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려움에 직면하여

공포에 직면하는 경 https://www.thefreedictionary.com/공황장애 우, 공황 발작을 자주 경험할 경우, 당신은 자신이 공황과 불안을 느낄 수 있다고 생각하는 경우나 사람들을 피할 수 있다.

그러나 전문가들은 당신이 이러한 것들을 피할수록 훨씬 더 악화될 수 있다고 말한다.

공황과 불안 공격이 어디에서나 일어날 수 있고, 걱정이 생길 수 있다는 것을 명심하라. 따라서 당신이 그것을 피한다면, 당신은 결국 사회에서 많은 것을 철회하게 될 것이고, 그리고 그 또한 그렇게 될 것이다. 두려움과 상태를 직시하는 법을 배우면 머리가 가끔 정신 공황장애 에 의해 생성되고 다음을 물리칠 수 있다.

단순한 사실은 공황 발작은 언제든 일어날 수 있다는 것이다. 그들은 무례한 손님이 되는 경향이 있고, 초대를 기다리지 않는 경우가 드물다. 그들은 배려한다.

그들은 입장과 초점에 대해 약간 신경을 쓴다. 뿐만 아니라, 그들이 더 많은 관심을 받을수록, 그들은 더 번성하고 떠나기를 거부한다.

어떤 종류의 치료와 치유로 가는 길은 당신이 질에 시달린다는 것을 인식하고 받아들일 것이다. 당신이 공황 발작을 일으켰다는 것을 인식하라. 당신은 공황 발작을 일으키는 감정과 감정을 인식해야 한다.

당신은 공황 발작을 일으키는 감정과 감정을 인식해야 한다.

당신은 당신의 심장병과 감정을 인식함으로써 당신이 그것을 사용함으로써 고통을 겪어야 한다는 것을 받아들이기 시작할 것이다.

권력은 가장 중요하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걱정에 힘을 준다면 그것은 아마도 삶을 지배할 것이다. 만약 당신이 당신 자신을 위해 힘을 되찾는다면, 당신은 당신의 걱정을 제쳐두고 정상적인 삶을 살 수 있다.

당신이 일을 마치고 곧 권력을 되찾기 위해 무엇을 하고 있는지 알아내라.

불안 우울증 증상은 개인용 컴퓨터 화면에 기록될 때 냉정하고 임상적으로 들리지만, 그 통증을 겪는 수백만의 사람들에게는, 그것들은 모두 뇌의 싸움이나 비행 메커니즘 안에서 오버라이드되어 일상적인 순간에 극단적인 신체적 반응을 일으키는 결과물이다.

많은 전문가들은 공황과 불안 공격이 발생할 때 수용하고 단지 공격을 타려고 노력하는 결정을 강조해왔다. 이 접근법에서 당신은 당신에게 아무런 해가 도착하지 않는 것에 익숙해질 것이고, 따라서 이것은 이상하게 들릴 수도 있지만, 그들과 싸우는 것은 단지 당신의 두려움의 수준을 증가시킬 뿐이고, 당신이 엄청난 액수에 맞서 싸우도록 공황과 불안 공격을 허용할 뿐이다. 불안 공격은 불쾌하지만, 실제로는 생명을 위협하거나 더 이상 시장을 위협하지 않는다.공황 공격을 타면 개인이 감소한다.

그 힘을 겁주어

과거로부터 적어도 한 번의 공황 발작을 겪었기 때문에, 이제 한 번의 시작을 발견하는 것이 필수적이다. 두려움이 감정을 극복하도록 내버려두는 대신, 다시 통제하라. 걱정을 포용함으로써 이것을 시도하라.

앞에서 언급했듯이, 공황장애는 심장으로 오인될 수 있다.

걱정 마, 치명적이진 않지만 제대로 다루지 않으면 자살발육과 같은 더 심각한 상태로 이어질 수 있어. 여기 있는 사람 중 몇몇은 공황장애를 겪는 것을 돕기 위해 노력해야 한다.

현재 당신이 긴장하고 있기 때문에 당신은 그 느낌과 싸우지 마라. 왜냐하면 그것은 당신이 두통 검색과 같은 다른 정상적인 질병처럼 그것을 치료해야 하기 때문이다. 두통이 가져오는 고통을 인식하고, 일보다는 집에 있는 것을 선택함으로써 두통을 가진 현실을 받아들이는 것. 당신은 당신이 두통을 쾅쾅 치면서 싸우는 것에 비해 그것에 잠을 자면서 두통이 있다는 것을 인정한다.

그것을 싸워서 상황을 악화시킬 뿐이다.

이것은 아드레날린이 당신의 시스템을 통해 펌핑되고, 불편한 감각으로 당신의 몸을 포화시키는 것을 느낄 수 있는 지점이 될 것이다. 당신은 모든 감정을 지배하는 완전한 통제력의 상실이다. 당신을 둘러싼 어떤 몸도 당신이 경험하고 있는 순수한 공포의 단계에 대한 단서를 가지고 있지 않다. 그들이 느끼는 것은 이 좌절스러운 느린 대기열에 대한 짜증이다. 그러나 슈퍼마켓에서 수용해야 한다.

전술과 관련된 사회적 불안이 오는 것을 감지할 때 성공적인 기분전환 전술을 찾아라. 일어나서 걷는 것에서부터 건강한 간식을 움켜쥐는 것, 신체적 문제로부터 주의를 딴 데로 돌리는 것까지 다양하다. 핵심은 당신이 경험하고 있는 감정으로부터 주의를 딴 데로 돌리는 것이다. 그것은 당신이 의도한 공격의 심각성을 줄이거나 말장난을 줄일 것이다.

천천히 그리고 진심으로 숨을 쉬어라. 이것은 당신이 너무 빠르고 너무 가벼워 숨쉬는 것을 의미하기 때문에 숨을 쉬지 말라. 당신은 당신의 숨결이 당신의 배 안으로 들어가는 것을 느껴야 한다.

많은 시장이 공황발작이나 공황장애로 인해 인지행동적 절차를 통해 구제를 찾고 있다.

사실, 연구에 따르면, 80%의 환자들이 이 과정을 통해 배운 전략의 결과로 그들의 증상으로부터 상당한 구제를 받는다는 것이 밝혀졌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