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은 모든 불편함을 추가로 치료합니다

가렵다면 효과적인 진정제는 식초와 함께 10분의 1의 물과 1분의 식초 비율에 관한 물을 함께 사용하는 것이다. 이것을 피부의 염증 부위에 바르면 가려움을 진정시키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그래서 약을 끊은 직후, 증상이 사라졌기 때문에, 감염이 재발하는 것을 막을 수 있는 것은 아무것도 없고, 곰팡이는 내약품으로 변할 수 있다.

유기농으로 재배된 야채와 과일은 최고조에 달할 때 가장 많은 양의 영양소인 주스를 바로 마시고 마시는 것이 가장 좋다.

옷은 몸에 꼭 끼는 나일론, 속옷 등 성기의 열뿐만 아니라 수분을 증가시켜 손가락과 발가락이 감염될 수 있고 발이 땀을 너무 많이 흘리기 때문에 발이 더 많은 공기를 얻고 신발에 갇힐 때 발생하는 땀을 말리도록 돕 https://www.washingtonpost.com/newssearch/?query=소음순수술비용 기 위해 느슨한 면 양말을 신는 것만으로도 웹에서 문제를 일으킬 수 있다.

필수적으로 신발에 갇힐 때 발생하는 땀은 항상 깨끗하고 건조한 훈련용 바지를 입도록 한다.

타이트 팬티를 입지 않도록 한다.

대신 소음순수술비용 , 목화는 훨씬 더 잘 숨쉬기 때문에 입어라

마늘 기름 마늘은 좋은 항보틱, 항유전제, 기생충 살상 시설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좋은 스톱이다. 감염으로부터 더 빨리 완화되기 위해서는, 당신이 끊임없이 생 마늘을 소비하는 것이 매우 중요하다.

만약 당신이 이전에 효모 감염을 사용하여 진단을 받았다면, 당신은 아마도 이미 그 증상들을 찾을 수 있을 것이다. 그래서 그 징후들이 이전에 진단되었을 때와 많이 비슷하기 때문에, 아마도 오염된 효모를 가지고 있을 것이다. 그러나 건강한 편을 위해 의사와 상의하라.

항생제의 과도한 사용을 알지 못하는 사람들에게도 마찬가지로 감염으로 이어진다. 오랜 기간 후에 이러한 항생제는 오염의 성장을 유발하는 결과를 몸에 발생시킨다.

만약 당신이 칸디다에 시달리면, 당신의 식단의 일부 조정은 그들을 증가시키는 것을 막는데 사용될 수 있다.

전투가 없는 살아있는 문화로 요구르트를 먹도록 노력하라. 또한, 설탕이 당신이 효모를 배양하는 데 도움이 되는 것으로 보여졌기 때문에, 당신의 식단에서 가능한 한 많은 설탕을 제거하도록 노력하라. 플라보노이드와 카로티노이드로 알려진 당신의 필요를 치유하는 화합물을 얻기 위해 우리는 우리가 위해 때때로 주스 세정제를 재배하는 데 매우 중요하다.

여러분의 몸이 효모 감염을 없애도록 돕기 위해 검색할 수 있는 몇 가지 다른 것들이 있다.

많은 물을 마시도록 하라. 여러분을 쉽게 소변을 볼 수 있도록 인식하라. 차례로, 이것은 여러분의 몸에서 효모를 흘려보낼 것이다.

이러한 표제 아래에는 다음과 같은 것들이 있습니다. 스트레스, 질병, 항생제 / 스테로이드 과용, 나쁜 식습관, 당뇨병, 호르몬 요법, 임신, 월경 및 여성 위생 제품이 이전에 언급된 다섯 가지 문제에 영향을 줄 수 있는 능력을 가졌습니다.

효모 감염은 이미 대부분의 환자들에게 끔찍한 경험이다. 만약 당신이 그것을 다루기 위해 더 많은 약을 사용하고 그것이 더 강한 감염으로 진화하게 한다면, 그것은 당신에게 더 많은 해를 끼칠 수 있다.

면역력이 좋지 않은 환자들은 결코 약물을 계속해서는 안 된다.

각 1인분마다 약 8온스의 주스를 만들고 올바른 주스를 마시면 영양가가 빨리 떨어지므로 음식 준비 후 30분 이내에 주스를 마시십시오. 특히 이것은 너무 많은 천연 탄수화물을 가지고 있는 주스일 수 있다.

사실 당신은 단지 약국과 약국에서 처방전 없이 살 수 있는 약을 구입할 수 있는 것이 사실이다. 칸디다이아시스를 견뎌야 하는 많은 여성들은 단지 몇 가지 이름을 대기 위해 바기실, 지네졸, 모니스타트와 같은 약을 구입하는 것처럼 보인다. 하지만 당신은 이 약들이 정말 효과가 있는지 궁금해한 적이 있는가? 알다시피, 약은 단지 증상을 억제할 뿐이지만, 그들은 새로운 근본 원인인 효모균을 다루지 않는다. 그래서 이 약들이 당신에게 일시적인 해결책을 제공할 수도 있지만, 그들은 실제로 실행되지 않는 것을 다루지 않을 것이다.

감염을 줄이고 몸을 자연적인 균형으로 되돌릴 수 있는 수많은 상식과 옵션이 있다.

올바른 음식을 먹음으로써 습득이 발전된다.

야채는 훨씬 더 알칼리성이 강하며 질병과 감염을 조장하는 환경이 될 너무 산성이 되는 것을 확실히 막을 것이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