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기에는 현금이 있지만, 마찬가지로 최고의 사고방식이 아닌 개인들로부터의 헤다체스, 오해, 주장(또는 위협)도 있다.

거기에는 현금이 있 https://www.nytimes.com/search?dropmab=true&query=창원중앙역유탑바이탈시티 지만, 마찬가지로 최고의 사고방식이 아닌 개인들로부터의 HEADACHES, 오해, 청구(또는 그에 대한 위협)도 창원중앙역유탑바이탈시티 있다.

대다수의 사람들은 (그들을 감당할 수 없다는 사실에도 불구하고) 집을 떠나고 싶어하지 않는다. 많은 투자자들이 나쁜 사람으로 분류되고 있기 때문에, 당신은 이길 수 있는 위치에 자신을 두어야 한다!그리고 그것은 무결성으로 끝날 수 있습니다!

내가 왜 그렇게 화가 났는지.5달러짜리 헤어스타일을 보기 시작했어!잠깐, 내가 5달러짜리 헤어스타일로 제안하는 걸 이해 못하겠지? 음, 이 빠른 이야기를 들어보면, 나는 항상 이 교훈을 기억할 것이라고 장담한다.

옛날에, 번창하는 서비스를 받은 매우 효과적인 이발사가 있었다. 그는 그의 지역사회에서 인기가 있었고 감사했다. 그는 당신의 머리를 자르는 사람을 좋아했고, 단지 10달러에 뛰어난 헤어스타일을 주었기 때문에 그의 고객들에게 호감을 받았다.

효과적인 장기 투자자를 조사하거나 연구할 때, 당신은 그들이 여러 개의 임대 주택이나 상업용 부동산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발견할 것이다. 그들은 단지 그들의 방법을 수익으로 바꾸는 것이 아니다. 그들은 처음에 수동적인 수익 부동산 포트폴리오를 개발한 다음, 타이밍이 맞을 때 낭비한다.

이것은 거의 모든 사람들이 디자인할 수 있는 전략이다.

당신은 정말 적은 돈으로 부동산을 얻고 싶으세요(즉, 높은 레버리지를 받고 싶으십니까) 아니면 더 많은 가치를 유지하고 수동적인 수익을 향상시키기 위해 엄청난 할인을 하고 싶으십니까?

5주 안에 노트북과 전화기로 거의 모든 것을 실행할 수 있는 능력, 내 고객 미셸 아가르는 앨버타 주 에드먼턴에 있는 5개의 금융 투자 주택이나 상업용 부동산 중 첫 번째 그룹을 신디케이트하여 26만 9천 달러의 수익을 올렸다!

6단계 – 경험 많은 이슈 해결사가 되라: 다른 사람들이 하지 않는 부동산 거래를 하게 되는 이유는, 개인 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 능력이 있기 때문이다. 부동산 놀이 분야에 무슨 일이든 간에 당신은 실제로 준비해야 한다!

이러한 비전통적인 기법이 존재할 가능성을 생각해보라. 일단 이러한 가능성에 대해 생각해 본 후에, 이 브라우즈 온라인을 발견하고, 전자책을 구입하고, 짧은 기사를 읽고, 부동산 온라인 포럼에 가입하고, 지역 부동산 투자 클럽에서 네트워킹 이벤트에 가는 방법을 찾아보라. 창의적인 부동산 취득에 대해 배우지 않았다면 아직 발견하지 못한 이상적인 시나리오에 자신을 넣지 못했다. 만약 당신이 변화한다면 독서와 네트워킹 루틴을 사용하면 지식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나는 의욕적인 사고방식을 좋아하지만, 진지하게 나는 현금이 없다. 그러면 그렇게 하는 사람을 찾아라. 만약 당신이 수익성 있는 거래를 발견한다면, 현금은 당신을 발견할 것이다. 또는 적어도 돈을 가진 사람들은 당신을 발견할 것이다. 게다가, 당신의 돈이나 신용을 전혀 사용하지 않고 그러한 관계에서 이익을 얻을 수 있는 투자 방법이 있다.

일주일 또는 주일에 두어 시간씩만 노력하여 일하면서. 첫 거래에서, 내 고객인 로버트 비글은 그의 첫 부동산 신디케이터 계약을 체결했고 신디케이터로서 6만 1천 달러 이상의 이익을 얻었다!

당신이 부탁하는 모든 사람들이 기꺼이 나서지는 않을 것이다. 하지만 당신은 그 중 몇 가지가 당신을 돕기 위해 어울려 노는 것을 발견할 것이다. 물론, 당신은 여전히 실사를 해야 한다.

당신은 그 이야기를 알고 있다; 항상 당신에게서 훔치는 꿈을 꾸고 싶어하는 한 사람이 있다.

부동산 투자에서, 당신은 그들의 위치를 임대하고 있던 친구가 있고 그들은 몇몇 나쁜 세입자들에게 뻣뻣해진 누군가의 삼촌에 대해 끊임없이 듣게 될 것이다.

또 다른 믿음은 한꺼번에 많은 집을 사재기하려고 하지 않는 것입니다.한 채 시작해서 더 느린 속도로 운영하는 방법을 연구하면 여러분이 가진 것을 제대로 유지하고 관리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무엇보다도, 열린 마음을 가지도록 노력하라.실패할 때, 임대인이 있을 때처럼, 스스로 발전하지 않도록 하라. 만약 당신이 조사를 한다면, 당신은 투자자들에게 일어날 수 있는 문제들 중 일부를 막을 수 있다.

첫 번째 것을 편안하게 느끼고 나면 다음 것을 찾으려고 할 수도 있고, 그렇게 하면 소득을 창출하고 부를 얻기 위해 서두르는 것보다 투자를 더 잘 평가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1단계 – 전략을 설정하라: 장기 재산 목표가 무엇인지 알아내고(퇴직과 재산 건설) 실제 부동산에서 현금을 만드는 데 필요한 단기 요건이 무엇인지 알아보고, 올바른 실체를 설정하고 계획을 수립하라.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