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지막으로, 모든 사람이 올바른 고객은 아니라는 것을 덧붙이고 싶다.

마지막으로, 모든 사람이 올바른 고객은 아니라는 것을 덧붙이고 싶다. 모든 사람을 예약하려고 하지 마라. 그렇지 않으면 당신은 더 많은 나쁜 고객들을 쇼핑객들에게 소개할 나쁜 고객들을 기쁘게 하려고 노력하는 끝없는 순환으로 끝날 것이다. 당신의 기간과 에너지를 당신이 원하는 사람들을 만나 즐겁게 하는 데 집중하라.

당신은 매일의 실제 거주를 포착하려고 노력해야 한다.

그들이 여행하는 공공 장소에서 사람들을 쏠 수 있다.

이것은 주차 구역이나 당신의 지역 상점이 될 수 있고 누적된 곳에서 일하는 모든 사람들. 지하철이나 고속도로를 이용하는 사람들의 사진을 찍는다. 이러한 유형의 이미지들은 멋진 거리 사진을 개발한다.

결혼 사진 디지털 초상화 사진 촬영을 정말 잘 할 수 있는 좋은 예가 하나 있는데, 나는 예술적 접종을 잘 하는 친구들이 있다.

그들은 페이스북에 그 사진들을 올리고 좋은 게시물과 관련된 것을 합산한다.

하지만, 그런 종류의 사진으로, 소셜 네트워크에서 공유하는데 유일한 장점은 있지만 그것 때문에 그들에게 https://www.nytimes.com/search?dropmab=true&query=중고카메라매입 돈을 주지 않는다. 그들은 때때로 결혼식 사진을 찍기 위해 많은 커플들이 결혼식을 계획하고 있다.

그래서 그들은 항상 사진에서 당신의 상자를 찍기 위한 예약을 한다.

이 분야에서 그들의 첫 번째 선택은 아닐지도 모르지만, 그들은 여전히 사업을 위해 사진을 찍기를 원했기 때문에, 그 일을 완성한다.

주식사진은 마케팅, 광고, 디자인에 대한 큰 관심을 가지고 있으며, 모든 종류의 회사들은 주식사진을 사용한다.

당신은 그 사진이 불법이거나 해롭지 않다는 것을 다시 확인하고 싶을 것이다. 만약 당신이 사진에 그것을 사용할 수 있다면, 당신은 그 사진에 모델 계약이 필요하다면 당신은 실제로 쓸모없을 것이다. 그리고 만약 당신이 그 이름이나 로고를 사용할 수 있는 허가를 받아야 한다.

그것은 당신이 큰 인기를 얻었을 때 슬픈 일이다. 사진 촬영을 하지만 선택의 여지가 없었기 때문에 그것을 팔 수 있을 것이다. 사진을 찍는 주식을 사용하여 온라인에서 사진을 팔 수 있다는 몇 가지 수단이 있다.

그 방법 중 하나는 항상 사용권을 파는 것이다.

지금 당장 할 수 있는 한 가지는 이 패키지를 당신의 범위에 맞게 평가하기 위해 이 패키지를 정말 사치스럽게 평가하여 다른 패키지를 더 낮게 보이게 할 수 있다.

예를 들어, 당신의 최고 패키지에 헬리콥터를 타고 리셉션에 가는 것이 포함되어 있다면 당신의 결혼 고객들은 얼마나 감명을 받을까!그들은 당신을 시장에서 생명을 위협하는 선수로 보기 시작했다.

여기 좋은 예가 있다.

나는 친구들이 예술적 바늘을 잡는 데 정말 좋은 경향이 있다.

그들은 페이스북에 그 사진들을 올리고 그들은 좋은 조언을 받는다. 그러나 사진과 관련된 그것으로, 소셜 네트워크에서 공유하기에 건강하지만 그것 때문에 그 중고카메라매입 들에게 다시 한 푼도 주지 않는다. 그래서 때때로 많은 커플들이 결혼식이다. 그래서 그들은 항상 촬영을 살 예약을 한다.

사진에서 이 분야는 그들의 첫 번째 선택을 멈출지도 모른다. 이 특별한 분야 하지만 그들이 사업을 위해 사진을 원했기 때문에, 그들은 여전히 그것을 완성한다.

브라이언에 관한 것이 대부분인 바로 그 주사를 맞히는 것은 셔터 버튼을 누르기 전에 여러분을 생각하게 하고 디지털 병에 굴복하게 한다.

만약 이 문제에 대한 한 가지 해결책이 있다면 브라이언 빌링스.

디지털 슬러 사진 클레임 연습을 배우기 위해 구입할 수 있는 좋은 행사가 완벽할 때까지는 불가능합니다. 따라서 카메라, 책 또는 프로젝트 시트를 가지고 어디론가 가십시오. 창의적인 바람직하지 않은 이미지를 선택하고 친구가 평가하도록 하기 위해 원하는 영역이 되어야 합니다. 25개의 가장 좋은 이미지를 인쇄하고 평평한 벽에 걸어 두십시오. 각 친구에게 자신이 좋아하는 이미지를 구입하도록 요청하십시오. 그들이 왜 그런 순서로 그것들을 배치했는지 요청을 끝냈을 때 당신은 그 논평들 중 일부와 사진에 관심이 없는 사람들이 어떻게 사물을 보는지에 충격을 받을 것이다. 그들의 논평은 당신이 개선하는데 도움이 될 몇 가지 개념을 이해할 수 있게 해준다.

이것은 몇 년 동안 나의 취미 말이었다. 단지 몇 년 동안 나는 죽어가는 말을 그만 채찍질한다고 말했다. 그들은 옳을 수도 있고 왜 조금 틀리지 않는지. 그러나 내가 고려하고 싶은 대안이나 오히려 관련된 해결책이 있다.

그러나 내가 고려하고 싶은 것은 기본으로 돌아가는 것이다. 기본을 위해 기술이 줄어들 때 거의 모든 직업에서. 이것은 디지털 사진에 문제가 있는 곳이다. 사진의 본질을 배워야 하는 디지털 사진 학습

그러나 나에게는 어떤 컬러 사진도 B & W가 초상화 사진에 가장 적합한 방식으로 B & W 사진을 캡처할 수 있는 방식을 포착할 수는 없다. B & W는 모델에 속한 다른 분위기를 정직하게 포착할 수 있다.

또한 최소한의 왜곡을 가진 주제로 알고 있다.

그것은 또한 미세한 선, 깊은 굴, 그리고 각각의 1분마다 색상 선택보다 더 명확하게 묘사된다. 그러나 가장 중요한 것은 전체 사진에 대한 방법을 초현실적으로 보여준다.

적어도 한 달 전부터 준비된 것은 위대한 사진 아이디어를 제공한다.

도달하는 것은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