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5 – 소셜 미디어 웹 사이트 사용 방법에 대한 힌트가 없습니다.

5 – 소셜 미디어 웹 사이트를 사용하는 방법에 대한 힌트가 없습니다. 인터넷에는 모든 소셜 네트워크 사이트가 있습니다. 모든 효과를 쉽게 배출할 수 있습니다.LinkedIn(Professionals), Facebook(전 세계), Twitter(브랜드 이름 강조) 소셜 마케팅 야수를 공개하기 전에 확인하십시오.o 미디어 툴을 사용하여 GM(General Motors)은 2011년 페이스북 마케팅에 1,000만 달러를 투자했다. 만약 그들의 페이스북 프로젝트가 자동차 판매 한 대에 연결될 수 있다면, 그들은 얼마 전 https://en.search.wordpress.com/?src=organic&q=http://sns-pro.net 에 대중을 통해 그들이 전혀 알지 못한다고 밝혔다.그렇다면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에 관한 한 우리가 지속적으로 권하는 것은 무엇이며, 왜 우리는 여전히 똑같은 스팸메일이 온라인상에서 일어나는 것을 보는 것에 그렇게 열망하는가?다섯째, 당신이 소셜 미디어 네트워크를 구축한다면, 당신은 목표를 가져야 한다.

진정한 힘은 1000명의 독특한 팬에서 쉽게 드러나게 된다는 나의 경험. 나는 더 작은 크기의 어떤 것도 가치가 없다고 말하지 않는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진정한 움직임, 강력한 결과는 1000명 이상의 개인에게 영향을 미칠 수 있는 당신의 능력에서 시작된다.당신이 따라야 하는 두 번째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 전략은 올바른 퍼블리싱 전략 sns 마케팅입니다. 당신이 게시 일정을 따르면 당신의 청중이 들어올 것입니다. 당신은 아마도 페이스북, 유튜브, 트위터 같은 소셜 네트워크 사이트일 것입니다.당신이 지원한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 직업을 얻을 수 있다고 말하자 당신이 원하는 현금을 얻을 수 있다고 말하자 당신이 집에서 일을 할 수 있다고 말하자소셜 미디어 웹 사이트가 사용할 트래픽을 선택하자마자 온라인 상태로 되돌리십시오. 블로그라고 가정할 수 있습니다. 이 작업은 청중을 질문하고 참여시키고 블로그에 참여시키는 동시에 블로그로 미세하게 안내하는 방식으로 수행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문제에 응답할 때 빠른 답변을 제공하고 충분한 정보를 제공합니다.설명은 내 블로그에 있다.

또는 네가 새로운 게시물을 개발할 때 너의 웹사이트에 링크를 게시할 수 있다.

그렇다면 소셜 미디어에서 당신의 틈새 시장을 어떻게 공략할 것인가? 그것은 기본적으로 당신이 당신의 일반적인 마케팅으로 끝내는 것과 매우 같다. 당신은 먼저 당신이 소셜 네트워크 노력으로 당신이 도달하려고 노력하는 것이 무엇인지를 결정한다.

그리고 당신이 그들에게 말하고자 하는 것이 무엇인지를 선택한다.

당신이 최고의 결과를 얻기 위해 가장 좋은 메시지를 전달해야 하기 때문에 이것은 중요하다, 마지막으로, 당신은 어떤 것을 연구할 필요가 있다.

여기 그들이 있습니다 그리고 당신이 소셜 미디어 메시지를 보낼 때, 당신이 올바른 사람들 IDEa에게 가고 있는지 확인하시오! 모든 고객들에게 당신이 소셜 미디어 마케팅의 세계로 진입하고 있다는 것을 확실히 알리도록 하라 당신의 소비자들이 당신의 페이지를 구독할 때, 소셜 미디어는 그들의 팬들에게 당신의 페이지를 알게 할 수 있다내가 저비용이라고 말할 때, 나는 단지, 나는 낮은 비용을 암시한다, FREE Yes 당신은 소셜 미디어 웹 사이트에서 완전히 무료로 마케팅할 수 있다.

당신이 원하는 단 한가지는 당신이 원하는 목표 관객에게 바로 갈 수 있는 당신의 시간, 왜 당신이 이 모든 현금을 당신이 광고 구입에 투자하느냐이다.전략 없이 소셜 미디어 분야에 들어가는 것은 조직 자살이다. 당신은 잃어버린 시간, 교통량 증가, 아무도 관심을 갖지 않을 것이고 아무도 듣지 않을 것이다. 나는 당신이 지금 그것을 원하지 않는다고 확신하고 있다.

그렇지 않은가?sns marketing 당신이 따라야 하는 두번째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 전략은 적절한 게시 계획을 갖는 것이다 당신이 출판 스케줄을 따른다면, 당신의 청중은 끌릴 것이다 당신은 페이스북, 유튜브 또는 트위터와 같은 소셜 미디어 사이트일 수 있다.

서비스나 제품을 마케팅할 때, 소셜 미디어를 만들기 위해 가능한 가장 많은 수의 미디어를 활용하라 페이스북은 가장 인기 있는 소셜 웹사이트 중 하나라는 것을 잘 알고 있지만, 페이스북을 고수함으로써 자신을 과소평가하지 말라. 단지 당신은 더 높은 노출로 더 많은 마케팅 성공을 거둘 것이다.긴 이야기를 하기 위해 나는 그에게서 비디오, 구글 플레이스, 그리고 다른 플랫폼과 함께 온라인 마케팅에 엄청난 양의 돈을 받고 있었다. 비록 내가 그 당시에 일하고 있던 다른 조직이 있었지만, 나의 많은 시간은 단지 이 한 고객 http://sns-pro.net 을 위한 마케팅에 소비되었다.마케팅과 관련하여 소셜 미디어를 최대한 활용하려면 소셜 네트워크 위젯을 페이지에 추가합니다. 위젯을 사용하면 다른 사용자가 쉽게 따라 할 수 있습니다. 최상의 위젯은 사용자에게 컨텐츠를 재게시하거나 설문 조사에 투표하거나 다양한 콘테스트에 참여할 수 있는 유연성을 제공합니다. 모든 사용자가 참여하는 것은 윈-윈(Win-win-win-win-win-wind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