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워 유저: 전력 유저 컴퓨터는 영화와 비디오를 만들고 편집하는 데 매우 잘 작동하는 당신의 작업용 컴퓨터입니다

전력 사용자: 전력 사용자 컴퓨터는 영화와 비디오를 만들고 편집하는 데 매우 잘 작동하는 작업용 컴퓨터다. 이러한 유형의 컴퓨터는 디지털 디자인을 만들고 메가 게임을 할 수 있게 한다.

이러한 유형의 컴퓨터는 일반적으로 2개 이상의 하드 드라이브와 효과적인 그래픽 판지를 필요로 한다.

이러한 컴퓨터는 일반적으로 컴퓨터의 전력과 그것이 포함해야 하는 다른 실행 시스템 때문에 더 비싸게 작동한다.

전기 사용자 컴퓨터는 가격에 따라 2500달러에서 3500달러까지의 범위가 될 수 있다.

당신은 이 컴퓨터에서 하고 싶은 일처럼 하고 싶을 것이다.

컴퓨터에 정통한 유형이라 https://www.nytimes.com/search?dropmab=true&query=cloud 면 USB 형식보다 안정적이어서 PCI 무선 데스크톱 카드 버전을 구입하는 것이 강력하다. 이러한 장치는 컴퓨터의 PCI 슬롯에 들어간다. 이 장치는 개인에 대해 이것을 수행할 수 없는 경우 컴퓨터 기술자 보조에 요청할 수 있지만 경우에 따라 비용이 많이 들 수 있다는 것을 인식하십시오.

데스크톱 컴퓨터는 대부분의 경우 요구사항이 수정된 랩톱일 경우 업그레이드하는 방법을 가지고 있지만, 개인은 구매하기 전에 필요한 것을 정확히 고려해야 할 것이다.

스펙트럼에서 추가적인 끝에는 의심할 여지 없이 강력한 개인용 컴퓨터가 있다.

노트북은 순수한 처리 능력으로 데스크톱의 최대치를 견딜 수 없다. 그들은 그들의 이동성으로 그것을 보충하는 것에 대해 그들 자신은 개인적으로 나의 화려한 그래픽을 좋아하지만 데스크톱 대 노트북으로 내려갈 때 나는 이동성을 위해 약간의 공연을 희생한다.

내 노트북을 집 안에서 장소마다 보관하는 것뿐만 아니라 도로에서 운전하는 것. 이러한 이유로 노트북은 종종 멀리 떨어진 것을 경험하는 일하는 전문가들에게 이상적이다.

CPU 및 히트싱크: 방치되면 먼지와 먼지가 쌓이면 CPU가 압축공기로 과열되어 고장날 수 있다.

극단적인 경우, 지느러미를 너무 차단하고 먼지로 포장하여 히트싱크 팬을 제거하고 냉각 한판 사이의 흙을 파내야 한다.

노트북 컴퓨터는 작은 크기로 인해 데스크톱보다 훨씬 더 빨리 과열되는 경향이 있기 때문에 노트북과 함께 데스크톱에서 훨씬 더 많은 환기가 가능하며, 기후를 만들기 위해 살고 있다면 데스크톱이 노트북보다 상당히 적은 양을 가열한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데스크탑 컴퓨터의 키보드를 적절한 높이로 조정하여 손상 없이 입력할 수 있으며, 키보드를 손상시키지 않으면 저렴하게 교체할 수 있다. cloud

노트북에서 이것은 심각한 장애물이 될 수 있다.

첫 번째는 개인이 홈 네트워크 근처에 포함되지 않은 교육에서 데스크탑에 액세스할 수 없다는 것이다. 두 번째 단점은 다른 컴퓨터가 취소되면 데스크탑 파일에 액세스할 수 없다.

Id가 이 12파운드, 17인치 스크린 노트북과 관련된 것을 휴대할 수 있는 것으로는 전혀 모르지만, 이것들은 여전히 모니터와 직사각형 박스를 끌고 다니는 것보다 훨씬 더 낫다. 하지만 새로운 노트북 모델을 사용하는 개선과 가치 파괴와 함께, 때때로 당신은 노트북에서만 잘 작동하지 않는 전력이나 소프트웨어가 필요하다.

위의 요점을 계속하면, 미끄러지고 쉽게 떨어지는 노트북과 비교했을 때, 데스크톱을 떨어뜨리고 데이터에 잠재적인 해를 끼치는 것도 훨씬 더 어려울 수 있다.

그러나 점점 더 늘어나는 기능과 함께 노트북의 가격을 낮추는 것과 함께, 소비자들은 더 편리한 노트북을 이리저리 끌고 다니는 편리함 동안 새로운 데스크톱의 장단점을 조정하기 시작했다

마지막으로 우리는 포켓 PC, 소형, 단순하게 사용되는 마이크로소프트 윈도우 모바일 운영체제에서 작동하는 기능을 가질 수 있다.

그것은 리눅스와 같은 대체 시스템을 사용할 수 있다.

또한 현재 당신의 일반적인 데스크톱이 당신의 모든 포켓 홈 컴퓨터에 추가될 수 있는 많은 것들을 테스트할 수 있다.

현재 어떤 포켓 PC는 현재 휴대폰과 빗고 있다.

대부분의 포켓 PC들은 GPS를 추가할 수 있다.

이미 카메라와 비디오 웹캠이 있어

데스크톱 컴퓨터는 더 나은 애플리케이션을 위해 더 좋은데, 비디오 편집을 하기 위해 구매 의도가 더 좋다. 비디오 편집은 종종 전력과 메모리를 필요로 한다.

그러면 데스크톱이 가장 좋은 경로가 될 수 있다.

Compaq 2009F 데스크탑 PC는 매우 컴팩트한 작은 컴퓨터다. 키보드를 사용하여 마우스를 가지고 있다.

CPU 유닛은 도박 44 x 107 x 92 인치를 측정하는데, 여기서 앞쪽을 사용하여 작은 공간에 쉽게 놓일 수 있다.

DVD 드라이브, USB 포트 2개, 매혹적인 잭을 찾을 수 있다.

다른 비율의 포트와 커넥터는 CPU 뒤에 있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