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제로 경험에 의해 끝나게 되면, 이러한 아이디어들은 앞으로도 수년 동안 여러분에게 도움이 될 수 있다

실제로 경험이 많은 사람이라면 이런 아이디어는 앞으로도 수년 동안 당신에게 도움이 될 수 있다.

올바른 방향으로 제휴를 시작하는 것이 훨씬 낫다. 따라서, 이러한 제휴 마케팅 팁을 계속 확인하고 필요한 모든 장소를 명심하라.

많은 사람들이 다른 사람들이 그들이 하는 것과 같은 것을 좋아할 것이라고 가정할 것이다. 그래서 특정한 틈새 때문에 제휴 마케팅 기회가 있어야 한다, 그렇지? 음, 아니, 항상 그런 건 아니야

5% – 20%는 많은 프로그램에서 지불하는 수수료로, 01% -05%는 각 히트에 대해 지불되는 금액이다. 마찬가지로 인상에 소비하는 프로그램을 발견하면 지불된 양은 전혀 적다. 수치에서 알 수 있듯이, 당신은 이제 평균 판매량과 판매 대 판매 비율이 매우 중요한 이유를 이해할 것이다.

웹사이트에서 당신이 추천하는 사람들을 추적할 수 있을 만큼 프로그램에 긍정적이어야 한다.

판매에 대해 신용할 수 있는 유일한 방법이다. 그 개인들이 시스템에 남아 있는 기간도 마찬가지로 중요하다. 이것은 일 https://www.nytimes.com/search?dropmab=true&query=오피가이드 부 방문객들이 처음에 구매하지 않지만 구매를 하기 위해 나중에 반환하기를 원하기 때문이다. 만약 당신이 특정 날부터 몇 달 동안 판매에 대한 신용을 얻을 수 있다면 당신은 여전히 판매에 대한 신용을 얻을 수 있는지 알 수 있다.

누군가가 당신의 웹사이트를 체크아웃할 때, 당신은 방문객들의 관심을 끌기 위해 약 5-10초밖에 없다. 만약 당신이 교통체증과 방문객이 떠나고 돌아오지 않는다면 어떻게 될까? 당신은 실제로 시간과 현금 광고와 SEO 기술을 상실했다. 당신이 그 트래픽을 충실한 방문객으로 바꿀 수 있는 좋은 방법은 당신의 뉴스레터나 당신이 가질 수 있는 다른 특정한 제안을 판매하는 팝업을 갖는 것이다. 어떤 일이 일어나 오피가이드 는가 하는 것은 고객이 당신의 웹사이트 토론을 좋아하고 팝업 창을 보고 당신에게 그들의 이메일 주소를 제공하는 것이다.

제휴 마케팅에 대한 다양한 조언을 찾아보십시오. 다른 개인이 이런 유형의 마케팅을 통해 어떻게 그렇게 잘 하고 있는지 이해하여 여러분도 이점을 얻을 수 있도록 하고자 한다.

보람 있는 제휴 마케팅 경력을 쌓기 위해 필요한 것을 알고 있을 때 성공에 필수적인 조치를 취할 수 있다.

백금 팁!당신은 끊임없이 당신의 이메일에서 구독하지 않는 개인으로서 손실률을 겪게 될 것이다. 그래서 당신은 끊임없이 그것들을 바꿀 방법을 믿어야 한다.

새로운 고객들을 끌어들이기 위해, 항상 그들에게 가장 좋은 반응을 만들어낸 이메일을 보낼 것이다. 이것은 그들을 첫 번째 연락처에서 연결시킬 것이다. 특히, 당신의 사이트 자료는 당신이 적절하고 정보적인 정보로 고객을 겨냥하지 않는다면, 당신의 사이트는 결코 양질의 트래픽을 얻지 못할 것이다. 일정 속도로 웹사이트를 통해 좋은 트래픽을 전달받지 못하면 프로그램은 결코 작동하지 않을 것이다

그러면 당신은 매일 특정한 시간을 만들어 제휴 마케팅을 위해 특정한 시간을 만들어야 한다.

명심해야 할 훌륭한 전략은 교육 1시간과 마케팅 2시간이 될 것이다. 그리고 이 시간대를 고수하라. 한 시간 정도 일찍 일어나거나, 매일 2~3시간씩 텔레비전을 덜 보고, 이것을 유지하기 위해 헌신한다.

요컨대 대다수의 사람들이 쉽게 체크아웃하고 지시를 따르기를 원하지 않는다는 것이다. 그들은 당신이 하고 싶은 일이 실행되고 읽는 것이라고 쉽게 밝히기를 원한다.

만약 당신이 그렇게 한다면, 당신은 제휴 마케팅으로 엄청난 성공을 거둘 것이다.

도메인과 호스트를 구입하는 것 외에도 수많은 새로운 제휴 온라인 마케터들도 일종의 제휴 마케팅 지침을 구입할 것이다. 이것은 당신이 당신의 가이드라인을 얻는 곳에서 바뀔 것이다. 당신의 은행 계좌를 손상시키지 않을 무료 출처가 있거나, 당신은 매달 50달러 정도 들 수도 있는 웹사이트에 회원 비용을 쓸 수 있다.

만약 당신이 그 길을 간다면 웹 마케팅에 관한 모든 것에 대해 알아낼 수 있는 웹사이트를 꼭 구하라. 당신은 그 경로에서 다양한 자원을 사고 싶지 않다. 이 중 많은 부분이 호스팅으로 구성되므로, 등록을 하면, 추가 호스팅 없이 새로운 도메인만 구입하면 현금을 절약할 수 있다.

키워드 연구: – 키워드 연구가 모든 온라인 비즈니스에서 매우 중요하다. 키워드 연구가 무엇인지 모른다면 문제가 될 것이다. Google AdWords 키워드 도구, Google 제안, Google 통찰력, Good Keywords, Word Tracker와 같은 키워드 도구를 살펴보십시오. 그리고 그 후 이러한 도구에 대한 키워드 연구는 필요, 경쟁자, 긴 꼬리 키워드와 같은 용어를 이해하는 데 약간의 시간을 투자해야 한다.

제휴 프로그램은 판매 수수료 외에 히트와 인상도 마찬가지로 지불하는가? 판매 위원회로부터 받는 수입에 포함되기 때문에 히트와 인상도 지불하는 것이 매우 중요하다. 만약 당신이 있는 프로그램이 낮은 판매율을 제공할 수 있다면, 이것은 특히 중요하다.

본질적으로, 제휴 마케터들은 모든 거래의 잭이다. 당신은 매일 업데이트를 해야만 한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