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욕 양키스: 2009년 월드 시리즈 챔피언십은 나머지 디비전의 골치 아픈 제안으로 그 모든 월드 시리즈 챔피언십이 그 자신을 대변한다.

뉴욕 양키스: 이 모든 월드 시리즈 선수권 대회가 2009년 나머지 선수단이 최고가 되려면 최고가 되어야 한다는 골치 아픈 제안과 함께 자신 https://en.search.wordpress.com/?src=organic&q=메이저리그중계 을 대변한다!말린스는 두 그룹 모두를 둘러싼 미디어 때문에 약체였다. 당신은 말린스에 대한 스포츠라인, ESPN, 또는 MLB를 읽고 얼마나 많은 파워 메이저리그중계 풀한 이야기를 계속 읽고 있는가? 환상적 브레이브스의 혈통에도 불구하고 말린스가 지난 10년 동안 단지 2번 더 우승을 한 것이 아니라, 작년의 젊은 그룹 그리고 모든 것이 브레이브스에 단지 1게임 뒤진다는 사실을 얼마나 많이 당신은 확인합니까?인기 있는 도박에 의존하는 것 외에, 도박꾼들이 자주 저지르는 또 다른 실수는 패레이 파레이가 매력적인 확률에 돈을 거는 것이다. 만약 여러분이 파플레이를 던지는 것이 현명한 선택이라고 생각한다면, 그것을 사용하는 스포츠북들은 그들의 책상 뒤에서 여러분을 낄낄거리고 있다.

의심할 여지 없이, 내기 파레이는 어떤 종류의 내기보다 훨씬 안전하지 않은 행동이다. 특히 여러분이 싱글 베팅에 능숙하지 않을 때, 나의 제안은 파레이를 사용하는 것을 고려해서 일관된 수익을 내는 것이다.이 비디오 게임에 대해 언급해야 할 첫 번째 중요한 것은 그것이 결코 야구 아케이드 게임이 아니라는 것이다. 게임 플레이는 꽤 느리고, 의도적이며, 그리고 요구가 많다. 그것은 야구 비디오 게임 안에서 일어나는 모든 핵심 훈련 결정을 생각하는 진정한 야구팬을 염두에 두고 만들어졌다. 캐주얼 플레이어는 이 비디오를 찾을지도 모른다.나는 그의 취향에 약간 둔한 것 같다. 그러나, 합리적인 야구 시뮬레이터를 찾는 사람에게는, 시장에서 훨씬 더 좋은 게임은 없을 것이다.탬파베이 레이스(28-24) – 아메리칸리그 동부 3구단은 탬파베이 레이스다. 2주 동안 정말 좋은 경기를 펼친 후, 레이스는 클리블랜드와의 주말 시리즈에서 7-0으로 패하며, 365타수 무안타에 그치고 있다.

탬파베이는 제임스 실즈와 그의 215명이 이끄는 전형적인 353개의 주자로 리그 탬파베이 투구 순위에서 20위에 불과한 팀으로서 245개의 타율을 기록하고 있다.

8) 남자, 제시간에 메이저리그에 진출한다면 9시 30분에 95피트짜리 무기를 던지거나, 마음대로 500피트짜리 폭탄을 터뜨리거나, 빅리그에서 시간을 보내는 것이 좋다.1루수 세인트루이스 알버트 푸홀스(2969타점 28타점)가 6연승을 달리고 있지만 올 4월 250타점(18타점)의 밀워키(18타점)로 타율 340을 기록하며 월드시리즈의 숙취에 허덕이고 있다.

리그 선두인 18개의 크라우닝 성과로 브루어스를 1위로 밀어내고 2008년 이 지역을 획득할 수 있어 올 시즌 푸홀스에 10만 표 차로 뒤진 시카고 데릭 리(352, 4HR, 30타점)는 타율에서 메이저 2위지만 팬들이 찾고 있는 실질적인 파워 넘버는 없다.아이티정말 불행이 나의 패배를 촉발시켰을까?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