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보증의 세부 정보를 검색합니다

서비스 보증의 세부 사항 발견 대부분의 자동차 및 트럭 서비스 센터는 부품 및 노동에 12개월/12,000 마일 보증을 사용한다.

해당 부품 및 노동에 대해 정확히 이해하고 해당 항목을 포함하지 않도록 보장한다.

우려를 제기하는 것을 두려워하지 마십시오. 신뢰할 수 있는 센터는 전국적인 서비스 보증과 12개월/1만 2천 마일 이상을 커버할 가정 서비스 보증을 가질 수 있는 신뢰할 수 있는 센터가 절대적으로 없어야 한다.

어떤 종류의 훈련을 받았나요? 브레이크 작업은 도로 위의 모든 사람들의 안전을 위해 중요하다. 당신은 실제로 다양한 경험을 가진 전문가를 원한다.

자동차 수리 비용은 상점마다 다를 수 있다.

많은 서비스 센터는 현재 충실한 고객을 위해 자동차와 트럭 관리 클럽을 제공한다.

그들은 당신의 10번째 오일 수정 무료 또는 4 https://www.washingtonpost.com/newssearch/?query=퀵서비스요금 번째 타이어 세트에 대한 엄청난 할인율을 제공할 수 있다.

이 클럽들은 수년 동안 당신을 많은 돈을 절약할 수 있다.

당신이 이런 종류의 거래를 찾고 있을 때 실제로 조직되어 있는 가게를 찾아라. 목표에 도달하고 사업이 더 이상 없다는 것을 발견하는 것은 재미없다. 개방형 당신은 마찬가지로 양질의 장인정신을 찾으려고 노력해야 한다.

단지 할인을 받기 위해 결코 서비스를 희생하지 말라.

당신이 실제적인 사람이든, 자동차 자동차 수리에 원하는 사람이든, 여기 반드시 다루어야 할 몇 가지 필수품들이 있다.

만약 당신이 편리하고, 차고와 중요한 도구에 접근한다면, 그렇지 않다면, 당신의 지역 자동차 서비스 딜러에게 목록을 가지고 가서 정비사가 그 영예를 퀵서비스요금 하도록 하라.

당연히, 관심을 필요로 하는 타이어뿐만 아니라 자동차와 트럭은 결국 당신의 10대에게 당신의 가정용 자동차 수리 작업 기계로 처음 가는 동안 당신의 10대에게 무엇을 요청해야 하는지 설명하고 그 후에 그들이 말을 하도록 하라. 당신의 10대들이 기름을 수정하고 일상적인 유지 여행 동안 사용되는 언어의 종류에 익숙해지는 것이 필수적이다. 이것은 그들이 이러한 점검을 통해 무엇을 요청해야 하는지에 긍정적인 도움을 줄 것이다. 아웃스

고객 몇 명에게 왜 이 차량 수리 작업점을 선택했는지 물어보십시오. 저렴한 비용을 알고 싶지만, 그 서비스가 시작되는 이유가 아니어야 합니다. 가장 일반적인 대답인 경우 웹에서 고객 의견을 끊임없이 찾을 수 있는 시간이 없다면 다른 상점을 찾고 싶을 수 있습니다.

여기 당신이 직접 보고 광고에 출연하거나 구글이 당신의 특정 도시에서 자동차 수리에 대해 알아보고, 흥미로운 모습을 보이는 지역에서 몇 가지를 선택하고, 현실을 찾는다. 많은 사람들이 자동차 제조업체가 제공하는 매뉴얼을 사용하여 각 직업이 얼마나 걸릴지 결정하는데 많은 사람들이 알지 못한다.

처음에는 매뉴얼이 2시간에 작업 내용을 기록할 때 4시간의 노동을 기준으로 비용을 검증하는 것은 어려운 일이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것은 차고에서 쉽게 작동할 수 있다.

자동차 자동차 수리 우선 대안은 당신의 개인 은행이 될 것이다. 그들이 당신과 당신의 재정 상황을 인식하기 때문에, 그것은 또한 당신의 대출자와 편안해지는 것이 중요하고, 당신의 자신의 은행을 이용하는 것은 어떤 의심이나 우려를 완화시킬 수 있다.

당신은 또한 당신이 가지고 있는 이력이 있는 대출 제공자로부터 더 나은 금리를 받을 수 있다.

전화를 걸기 전에 몇 개의 차량 서비스 센터로 좁혀서 당신이 필요로 하는 일에 대한 견적을 얻으십시오. 마찬가지로, 그들의 노동 비율과 그들이 어디서 부품을 얻는지에 대해 반드시 물어보십시오. 모든 수리에서 양질의 부품만을 사용하는 상점을 사용하는 것이 필수적이다.

먼저, 지역 사회에서 평판이 좋은 자동차 매장을 찾아보기 위해 노력하라. 자동차 문제가 있을 때, 많은 사람들이 자동차를 가지고 다니는 곳을 관찰하려고 노력하라. 그들이 추천할 자동차 가게와 이웃의 관점을 찾고, 실제로 어떤 수리 작업장을 경험한 개인들로부터 증언을 함으로써 그들이 실제로 어떤 경험을 했는지를 물어본다. 당신은 수리점이 얼마나 신뢰받는지 결론 내릴 수 있다.

우선 친구, 가족, 이웃이 누구에게 차를 서비스하라고 조언하는지 아는 모든 사람에게 물어보는 것으로 시작하라. 그들이 누구에게 가는지, 실제로 그들이 누구를 만족시키지 않는지, 서비스가 받아들여질 수 있는지, 아니면 단지 괜찮은지 물어보는 것.

스퀵스 어웨이: 브레이크가 상태가 좋지만 소음이 많이 나는 경우, 이 작업을 수정하기 위한 단계가 있다.

당신의 정비사는 윤활유를 뿌릴 수 있는 능력을 가지고 있을 것이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