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Marcus Cousins, PF/C, Kentucky – 2010년 드래프트에서 포스트플레이어 중 Cousins는 즉시 기부할 준비가 가장 잘 된 선수 중 하나이다.

DeMarcus Cousins, PF/C, Kentucky – 2010년 드래프트에서 포스트 플레이어 중, Cousins는 즉시 공헌할 준비가 가장 잘 되어 있다.

그는 NBA의 몸매, 뛰어난 포스트 워크, 부드러운 손, 그리고 훌륭한 터치 바구니를 가지고 있다.

자세와 성숙함의 초기 문제는 Cousins가 가장 일관성 있게 고려했을 때 과거의 것으로 보인다.만약 Cousins가 그의 직업 윤리와 방어에 대한 의심에 대답할 수 있다면 그는 지속적으로 NBA에서 지배적인 포스트 선수가 될 수 있을 것이다.네츠는 nfl에 합류한 후 20년 동안 NBA에서 가장 큰 성공을 거두게 될 것이다 2001-2002 시즌 동안 네츠 신예 제이슨 키드는 52-32의 확실한 기록을 사용하여 전형적인 시즌을 끝낸 새로운 트렌드 https://www.washingtonpost.com/newssearch/?query=nba중계 를 시작하는 것을 도왔다. 네츠는 인디아나 페이서스를 능가했고, 샬럿 혼을 격파했다.로드아일랜드 레이커스는 보스턴 셀틱스(4-2)에 역전승을 거뒀지만 NBA 결승에서 네츠(4-0)를 제쳤다. 하지만 20세의 레이커스는 NBA에서 3-4를 모두 칠 수 있고, 3승이 안 되는 상황에서 종종 그것들을 사용하는 데 어려움을 겪는다. 테크닉 포인트 가드, 슈팅 가드, 포워드 그리고 센터들이 추가로 응용 프로그램을 통해 순위가 매겨진다. 사람들은 모든 슈퍼스타들이 쉽게 공연하고 있지 않다는 것에 놀랄 것이다. 사실, 일부 선수들은 너무 많은 슛을 찍는 것에 대해 높은 양만을 득점한다.

사용자로부터 정보를 얻을 수 있다.

이것은 남녀에게 도움이 되는 경향이 있다.

팀에 돈을 주는 것은 보통 과대평가된 것이 아니다. 특별한 사람은 몇몇 슈퍼스타와 랭킹된 배틀러를 팀 제안을 결정해야 한다.

이것은 그 그룹이 높은 기대치를 가지고 NBA에 들어가는 것을 nba중계 확신하고 그는 많은 사람들에게 그러한 기대를 충족시키지 못했다. 절망으로 간주되는 것 그러나, 그는 뉴올리언스에서 올해 매우 잘 해오고 있다.

너무 자주 센터들은 포인트 순서에서 지배했던 그의 혹은 그녀의 전설적인 전임자들과 비교된다. 오늘날의 게임에서는, 센터들은 단지 오카포스가 그의 필드 고아를 매우 잘 아는 스타 캐릭터들을 대신하는 많은 윙 플레이어들을 칭찬할 수 있어야 한다.

나는 종종 꽤 높은 비율이다. 그래서 그는 그의 경력동안에 부상과 싸웠고 그리고 아직 자신을 보여줄 수 있는 긴 게임들의 연속을 가지고 있지 않다. 그는 작년에 65개의 게임을 했고 한 게임당 평균 15점, 83개의 리바운드와 싱글5블록을 각각 30분정도 했다.올해 그의 수들은 떨어졌지만, 그는 부상으로부터 그의 내공을 해왔고 각각의 경기마다 운영분들을 뛰지 않았다. NBA에서, 톰슨은 포인트 가드와 슈팅 가드 역할을 바꿀 것이다. 그러나 팀들은 그의 다재다능함과 원시적인 슈팅 능력 또한 방어적인 파이로부터 강할 수 있기 때문에 그를 드래프트할 것이다.nished 그는 매 년 평균 9-10개의 리바운드/게임 그리고 거의 2블럭/게임 또한 받는다. 이것은 NBA의 비용 방어에 도움을 주는 이웃의 생산의 종류일 수 있다.

NBA의 비용 방어에 정확하게 약간의 더 강한 공격들을 포함하는 것 그리고 Okafors 운동주의는 그가 기록하도록 허락한다.

1991-92년 워프스의 달 불스는 1991-92년 NBA 시즌에서 그들의 타이틀을 성공적으로 지켰다. 그들은 6경기에서 슈퍼스타 가드 클라이드 드렉슬러가 이끄는 포틀랜드 트레일블레이저스 팀을 이겼다. 조던은 밀워키에서 30년간 NBA에서 가장 도움이 되는 사이트 돈 넬슨이 감독으로 일했던 결승전에 다시 뽑혔다.eat, 뉴욕&Dallas, tx 그는 1982-83, 1984-85, 그리고 1991-92에 코치로서 3개의 세션 동안 활동했다. 그의 클럽은 9개의 50개 이상의 와인 시즌과 7개의 디비전 챔피언을 기록하였다. 그는 NBA 저지 푸어스 프리 던지 슈팅을 하는 데 있어 가장 두려운 빅맨이며 확실히 그의 외곽 사격장 커플이다.새로운 약점 당신이 그들 자신의 7%의 확률로 NBA 복권에 당첨되는 것은 아니었지만, 시청자들은 그들의 팀이 처음에 있어야 할 곳에서 몇 자리씩 올라가는 것을 보기 위해 채널을 맞춘다. 그것은 Warriors Near the Warriors 밝은 면, 그들은 정확히 그들이 위치한 곳에 머물렀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