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 네트워크 마케팅을 사용하여 사용자를 웹 사이트로 안내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을 이용하면 소셜 네트워크에 대한 사용자를 안내하는 사이트가 제공하는 것에 비해 소셜 네트워크에 대한 사용자를 안내하는 것이 제한된다. 예를 들어, 소셜 미디어에서 페이지에서 항목을 바로 제공할 수는 없지만, 이를 수행하는 사이트에서 직접 판매할 수는 있다.

첫째, 소셜 미디어 게시물은 정상적인 의미에서 광고가 아니라는 것을 명심하라. 당신은 내가 추기경 4 수배 제품이라고 부르는 것을 출판할 필요가 있다!사람들은 유용한 정보를 찾으려고 노력하고 있다.

그들은 개인들이 매료되기를 원하는 흥미로운 사실을 원하고 다른 사람들과 접촉하기를 원한다.

소셜 네트워크에 효과적이려면 참가자들에게 찾고자 https://www.nytimes.com/search?dropmab=true&query=카카오 친구 늘리기 하는 것을 제공해야 한다.

소셜 네트워크 웹사이트에서 표준 광고를 하고 싶다면, 그들의 유료/시청 서비스를 이용하라. 그들의 광고는 클릭당 약 1달러에서 3달러 정도 실행되고, 다른 똑똑한 게시물들은 기본 4가지 제품들만 제공한다.

소셜 미디어 사이트를 모두 연결하면 소셜 미디어의 범위가 커질 수 있습니다. 각 소셜 미디어 사이트의 모든 디자인 템플릿이 회사 사이트와 일치하도록 보장해야 합니다. 회사 브랜드는 귀사의 모든 사이트를 귀사의 사이트에 연결하여 말 그대로 수십억 명의 온라인 소비자에게 도달할 수 있습니다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을 페이스북과 트위터로 제한하지 마십시오. 웹사이트의 콘텐츠를 만들거나 다른 웹 속성을 방문자가 신속하게 공유하십시오. 자료를 쉽게 공유하기 위해 웹 사이트에 단추와 위젯을 설치해야 한다.

샴페인은 축하, 기념일, 휴가, 소셜 미디어 사이의 모든 것이 중소기업 마케팅 프로그램을 장악하고 있으며, 성공하면 소셜 미디어가 조직의 수익을 도울 수 있기 때문에 훌륭한 삶의 신호다.

위의 요점과는 완전히 일치하지 않는 것처럼 들리지만, 만약 당신의 시장이나 작은 소셜 미디어 사이트에 있는 특정 틈새시장에 있는 사람들이라면, 당신의 소셜 미디어 마케팅이 그러한 웹사이트들을 커버하도록 하라. 그들은 더 적은 사람들이지만 그들은 훨씬 더 표적이 된다!

좋은 자료를 얻는 것은 불충분하다. 콘텐츠를 생산할 때 신선하고 최신 상태로 유지할 때 이러한 아이디어는 사람들이 더 많은 시간과 시간을 다시 돌아오도록 함으로써 트래픽을 생산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블로그에 대한 다른 소셜 미디어 마케팅 제안에는 게시물 하단에 Tweet This and Like This 버튼 추가 또는 항목이 포함된다. 이것은 Word Press로 쉽게 끝낼 수 있다.

마찬가지로 블로그 사이트에 링크를 포함해야 한다.

사람들 주변에 사랑을 퍼뜨려라.

3 – 당신의 글쓰기 기술은 낙서처럼 보입니다. 적절한 카카오 친구 늘리기 내용을 쓰고 전달할 수 없다면 (또는 귀신 작가를 사용하여 작곡할 수 있음) 소셜은 흥미롭고 신속하고 매력적인 글로 청중을 끌어 들이기를 제안합니다. Nokia C3의 정상적인 연결 옵션은 GPRS / EDGE 및 Wi-Fi 지원입니다. 불행하게도, 3G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당신이 마케팅을 하고 있다면, 소셜 메시징 장치로서의 전화기 와이파이 핫스팟에서 이 전화기는 웹사이트를 편안하게 검색하고 데이터를 다운로드하면서 꿈처럼 작동한다.

다른 연결 선택사항으로는 블루투스 21v와 오디오 청취를 위한 35mm 잭이 있다.

그리고 노키아 오비 스위트의 지원을 받아 PC로 데이터를 이동하기 위한 미니USB 포트가 있다.

구글 경보, 구글 리더, 기타 관련 도구와 같은 추적 시스템을 통해 온라인 트랙 기록을 평가할 수 있다.

또 다른 멋진 소셜 미디어 도구는 Klout이다. 그것은 소셜 미디어의 영향력을 보고 소셜 네트워크에서 행동을 주도할 수 있는 능력에 근거하여 영향력을 결정할 수 있게 해준다. 더 큰 Klout 등급을 받을수록 더 좋은 Klout 점수를 얻는 가장 좋은 방법은 네트워크가 공유하고자 하는 훌륭한 콘텐츠를 생산하는 것이다. 만약 당신이 하고 있는 것이 효과가 있다면, 그것을 가지고 있는 것이 위대한 클라우트 점수는 단순히 구별할 수 있는 방법 중 하나이다.

당신이 전문 컨설팅 회사를 선정하는 데 도움을 주기 위해서는 훌륭한 기관의 다음 자질을 기억하라. 당신이 고용한 회사가 이러한 모든 속성을 가지고 있지는 않더라도 가장 많이 가지고 있는지 확인해야 할 것이다.

그것이 바로 소셜 미디어를 운영하고 당신을 인기 있게 만드는 게임의 이름이기 때문에 의심할 여지 없이 주식, 호감, 댓글의 양에 따른 소셜 참여의 양이다.

특정 틈새에 집중하고 만족하도록 노력하지만, 마찬가지로 친근해야 한다는 것을 항상 기억하라. 개인들은 경쟁과 테스트를 달성하는 많은 방법들이 있기 때문에 당신이 여기서 할 수 있는 것에 대해 외부 패키지를 믿어라. 많은 소셜 미디어 웹사이트들은 실제로 질문과 경쟁을 위해 만들어진 도구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사용 가능한 것을 사용하라.

넷째, 혁신을 활용하여 시간을 절약해야 합니다.여러분이 게시물에 집계 소프트웨어 응용 프로그램을 사용하지 않고 있다면, 오늘 집계 프로그램 하나를 사용하여 수많은 소셜 미디어에 게시할 수 있습니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