렇다면, 듀란트가 이 리스트에서 매우 짧은 시간 안에 훨씬 더 높은 점수를 받을 수 있을 것이다.

그래, 마커스 캠비는 전성기를 지났고 그의 시간을 보냈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