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약 당신이 개발한 구조화된 방법을 가지고 있다면, 전문가

만약 당신이 개발한 구조화된 방법을 가지고 있다면, 전문가들은 당신의 직책에 훨씬 적은 비용으로 들어갈 수 있는 매우 훌륭한 학생을 고용한다.

마케팅 전문가로서 나는 하루에 약 8명에서 https://www.washingtonpost.com/newssearch/?query=5차 재난지원금 신청기간 20명의 새로운 팔로워를 만들 것이다. 당신은 나의 충고를 따라 정확히 할 수 있다.

영상 촬영과 클릭 사진은 접촉 사진만 볼 만한 최소한의 2MP 카메라에 맡겨져 있고, 더 이상 음악 플레이어와 라디오와 유사한 다른 미디어 기능은 일반적이지 않고 기대되는 도전을 한다.

소셜 미디어에서 마케팅에 비해 가장 많은 것을 얻기 위해 소셜 네트워크 위젯을 페이지에 추가하십시오. 위젯은 다른 사람들이 당신에게 고수할 수 있도록 할 것이다. 가장 위대한 위젯은 사용자들에게 콘텐츠를 다시 게시하거나 투표하거나 당신이 SNS 마케팅을 하고 있는 다른 콘테스트에 들어갈 수 있는 자유를 가져다 줄 수 있다.

그것은 모든 사람들이 윈-윈하는 것이다.

인터넷 광고 네트워킹의 중요한 요소는 네트워킹을 개발하는 것이다. 당신의 정보를 얻기 위해서는 당신의 신디케이션과 같은 수백 명의 친구가 있어야 한다.

만약 당신의 네트워크 때문에 당신의 정보가 좋아진다면, 당신의 제출이 살아남지 못할 경우, 당신은 소셜 미디어 플랫폼을 찾는 신뢰 수준을 얻는 데 매우 골치 아픈 일을 해야 한다.

매일 당신은 좋은 시작을 한다.

나는 항상 어떤 분야를 믿고 싶지만(단 몇 개만 가입하고 모든 것에 정기적으로 게시한다), 가상 핸드쉐이크의 공동저자인 스콧 앨런과의 대화는 내 머리를 바꾸었다. 나는 이제 이 주제에 대해 회신을 올린다. – 네트워킹, 후속 마케팅, 개인 브랜딩, 직장 문제, 사무실 정치 – 당신은 어떤 주제가 매우 잘 있다는 것을 깨닫고 그 점들에 대한 잘 연구되고 잘 생각된 회신을 게시할 필요가 있을 것이다.

다섯째, 소셜 네트워크를 개발하려는 사람들은 야망을 가져야 한다.

약 1000명의 독특한 팔로워에서 진정한 힘이 쉽게 드러난다는 나의 경험. 나는 더 작은 것은 사용할 수 없다고 말하지 않는다. 그러나 실제 운동, 강력한 결과는 1000명 이상의 사람들을 도울 수 있는 능력으로 시작한다.

페이스북 마케팅이나 트위터 마케팅을 이용한 콘텐츠를 쓰고 홍보하는 것은 구글 광고와 같은 네트워크의 프리미엄 광고를 지불하는 것보다 엄청난 비용이 든다.

나는 소셜 미디어 마케팅 금융 회사에 종사하는 동안 사업을 즐거움과 혼합하는 것이 전혀 최선의 정책이 아니라는 것을 많은 이전 실수로부터 알고 있다.

다른 사람들이 의심할 여지 없이 잘 동의하지 않을 수도 있다.

그래서 우리는 끊임없이 버즈 마케팅에 관한 한 그것을 추천하고, 왜 우리는 여전히 같은 SPAM이 온라인에서 시작되는 것을 보고 그렇게 흥분되는가?

또한 그들이 당신의 회사나 당신의 산업에 대해 소비하기 위해 방문하는 곳을 알 수 있는 능력을 가지고 있다.

그들은 포럼에서 어슬렁거릴 것인가, 페이스북에 큰 존재가 있는가, 아니면 그들이 연결된 곳에 모일 것인가?

어제 나는 500달러가 될 수 있는 잘 알려진 당신의 회사가 사실상 어떤 소셜 미디어 마케팅 직업에 고용되고 있다고 들었다. 게다가 12개월에 약 14만 달러를 지불하고 있다.

나는 소셜 미디어 마케팅에 종사하는 동안 비즈니스와 즐거움을 혼합하는 최선의 정책이 아니라는 것을 많은 이전의 실수에서 5차 재난지원금 신청기간 발견했다. 그러나 이것은 단지 다른 사람들이 그것에 동의하지 않을 수도 있는 어느 정도의 시각일 뿐이다.

항상, 항상, 가치로 이끌어라 – 만약 당신이 만든 콘텐츠를 페이스북에 올리는 것이 목표라면, 다른 사람들이 당신의 콘텐츠를 쉽게 읽고 이해할 수 있고 일반적으로 가치가 있다고 생각하도록 하라. 당신의 웹 링크를 확인할 아주 좋은 이유를 주지 않고 페이스북에 착륙 페이지에 링크를 올리지 마라. 당신이 하고 있는 모든 것은 당신의 웹 링크를 낭비하는 것이다.

당신은 단지 당신의 집 주위에 앉기 위해 6개의 수치를 받는 것이 아니다. 당신은 단지 당신이 어떤 시장이든 하기 위해 집에서 일할 수 없을 것이다. 만약 그들이 당신에게 그 정도의 자유를 준다면 그들은 성공하기를 기대한다.

이러한 개인들은 지속적으로 성장하고, 확장하고, 변화하고 있으며, 때때로 이러한 스위치 아래의 제품 리뷰를 읽는 것은 어려운 일이다. 2013년에 소셜 네트워킹을 돕는 10대 팁이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